모바일게임 자게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축하글 쓰고 이니베니를! 모바일게임 웹진 탄생!

아이콘 Roman
댓글: 3768 개 관리자 댓글
조회: 25301
추천: 70
2013-03-05 19:11:16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인벤팀입니다.





신문이 넘쳐나던 몇년 전과 달리, 요즘 지하철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들여다보고 있고,
또 그런 스마트폰의 유저들 중에서 많은 분들은 나이와 상관없이 간단한 게임을 즐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 추억속의 모바일 게임은 틈만나면 뉴스에서 쏟아내던 데이터 폭탄 요금의 동반자인데,
요즘 커가는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에게도 스마트폰은 세상 더할 나위 없는 친구가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동시 접속자 10만을 부러워하던 모바일 게임 시장은 불과 2년여만에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메이저인 온라인 게임마저 부러워할 정도의 규모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제 천만 다운로드 정도는 나와줘야 국민 게임이라는 타이틀에 발가락이라도 얹어볼 수 있게 되었죠.

차기 게임 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주요 플랫폼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모바일 게임 시장은
이제 게임 산업에 몸담고 있는 사람이라면 거스를 수 없는 대세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은 PC에서 태어난 온라인 게임의 한계를 언제나 가볍게 뛰어넘습니다.
지면의 한계를 뛰어넘는 모바일의 신속함에 대처하기 위해, 웹진 역시 변화해야 합니다.


인벤팀 역시 이런 변화에 발맞추어 점차 다양화되는 게이머분들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모바일 게임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웹진을 오픈하였습니다.


또한 웹진과 함께 모바일 게이머분들의 시선에 맞춘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및 소모임을 계획중이며,
밀리언 아서 인벤 및 퍼즐앤드래곤 소모임을 통해 모바일에 걸맞는 경험을 쌓을 준비도 마쳤습니다.


향후에도 지속적인 보완과 개선을 통해 온라인 게임에 이어 모바일 게임에서도
게이머분들의 즐거운 커뮤니티에 최적화된 인벤팀만의 노하우를 선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바일 게임을 즐기시는 인벤 가족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_)


☞ 손안의 스마트한 게임 세상도 인벤과 함께! 모바일게임 웹진

(※ 모바일게임 웹진의 주소는 mobilegame.inven.co.kr 이며, mg.inven.co.kr 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게임 웹진의 오픈을 기념하여 준비한 작은 이벤트!

모바일 게임 웹진의 자유게시판에 방문하셔서 자유로운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이벤트 기간 동안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300이니를 드리며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는 5베니의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3월 5일(화)부터 3월 10일 (일) 자정까지


☞ 모바일 게임 웹진을 응원해주세요! 이벤트 참가하러 가기!



※ 댓글이 아닌 자유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Lv95 Roma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