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자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열심히 하던 모바일게임이 운영진 사태로 주작났는데 어케해야하죠..

아이콘 까다롭네
조회: 4594
2018-04-03 19:51:59
아... 3년동안 하던 모바일게임인데..


-1차 유저 의심정황

게임명은 갓오하인데 ㅠㅠ

일단 GM글부터...

안녕하세요 YD온라인입니다.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계정에 대해서 내부적으로 조사한 결과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문제가 된 궁극의 나무(현계정 : 궁극의아이올라이트) 계정은, 
라이브 서비스 QA 목적으로 내부 QA팀에서 사용하던 계정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우려하신 것처럼 게임 내 데이터를 조작한 것은 아니며, 
게임 내 데이터에 대한 모든 권한과 업무는 운영팀의 고유 권한이기에 타 부서에서
데이터 수정을 요청하거나 혹은 직접 수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해당 계정이 보유한 '애처로운 성냥팔이소녀 이향단' 캐릭터는 실제로 탐을 시도하고 성공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라이브 서비스 테스트를 위한 테스트 결제와 그로 인해 획득한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결제 금액 인증에 대해 확인한 결과 테스트 결제를 진행 한 경우라 하더라도 구글 결제 로그에는 
해당 금액이 결제된 것으로 표시되어 결제 확인 앱 상에서 금액이 표시되었던 것이며, 
결제 금액 중 일부는 실제로 개인 카드 등을 통해 실결제를 진행한 후 별도의 테스트 비용을 지급받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계정에 대해서는, 정당한 방법이 아닌 방법을 사용하여 육성된 계정이기에 영구 정지 처분 하였습니다.

이용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올리며,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조사하고 관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시간만에 나타난 GM글인데 ㅠㅠ

왜 모바일게임은 다 이런 주작들을 하는지.. ㅠㅠ

[카페 가입해야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현재 AOS최상위 계정중 하나 궁국의OO

그의 덱을 살펴보자면 

대충이렇다. 여기서 한번 계산해보자 성냥을 무조건 성공이라고 가정할시 총 18마리가 필요하다. 
성냥 한마리는 21만 빕포 대략 6백에 42만포니 대략 5천5백만원이다. 
무조건 성공했을 경우이다. 신급 탐 시도해본사람은 알겠지만 확률 장난아니다

여기서 살짝 구린내가 나기 시작한다. 그러니 한번 파헤쳐보자. 

우선 갓오하는 고인물 게임이다 보니까 어느 하루아침에 갑툭튀가 나타나지않는다. 네임드 계정이라고 하면 내력이 존재하길 마련이다. 예를들어 현재 같은 AOS 탑급인 전설간장게장은 예전닉이 총학살자로 예전부터 활동되었던 계정이고 다른 네임드 계정들도 같다. 주인만 바뀔뿐이지... 

하지만 이 궁국의ㅇㅇ계정은 채식주의라는 동아리에서 활동했었다는 내용 말고는 내력이 존재하지 않는다. 채식주의가 갓오하 초창기부터 이어져온 길드이긴 하나 풀덱을 사용한다는 특이점빼고는 괴물같은 유저가 있다는 소리는 들리지 않았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채식주의 동아리분이 이사람이 언제 가입했는지나 언제부터 괴물같았는지 알려주면 좋겠음.)

카페활동은

 활동을 보아하니 부계정은 아닌거 같고 16년 3월쯤 부터 활동한거 같다.
머 카페활동은 안하는 은둔괴물들 많으니 여긴 그냥 넘어가고 이제 닉을 구글링 해보자.

똑같은 아이디의 트위트 계정이 나온다. 이 트위터 계정을 좀더 파헤쳐보기 시작!


갓오하 홍보문구가 나온다. 제대로 온게 확실해 보이니 좀더 조사해보자.



무슨 일본어가 나와서 번역을 돌려보니까 일본갓오하 홍보문구가 나온다???
일본 갓오하 홍보하는 이벤트도 없었는데 일반유저가 자신의 SNS에 일본 갓오하를 홍보한다고???
슬슬 구린내가 나기 시작하지만 그래도 여기까지는 아주 열성팬이라 치고 넘어가주고 좀더 파보자.




띠요요용??!!!!! 머냐 게임회사에 다닌다는 문구가 나온다. 나만 여기서 빼박이라는거 확신하는 거냐?
다른 게임회사라고 친다면 다른회사 게임에 몇억을 씀???? 이거 완전 스파이 아니냐?

좀더 알아보자.

알아보는 것을 그만두었다....



과연 저 직원이 회사의 도움 없이 자신의 자본만으로 AOS탑 계정을 만들었는지 
YD의 답변이 필요한 시점인거 같다.



==원글 수정없이 가져왔습니다. 링크 남겼고 허락없이 퍼와서 죄송합니다.

Lv48 까다롭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