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자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컴투스프로야구for매니저 8주년 이벤트 및 게임 리뷰

아이콘 너는뭐야
조회: 427
2021-10-26 18:32:04
8주년 이벤트를 진행중인 컴투스프로야구for매니저 이하 컴프매라 부르겠습니다.
저의 경우엔 8주년 이벤트를 통해 유입된 뉴비입니다. 뉴비 입장에서 플레이해본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우선 한가지 게임이 8년이상 됐다는 점이 놀라웠는데 그 이유가 궁금해서 플레이 해보게되었습니다.
뉴비 입장에서 기본 핵심은 뽑기권이죠. 뽑기권을 얼마나 주는가 또 얼마나 잘나왔는가가 중요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료도 중요하구요. 8주년 기념이벤트의 특이했던점은 1차, 2차가 있었다는 점입니다.

공카 피셜로는 아쉬워서 2차까지 진행했다는데 참 유저입장에서는 고맙습니다.
이렇게 1차, 2차 특별출석체크 모두 동시에 수령이 가능한점이 좋았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접속보상이 
매우 좋았습니다. 뽑기권은 기본이며 재화, 선수오버롤상승아이템까지 

저의 경우엔 팀은 nc로 골랐습니다. 15~16 에릭 테임즈를 너무 좋아했었기 때문에.. 테임즈 위주로 팀을 구성하고 싶었습니다. 

게임 자체로 좋았던점은 시뮬레이션게임이라는점과 흔히말하는 오토 시스템, 그리고 가장 좋았던점은 편하게 배치된 UI였습니다. 뭐가 뭔지 딱딱 알 수 있었고, 게임화면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습니다. 
15 엔씨를 만들고 싶었지만 쉽지는 않더군요.. 오버롤이 높은 선수, 등급이 높은 선수는 많지만 ㅠㅠ 팀덱을 맞추기엔 좀 더 트레이드와 영입을 해야 할 것 같아요.

현재는 트리플 A리그 플레이 중입니다. 게임은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과거 선수들을 기용하여 팀을 꾸리는 재미도 있었고, 시뮬레이션이 가져다주는 재미, 쉽지많은 않은 온라인같은 경기 등 
왜 컴프매가 8주년동안 두터운 야구게임팬층이 있는지 알게 됐습니다. 더욱이 야구를 알고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무조건 빠져들어야하는 게임인거같아요. 

인벤러

Lv66 너는뭐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