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자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방치형RPG '합성소녀' 플레이 리뷰

아이콘 Qjtmxk
조회: 148
2022-05-24 19:09:22




글로벌 서버를 이용중인 유저들은 ‘알트리온’서버에서 기존 계정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하는걸 보니

역시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어 호평을 많이 받고 있는 게임인지라 글로벌 서버로 먼저 플레이해보신 분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처음 프롤로그가 나오고 스톤을 합성하는 법을 배웁니다. 합성한 스톤으로 캐릭터들을 소환합니다. 그리고 스타팅 팀 시스템이라고 해서 처음 시작할 때 3명의 캐릭터들을 추천해주는 시스템이 있었습니다. 


전 합성소녀를 처음 봤을 때부터 캡틴 제이라는 캐릭터가 정말 마음에 들어 뽑고싶었는데 리세마라 할 필요가 없어 편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귀여운 캐릭터들은 싸우게 두고 보석을 합성하다가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던 도중 대화탭을 발견했습니다. 각각 캐릭터들마다 스토리가 있었네요. 캡틴 제이의 에피소드를 보니 성격과 정보를 어느정도 알 수 있었습니다. 일정 레벨을 올려 캐릭터를 승급시키면 뒷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퀘스트로 지속적으로 재화를 얻을 수 있고 연구실을 통해서 소울스톤을 더 빠르게 생산할 수 있어 초반 플레이가 수월하거니와 무과금 유저들도 편하게 할만한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보스 스테이지라던가 수정광산, 승천의 탑 등 여러 컨텐츠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방치형RPG나 수집형RPG가 취향이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Lv6 Qjtmx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