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자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컴프매 2023시즌 개막 특급지원 소식

한컵두컵
조회: 256
2023-04-08 20:00:34

컴프매에서 선수카드 `100장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치어리더 김진아가 홍보 영상으로 알려주기도 했는데요.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절대 놓치면 안되는 보상입니다.

출석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1일차부터 7일차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규 유저는 랜덤 선수, 몬스터 선수, 에이스 선수, 라이징 선수 등을 받을 수 있고, 기존 유저는 몬스터 선수, 특수 능력 변경권, 포텐셜, 에이스 선수, 라이징 선수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 선수카드 100장을 받을 수 있어 덱 보강이나, 원하는 덱을 구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시즌맞이 대박 선물입니다. 앞선 100장 이벤트에 더해 개이득을 볼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기존 유저, 복귀 유저, 신규 유저에게 보상을 따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기존 유저에게는 2,300,000ap, 몬스터 선수, 포텐셜, 특별 훈련권, 라이징 드래프트권, 일반 드래프트권, 팀 리포트, 스페셜리포트, 특수능력 변경권, 에너지 충전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복귀 유저는 230캐시, 2,300,000ap, 몬스터 선수, 팀 리포트, 라이징 드래프트권, 일반 드래프트권, 스페셜 리포트, 특수능력 변경권 그리고 이탈기간x3캐시, 이탈기간x 30,000ap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유저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 에이스 선수 영입권 ,스페셜 선수 영입권, 230캐시, 5,000,000ap, 특수능력 선택권, 라이징 드래프트권, 팀리포트, 업그레이트 시도권, 특별 업그레이드권, 특수능력 변경권, 에너지 확대권, 에너지 20충전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사항으로는 선수 앨범 시스템이 추가됐습니다. 기용한 선수가 각 상세 앨범에 조건에 일치하면 앨범 레벨에 따라 능력치가 증가하고, 조건에 맞는 몬스터 선수를 영입해 경험치를 쌓을 수 있습니다. 앨범을 강화하여 선수단의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고, 타자, 투수의 능력을 직접 상승시킨다고 하네요.



kbo 레전드 40인 추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레전드 40인 레코드를 보유한 선수들로 선수단을 구성하면 레전드 40인 팀덱이 추가됩니다. 레번드 40인 팀덱은 몬스터 선수 기용에 제한이 없고, 레코드를 활성화한 선수들에게는 레코드 보너스가 부여된다고 하네요.


Lv38 한컵두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