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코스프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팀 CSL] [CSL] 백화요란! 라그나로크 로얄가드 코스프레!!

Sesilia
댓글: 58 개
조회: 46759
추천: 168
2016-12-15 16:38:50
안녕하세요! 에키홀릭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다시 찾아뵙는 것 같네요! 

갑자기 날이 너무 추워진 것 같죠 ㅠㅠ)??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오랫동안 얼굴을 안비춰서 제가 뭐하고 사나 궁금하신 분들도 있으실텐데

전 언제나처럼, 폐인처럼 게임만 하며 살고있었습니다..
ㅋㅋ헤헷 > <.............

 

 
 
전 요새 노는게 너~무좋아서  매일매일 게임을해도해도 게임 할 시간이 부족하기에.
이번생은 일단 이케이케 대강 살고, 다음생을 노려보려고
일이고 뭐고 다 제쳐두고 아몰랑~ 스킬을 시전 중 이었습니다 헤헷
 
 
 
그런데 이런 절 벌떡 일으켜서 의상과 소품을 만들게 한 게임&캐릭터가 있었으니! 

RPG 게임계의 거장! 살아있는 전설의 게임!
 라그나로크!!
 

 


 
그리폰을 타고 전장을 휘젓는 여전사!

로얄가드!!!!!!
 

 


아 에키야!!!!!!!!!!!!!이 코스프레는 꼭 해야 돼!!!!!!!


.
.
.


그래서 오랫만에 정신줄 제대로 잡고 열심히 제작&촬영에 임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작 중 사진들와 촬영에피소드 위주로 적어보려해요!


이번 의상 도식화는 수라&로얄가드 두벌을 동시에 진행했는데요! 

일러스트 한장만으론 의상과 갑주의 디테일을 파악하기가 힘들어서
 밤새 고민해가며 그림을 그리다가, 그라비티 일러스트 파트장님의 도움을 받아
자료를 더 얻을 수 있었습니다!


디테일의 확인을 위해 도움을 주신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일러스트 파트장님 감사합니다!! 너무예뻐요..♡

너무너무 예쁘죠??ㅠㅠ)??
파트장님 다시한번감사합니다 완전 최고에요




(수라의상/소품용 도식화)




(로얄가드 의상/소품용 도식화)



두벌 다 상,하,좌,우 디테일을 알수있는 자료가 없어서 

오로지 앞 부분만 보고 도식화를 그렸습니다.


보기보다 제작이 쉬운의상이 아니라 원단선정부터 이래저래 걱정을 많이했는데
의상이 예쁘게 잘 나와서다행이에요ㅠ ㅁㅠ)!!!


하지만 의상보다 더 걱정이많이되는건 소품!


전 평소에 소품만드는걸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





헉 이번건 좀 어렵다!!!!!

그래서 csl 사무실에서 모두 모여모여 같이만들었어요!ㅠㅠㅠ


 


 

소품만드는 에키따응.. 의 다리(?)



 

방패제작 중!


이케이케...몇날며칠밤을새며 문양을 뽑고....
뽑은 문양을 쪼그려앉아 몇 시간 동안 열심히 사포질하고..x999
깔끔하게붙이려고 하루종일 낑낑대며 고생하고..
그랬더니 손잡이가 반대로 붙어서 떼서 다시 붙이고....




아...............엄마보고싶다..


 

그래서 어찌저찌 완성된 


짜쟌~



쨔쟌~~2


쨔쟌!!!!3


 

정신차리고나니 전부 완성!!!!!!



만족스럽게+예쁘게 잘 만들어져서 너무너무 기분좋고 
보기만해도 행복한 소품이지만

이 소품들을 완성시키려 사무실인원들과 

에키따응은 일주일동안 하루3시간씩만 자게됩니다..
(금집사님은 용인사무실에서 일산 저희집까지 

저를 맨날 픽업 해주셨습니다...ㅠㅅㅠ)b최고..)


 사람이 잠을 안 자다 보면은 역시 정신줄을 놓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아무이유없이 가만히 잘 있는 물을 와락 쏟질않나 
지나가는 벌레만봐도 괜히 웃음이 나고
 같이 소품만들던 아크는 X버X치의 캐릭터인 ㅇㄷㅇXㅇㅋ의 대사
백숙삶아 묵으라(실제 대사는 이게 아닙니다ㅋㅋ)를 툭하면 외치며 데굴데굴구르고ㅠㅠ

여러분 밤샘작업이 이렇게나 위험합니다ㅠㅠㅠㅠㅠ

.
.
.

그렇게 고생고생해가며 소품을 이케이케 만든 후 
사무실 팀 모두 스튜디오로출발해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촬영 서포터로 와서 도와준 밍님



사진색감을 확인하는 에키땨응과 포토그래퍼 HB님



이케이케 무사히 잘 진행된 라그나로크 프로젝트~
정말 다사다난했습니다!


당시 에피소드를 몇개 꼽아보자면...ㅋㅋㅋㅋ






>>>EP1. 의문의 불꽃남자!!<<<


 


편집사진을 납품했는데 클레임이들어왔습니다....


도대체 왜ㅇㅁㅇ)??!!!?!라는생각에 사무실과 연락을해보았음


 


 


 


 

으............부끄러워죽을것같아.............죽여줘................




뭐가문젠지 눈치채셨나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뭐야ㅠㅠㅠㅠㅠ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ㅡㅜㅜㅜㅠㅠㅡㅜㅜ 너 누구야




....후......제 엄청난 편집 센스에 놀라셨을듯....ㅋㅋ..



부끄러워......부끄러워!!!!!!!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EP2. 아 몰랑~<<<



우애애앵ㅇ 가로사진 없단 말이야!!!


금집사님과 이런 일화들이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무사히 가로사진 잘 드렸어요!! 헤헷*(ㅇㅅㅇ)*뀨ㅋㅋㅋㅋㅋ

나중에 사무실 멤버들이 제 얘길 듣고 
전부 빵터져서 배를 잡고 뒹굴었다고 하네요.
으....다시생각해도 너무너무 ㅠㅠ...부끄러워....

항상촬영할때마다 재미있는일들이 이것저것 많이 생기는데
이번 로얄가드때도 좋은추억 많이만들며 재미있게 작업했던 것 같네요ㅋㅋㅋ!
넘 재밌어~신나~~

자 그럼 이제 정말로!

이래저래 정말 많은 다사다난했던 라그나로크의 로얄가드!

 드디어공개합니다! >_<)~

 

 

 

 


 


    불꽃남자는 이제 그만 잊어주세요.........ㅎㅎ...ㅎㅎ..흑흐규ㅠ


이번 포스팅은여기까지입니다!

덧글은 전부 하나하나 확인하고 있답니다 
정말 정말 고마워요! 항상 감사합니다^ㅅ^*  



매주 Team CSL의 포스팅을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품명 : 라그나로크 온라인 (Ragnarok Online)


캐릭터 : 로얄가드(Royal Guard)


코스튬 플레이어 : 에키홀릭(Eki Holic)


포토그래퍼 : HB


☆많은도움☆:금집사님+승용님+귀여운아꾸+밍님



Lv34 Sesili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