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지름/개봉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컴퓨터/IT] 에이픽스 게이밍 책상 가성비 좋네요.

아이콘 난독
댓글: 3 개
조회: 15007
2022-02-19 17:32:43
◆ 지름갤러리 게시물 작성 양식

제품명 : 에이픽스 게이밍 책상 GD001 블랙 1200 사이즈

가격 : 76,110원

구입처 : 다나와 검색 -> 이동 -> Hmall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가성비 깡패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 장점 』 
[1. 카본 패턴의 책상]
자동차에도 카본이 들어가면 가격이 올라가고 고급진 느낌을 줍니다. 책상 윗면에 카본 패턴이 들어감으로써 일반적인 책상과 다르게 책상 면 하나에 의해서 고급진 느낌을 줍니다. 

[2. 사용의 편의성 뛰어남]
앞 뒤로 직선이 아닌 안쪽으로 들어간 부분을 만들어 놓음으로서 뒤쪽 부분은 선들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게 되어 있어 선정리나 마우스 키보드 등의 움직임에 유용하며 몸쪽에 들어간 부분은 가까이 앉아야 하거나 몸을 앞으로 기울여야 할 때 편리하게 다가옵니다. 또한, 책상을 세워주는 기둥이 사용자 쪽의 면은 옆이 직선이 아닌 K자 모양으로 이루어 져있는데 만약 I자 모양이었다면 옆으로 움직일 때 자주 부딪히거나 의자가 걸리거나 하는 불폄함이 있었을 텐데 공간이 비어있어 굉장한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3. 깔끔한 디자인]
빨강 검정은 컴퓨터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색상 조합입니다. 의자, 마우스 등 다양한 컴퓨터 부품에 빨강 검정 조합이 사용되어지는데 특히나 게임을 좋아하는 남자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므로 '이 가격대에 이만한 디자인의 제품을?' 하는 생각이 납니다. 솔직히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했어도 혹 했을 만한 디자인 입니다. 

[4. 설치의 편리함]
다른 책상들도 서너번 조립을 해 봤는데 에이픽스 데스크의 경우 조립이 정말 쉬웠습니다.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조립이 가능했으며 밤에 조립을 조심히 해야 해서 전동드릴을 쓰지 못해 힘이 들 것으로 생각했는데 굉장히 빨리 끝났으며 설명에도 그림으로 잘 나와있으며 어려움 없이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5. 가성비 다른 책상들과 가격을 비교했을 때 이만한 고급스러움에 깔끔한 디자인은 에이픽스 제품이 유일합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과감없이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갑부

Lv86 난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