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영상] 40살! 갤럭시s6를 샀습니다. 1편

무좀걸린바바
댓글: 10 개
조회: 8445
2015-04-12 22:43:25


나름 IT기기에 신경을 많이쓰는 직업인 IT풍류는 현재 나오는 갤럭시 시리즈 아이폰 시리즈는 나오는 즉시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갤럭시s6가 나오기만을 기다렸다가 구입을 하러 원주에 있는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갤럭시s6 엣지를 구입하려고 했지만, 실제가서 만져보니 두 가지 문제점이 보였습니다. 

 

1. 유리의 파손이 쉽게 일어날 것으로 보임

2. 그립감(손으로 쥐는것)이 매우 나쁨 (잘놓칠 것 같음)

 

 

이 두 가지 문제는 40살 가장에게는 와이프의 등짝 스매싱을 맞기에 딱 좋은 위험도를 갤럭시s6 엣지는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 갤럭시s6 골드로 급 방향 선회! 32G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큽니다. 기존 s5랑 비슷하지만 s4나 아이폰5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확 커집니다. 

 

이번 1편은 IT풍류 생각에 구매확률이 높을 것으로 보이는 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존 갤럭시 S4 및 아이폰5급 사용자 분들이라면 충분히 구매시기가 되었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2013년 경 구매자분들)

 


 

IT풍류가 간단히 테스트해본 첫 번째 느낌은 기존 s4대비 빠르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다만 화면이 좀 큰 것과 지문인식을 통한 보안장치등은 괜찮지만 기존 s5 유저분들이라면 차이라고 할만한 느낌은 없습니다. 

 

좀 황당했던 점은 제가 많이 사용하는 MHL케이블 (스마트폰의 영상을 TV로 출력) 이 삼성 정품을 사용해도 맞지가 않는다는 점입니다. 다시 사야하는지...

 

첫 소감

1. 갤럭시S4 및 아이폰6나 아이폰5 대비 빠릿한 점 모르겠음 (업글 체감 없음)

2. 지문이 잘 묻어남

3. 딱히 특별한점 모르겠음


Lv4 무좀걸린바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