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소모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사용기] 갤럭시s6 edge 사용중인 지나가던 행인입니다.

월라
댓글: 3 개
조회: 7344
2015-04-20 19:48:31
안녕하세요 할것도 없어서 인벤돌아다니다 스마트폰게시판에다 제 인벤역사 최초의 글을 남겨봅니다.
제목에서 말씀드렸다 시피 저는 현재 갤럭시s6 edge 블랙사파이어를 사용하고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갤럭시s6 edge에 대해 평가를 많이 해주셔서 저도 한번 글 남겨볼까 합니다.

S6 edge 이전에는 옵티머스g를 사용했었습니다. 두가지 제품 모두 일체형인데 제가 옵g사용 시절 정말 배터리가 너무나도 부족해서 절대 일체형은 다신 구입하지않겠다 생각했었지만 다행히 엣지는 충전기 이용하면 금방 배터리 충전이되고 배터리가 용량이 커서 그런지 아침에들고 나가도 저녁늦게까지 사용 가능하더군요.(옵g는 아침에나가면 오후 한두시면 배터리20퍼 남고했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엣지부분을 자주 사용할일이 없습니다. 저만그런진 몰라도 자주 사용하질않더군요. 차후 계속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길 바랄 뿐입니다.

저는 예약 구매자이기때문에 차후 무선충전기를 받습니다.
아직 받지못해서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매우 기대하고있고 이것또한 어떤느낌인지 추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카메라가 너무 좋더군요. 셀프카메라일때 아이폰처럼 피부보정이 저절로 되고 다양한 분위기선택이 가능합니다 예를들면 노을빛이나 흑백처럼 말입니다.
따로 파x캠 캔x카메라 등등 어플이 필요없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아랫글 말대로 메모리가 좀 부족한것 같습니다. 기본어플들이 메모리의 70퍼센트 가까이 차지하다보니 항상 메모리정리를해도 78퍼센트 이하로 떨어지진 않더군요. 여러 어플 켜놓으면 금방 빨간등 켜지구요. 조금 아쉬운부분입니다.

이정도가 지금까지 갤럭시s6 edge 일주일동안 사용하면서 느낀것중 가장 기억에 남는것들 입니다. 많은분들이 살까 말까 고민하시는거같아서 글 남겨보구요. 저는 이 글이 독자분들의 결정에 큰역할을 하는것이 아닌 작은 정보역할만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른 정보들도 많이 수집해보시고 최종 결정을 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도 다끝나갑니다. 내일도 다들 힘차고 기분좋게 시작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그럼 뿅$

Lv17 월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