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소모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아이폰6S 발표 생중계로 보는 3가지 방법!

아이콘 BlueStreet
댓글: 20 개
조회: 6428
2015-09-09 17:05:01


'아이폰6S'가 될 게 거의 확실한 애플의 새 아이폰이 곧 발표된다. 애플이 지난 달 말 밝혔던 것처럼, 시간은 9일 오전 10시다. 한국시간으로는 10일 오전 2시다.

이날 이벤트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리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엄에서 열린다. 수용인원이 7000명에 달하는 거대한 공간이다.

만약 새벽 잠을 설쳐가며 이 이벤트를 라이브로 볼 계획이라면, 아래에 소개하는 몇 가지 방법을 기억해두자. 

1. 애플 홈페이지 동영상 생중계


이번에도 역시 애플은 홈페이지(http://www.apple.com/apple-events/september-2015/)에서 이벤트를 라이브로 동영상 중계한다.

아래 기기들 중 하나에서 '사파리'를 열어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단, iOS 7.0 이상(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OS X 8.5 이상 및 사파리 6.0.5 이상(맥)이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 아이폰
  • 아이패드
  • 아이팟터치

윈도10으로 업그레이드 된 PC에서도 마이크로소프트의 새 웹브라우저인 '엣지'를 통해 중계를 볼 수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은 지원하지 않으니 참고하자.

2. 한국어 통역 중계

지난해 9월 아이폰6 발표 이벤트와 올해 3월 애플워치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도 '언더케이지'는 통역 및 실시간 해설 중계를 제공한다. 예전처럼 경품도 있을 예정이니 참고하자.

여기를 클릭해 더 자세히 알아보자.

3. 라이브블로그

이번에도 역시 해외 주요 IT 매체들은 현장 사진과 해설을 덧붙인 라이브블로그를 운영한다. 아래 목록들을 확인해보자. (이 목록은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테크크런치 : Apple-fall-2015-event

엔가젯 Live from Apple's iPhone event!

와이어드 Liveblog: All the iPhone News From Apple’s Big Event

씨넷 : Apple's September 9 iPhone -- and more -- launch

아스테크니카 Give us a hint: Apple’s September 9 event




출처 : http://www.huffingtonpost.kr/2015/09/09/story_n_8108100.html?utm_hp_ref=korea



Lv81 BlueStree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