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소모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이폰 한대로 번호 2개?” GS25, 업계 최초 T-plus(티플러스) e-SIM 독점 판매

필라스
댓글: 2 개
조회: 949
추천: 1
2021-10-05 10:43:06
GS25에서 개통용 QR영수증 수령 후, 핸드폰으로셀프 개통 또는 온라인 개통 가능

https://www.etoday.co.kr/news/view/2066489 

 

GS25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아이폰으로 2개 번호 사용이 가능한 e-SIM을 판매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부터 전국 GS25 점포에서 한 대의 아이폰에서 2개 번호 사용이 가능한 알뜰폰브랜드 T-Plus(티플러스) e-SIM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선보이는 e-SIM은 기존 핸드폰에서 사용하는 실물 유심칩이 아닌, QR코드를 스캔만 하면 새로운 번호를 추가로 개통이 가능한 서비스다.


e-SIM 개통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GS25 점포를 방문해 T-plus(티플러스) 서비스 개통을 요청하고, 점포 근무자에게서 QR영수증을 전달 받는다. 핸드폰으로 전달 받은 QR영수증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셀프 개통 혹은 온라인 신청을 통한 개통이 가능하다.

가입한 e-SIM SKT 통신망을 이용하며 무약정으로 6종 요금제 선택 가입이 가능하다. 1G, 3G, 표준 요금제는 5~7개월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GS25에서 e-SIM으로 개통을 하면 요금제별로 GS25 모바일 상품권 1~2만원을 제공한다.


e-SIM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GS25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점, 개인용과 사무용으로 번호를 구별해 이용할 수 있는 편리성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GS25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티플러스 다이렉트몰에서만 구입이 가능했던 e-SIM을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유일하게 GS25에서 판매하게 됐다”며, “차별화된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Lv9 필라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