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마블 DC 소모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뷰] (스포없음) 토르:라그나로크 관람후기.

아이콘 Lukru
조회: 4321
2017-11-01 09:10:16
개인적으로 되게 만족했네요.

전반적인 분위기는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2랑 비슷합니다.

무겁지 않고 가벼운 분위기에요. 이 때문에 호불호 갈리는 분들도 게시네요. 무겁고 어두운 연출을 기대했는데 너무 가볍다는 분들도 게시고...

전 원작을 모르는 쪽이라 무척 유쾌하고 재미있게 봤습니다.

상영 시간은 약 2시간 정도 되요. 6시 50분 관람 시작해서 9시쯤 끝난 것 같습니다.

퇴근하고 곧장 달려갔지만 지방이라 그런지 20명 정도 앉아서 널널하게 봤습니다.

뒷 자석에 앉으신 분들은 육성으로 빵빵 터져서 으하하하 하고 웃고 난리도 아녔어요 ㅋㅋ

사실 예고편으로 봤을 때, 기존에 봐왔던 토르 이외에는 딱히 기대가 안 갔었네요.

그런데 막상 영화를 보니, 기존의 캐릭터들은 물론, 다른 주. 조연 캐릭터들과의 캐미가 좋았어요.

진지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지루할 틈없이 유머코드를 선사하여 주었습니다.

가오갤2 때보다 더 다듬어서 만들어졌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캐릭터간의 임팩트...? 누가 누가 아쉬웠다 라는 말조차 스포될 것 같아, 조금 두루뭉실하게 설명드리네요.

주연급 캐릭터들도 많고 조연급 캐릭터들도 많다보니, 캐릭터 하나 하나의 깊이를 가지진 못한 것 같아요. 기존에 있던 캐릭터들이야 원래 매력 넘쳤지만, 새로 추가된 캐릭터들은 알려진 게 적다보니 2% 부족한 느낌이 계속 들었네요.

라그나로크가 가오갤2의 분위기를 다듬어서 나왔듯이, 인피니티 역시 이런 부분을 어떤 방식으로든 해결해서 나왔으면 좋겠네요.

영화를 다보니 빨리 후속작 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어요. 간만에 '한 번 더 볼까?'생각 드는 영화였네요.

가벼운 마음으로 쌓였던 스트레스 날리기 좋은 영화입니다.

인벤러

Lv81 Lukr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