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탑 정면 실방호가 190mm+ 에서 260mm+ 로 늘어났습니다. 여전히 10티어급 주포를 방호하기엔 부족하지만, 8티어나 저관통 9티어 미듐 상대로 포탑이 뚫리던 불상사는 막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E-50M 을 상대하는 전차의 전고에 따라, 지형의 고저 차에 따라 실방호 값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볼때기 부분은 500mm + 값을 갖고 있는데, 정면으로 보고 있는 상태서 볼때기에 착탄되는 건 고폭탄, HESH 탄 외에 모두 도탄 가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헐다운 교전에서 이전보다 훨씬 E-50M 을 상대하기 어려워진 가장 큰 이유입니다.
차체 정면 상판은 여전히 실방호 300mm 전후입니다. 저티어 상대로는 차체 하부를 가린 정면으로 상대해도 도탄을 기대할 수 있지만 10티어급 320mm 이상 관통을 방호하려면 티타임을 잘 섞어야 합니다. STB-1, UDES 15/16 처럼 헐다운에 특화된 전차는 아니지만
부각 8도와 강화된 포탑을 활용해 급경사를 제외한 경사로에서 헐다운 교전을 할 수 있습니다.
포탑 정면 실방호가 190mm+ 에서 260mm+ 로 늘어났습니다. 여전히 10티어급 주포를 방호하기엔 부족하지만, 8티어나 저관통 9티어 미듐 상대로 포탑이 뚫리던 불상사는 막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E-50M 을 상대하는 전차의 전고에 따라, 지형의 고저 차에 따라 실방호 값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볼때기 부분은 500mm + 값을 갖고 있는데, 정면으로 보고 있는 상태서 볼때기에 착탄되는 건 고폭탄, HESH 탄 외에 모두 도탄 가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헐다운 교전에서 이전보다 훨씬 E-50M 을 상대하기 어려워진 가장 큰 이유입니다.
차체 정면 상판은 여전히 실방호 300mm 전후입니다. 저티어 상대로는 차체 하부를 가린 정면으로 상대해도 도탄을 기대할 수 있지만 10티어급 320mm 이상 관통을 방호하려면 티타임을 잘 섞어야 합니다. STB-1, UDES 15/16 처럼 헐다운에 특화된 전차는 아니지만
부각 8도와 강화된 포탑을 활용해 급경사를 제외한 경사로에서 헐다운 교전을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10티어급 주포를 방호하기엔 부족하지만,
8티어나 저관통 9티어 미듐 상대로 포탑이 뚫리던 불상사는 막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E-50M 을 상대하는 전차의 전고에 따라, 지형의 고저 차에 따라 실방호 값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볼때기 부분은 500mm + 값을 갖고 있는데,
정면으로 보고 있는 상태서 볼때기에 착탄되는 건 고폭탄, HESH 탄 외에 모두 도탄 가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헐다운 교전에서 이전보다 훨씬 E-50M 을 상대하기 어려워진 가장 큰 이유입니다.
차체 정면 상판은 여전히 실방호 300mm 전후입니다.
저티어 상대로는 차체 하부를 가린 정면으로 상대해도 도탄을 기대할 수 있지만
10티어급 320mm 이상 관통을 방호하려면 티타임을 잘 섞어야 합니다.
STB-1, UDES 15/16 처럼 헐다운에 특화된 전차는 아니지만
부각 8도와 강화된 포탑을 활용해 급경사를 제외한 경사로에서 헐다운 교전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