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wot/3200/1132168
정확하게 방안B 로 가고있습니다.
새로워진 승무원 능력 시스템
@
6개 스킬도 많습니다.
승무원 스킬 그냥 이킵처럼 크렛으로 사서 장착해야지 유저들이 더 빠르게 풀옵 탱크를 몰고 다니지 않겠습니다까. 최대한 미완성탱크 시간을 줄여주야 게임경험이 좋아집니다.
@추가로 개편했으면 한 부분
@매칭시스템 개편!
@기존 매칭티어 n+/-2 를 n+/-1로 바꿔야합니다.
예를들어 6티어는 5~7티어만 만날수있습니다.6티가 8탑방에안가고 7티어가 9탑방에안가서 전체적인 게임체험을 상향합니다.
123티어를 삭제하거나 공짜로(0원) 풀어줘야합니다.봇전 가능하고 크렛벌이 안됨.탱크 폭탄 다0원.그냥 탱크체험용입니다.
초보분들 게임시작하자마자 4티어부터 할수있도록 합니다.(신규유저 편하게 하고 게임체험을 상향함.)
@매칭티어 개편으로 정규트리 탱크성능을 조정해줘야 합니다.
가끔 어떤 탱크는 너무나도 강력합니다.(소위 제초기...)
은탄은 동티어 약점 공략가능
골탄은 동티어 쉽게 공략 +1티어 약점공략가능
이런식으로 탱크성능을 조정해주면 모든 티어 탱크를 재미있게 탈수있습니다.
모든유저들이 다 10티어을 얻을려고하지 않습니다. 저티어 탱크가 수집품이 아닌 타고 싶은 탱으로 개편해야합니다.
@8티어 골탱.패널티.부가
마찬가지로 성능 조정 해야합니다.정규트리 타는 이유가 사라집니다.
그리고 중요한거 골탱 타고 던지는 유저방지로 골탱도 딜을 안넣고 그냥 RR 달리면 적자 나게 해줘야 합니다.
***맵은 잘 몰라서 다른 유저분들의 의견을 들어주시면 게임을 접어도 욕하고 접지 않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것입니다.
*** 자주포 0~3 대는 그대로 유지했으면 합니다.왜냐하면 자주포 유무와 몇대 있느냐에 따라서 게임스타일과 탱크별 중요성이 달라서 나름 묘미입니다.
자주3대 있으면 중전차는 캐리하기 힘들고 반대로 경전이 타이밍을 봐서 적본진 돌진하여 자주포를 스팟OR박살나면 그 짜릿함과 성취감이 장난아닙니다.
자주포가 없은 시가시 맵에서는 경전은 머 할거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