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갈갈님 좋은공략 잘 보았습니다. 근데 한가지 문제점이 아시아 서버 같은 경우에는 치리의 경우에 7:3의 비율로 7탑을 갈수 있다지만 한섭의 경우 10판중 2판정도만 7탑을 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저녁시간대는 헬이죠....자기보다 티어 높은데다 관통이 안되는 상대를 만나게 되는 한섭특징상 안 맞지만 저격을 할수 밖에 없게 될거 같습니다. 저도 한섭에서 치리를 많이 타고 마스터 영상도 올려두었습니다. 한섭 특징을 한번쯤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 아시아를 기준으로 보셔야 합니다. 몇탑방 이런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1선에서 싸워야할 필요성이 있고 팀이 이기는데 도움만 된다면 9탑이라도 1선에 나가서 싸워야 합니다. 그리고 7탑이 아니라 8~9탑이면 오히려 저격 효율이 급격하게 떨어지게 됩니다. 차라리 근처에 조용히 짱박혀 기회를 보다가 아군이 상위 티어가 싸우고 있으면 튀어나와서 적의 측.후면에 클립을 퍼붓거나 또는 충각을 걸어서 적이 아군 상위 티어를 조준하는것을 방해하고 모든 관심을 치리에게 집중시켜서 딜도 넣고 대신 맞아주고 대신 죽어주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치리 세발은 장점으로 봐야되긴함...중형의 주요역활이 경전을 끊는건데 딴탱은 한발에 못맞추면 궤도를 못끊지만 앤 세발이라 경전 맞추기가 조금 수월 물론 데미지 자체는 약하기 때문에 끝낸다 생각하면 안되공.. 괴롭히는 역활.. 기타 궤도 끊는 역활도 나름 좋음 한방쏴서 끊어지면 수리도구쓰면 바로 또끊기 이런거..
때문에 3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