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A는 간간히 277을 대신해서 사용되기도 합니다. 빠른 기동과 중전차치곤는 부실한 편인 장갑 등 전체적인 특징이 비슷하긴 합니다. 프로제토65는 좋은 기동과 수월한 클립관리, 클립의 폭딜을 가지고 있으나 방어력이 휴지조각이고, 주포 성능이 중형치고는 좀 안좋은 편입니다.
5a랑 프로제토 정도면 둘 다 준수한 편인데... 5a는 강력한 화력을 장점으로 갖지만, 기동, 장갑이 조금 아쉽고.. 프로제토는 기동, 위장, 클립, 명중 다 괜춘하지만, dpm이 심각하다는 단점이 있긴 함. 어쨋든 운영방식이 다를 뿐, 둘 다 밥값은 하는 전차입니다.
5a는 277에서 주포 성능을 더 얹어준 대신에 기동이랑 장갑이 더 떨어지는 편. 부각이 7도로 꽤 널널하고 장전이랑 조준이 277에 비해 한박자 빠름. 근데 차체장갑은 어케 비벼보기는 할만한 277과 달리 개허벌에 모듈도 펑펑터지니까 절대 보여주면 안됨. 포탑도 해치와 포방패가 약점이라 앉아서 개기면 뚫림. 말로 하니까 존나 구려보이는데 개인적으로 정작 타보면 뭔가 277보다 성적을 잘뽑음. 부각을 이용해서 헐다를 하면 해치가 꽤 가려지는 편이고 헐다한채로 흔들면 생각보다 잘 안뚫림. 주포로 포방패 넓은쪽을 가리는 방법도 ㄱㅊ을듯?
후로케토는 괜히 칼쳐서 병신만들고 에구
장전이 젤 병신임 명중은 덤
프로제토65는 좋은 기동과 수월한 클립관리, 클립의 폭딜을 가지고 있으나 방어력이 휴지조각이고, 주포 성능이 중형치고는 좀 안좋은 편입니다.
5a는 강력한 화력을 장점으로 갖지만, 기동, 장갑이 조금 아쉽고..
프로제토는 기동, 위장, 클립, 명중 다 괜춘하지만, dpm이 심각하다는 단점이 있긴 함.
어쨋든 운영방식이 다를 뿐, 둘 다 밥값은 하는 전차입니다.
파스타는 충분히 굴릴만함 더 괜찮은 탱이 많을 뿐
쓰임새가 다르다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