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 정보/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2.0 전차 리워크(리밸런싱) - 독일 구축 및 자주포

모병단
댓글: 7 개
조회: 4696
추천: 7
2025-08-27 08:22:04

독일 

1차 Jagdpanzer E 100 트리

X. Jagdpanzer E 100




IX. Jagdtiger

내구 2100 >> 2000 (-100 HP) ▼
이하 티어(4~9티어) 스톡현가 지형저항력 소폭버프 



VIII. Ferdinand

내구 1500 >> 1600 (100 HP) ▲



VII. Jagdpanther




VI. Jagdpanzer IV (4 호구 축전차)




V. StuG III Ausf. G (3호 돌격포)

내구 460 >> 500 (40 HP) ▲



2차 Grille 15 (구 바이백) 트리

X. Grille 15

최종 현가 회전속도 24 >> 28 (4 도/초) ▲



IX. Waffenträger auf Pz. IV (4호 무기 공급? 수송? 차량)

스톡 현가 회전속도/궤도저향 소폭 버프
최종 현가 회전속도 소폭 버프

스톡/최종엔진 전용화 및 마력 버프 360 → 410 (50 마력) ▲ / 400 → 440 (40 마력) ▲
(4호 전차 차대 사용해서 중형라인 조금만 뚫었다면 최종엔진까지 바로 사용했는데, 이제는 새로 연구 해야...?)

스톡포 12,8 cm Kanone 44 L/55 재장전/명중률/조준시간 소폭 버프
15 cm Pak L/29.5 삭제해당 주포 연구경험치 63,500 절약 (15cm 최종포 15 cm Pak L/38는 정상연구 가능할듯) 



VIII. Rhm.-Borsig Waffenträger (바펜)

내구 1100 >> 1150 (50 HP) ▲
스톡 현가 회전속도/궤도저향 소폭 버프
최종 현가 회전속도 38 >> 45 (7 도/초) ▲
스톡/최종 엔진 180 >> 210 (30 마력) ▲ / 207 >> 230 (23 마력) ▲ 추중비 약 1



VII. Sturer Emil (고집센 똥고집 에밀)

내구 850 >> 950 (100 HP) ▲
최고속 25 >> 30 (5 km/h) ▲ // 후진속 12 >> 14 (2 km/h) ▲
최종 현가 회전속도 소폭 버프
스톡/최종 엔진 대폭 버프 300 >> 400 (100 마력) ▲ / 310 >> 425 (115 마력) ▲ 추중비 약 3
스톡포 10,5 cm Kanone 18
명중률 0.36 >> 0.33 (-0.03 m) ▼ 은골탄관통력 169 >> 202 (33 mm) ▲ / 227 >> 243 (16 mm) ▲
최종포 12,8 cm Kanone 40
휴행탄수 15 >> 21 (6 발) ▲ 고철골탄추가 >> 평관 252mm / 탄속 1100m/s ▲ 5200 클딧



VI. Nashorn

최종 현가 36 >> 45 (9 도/초) ▲
스톡 엔진 제거, 중간/최종엔진 272 >> 340 (68 마력) ▲300 >> 385 (85 마력) ▲ 추중비 약 2.5
스톡포 7,5 cm Pak 42 L/70 제거, 중간포 8,8 cm Pak L/56 전용화 및 명중률/은골탄관통력 버프




자주포

10티어 없음
9~5티어 스톡현가 궤도저향 버프
6티어 Hummel 스톡엔진 제거
5티어 Grille 스톡주포 소폭 버프



☆★ 1차 구축트리 야이백 트리는 큰 변화가 없고2차 구축트리인 그릴레15 트리전반적으로 엔진 마력버프
초반 저격자리 전보다 약간 빠르게 잡을수 있음. 가장 큰 수혜를 7티어 똥고집 에밀이 받았는데, 
그동안 독 2차 구축트리 중에서 핵지뢰 였다는걸 생각하면...

Lv90 모병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월탱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