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스페인-프랑스-이탈리아지역입니다.
* MONEY 클랜이 브르타뉴를 점령뒤 철수하면서 그 빈곳에 PZED가 상륙하였습니다.
퀘이크쪽으로 전진하는 모습입니다.
-퀘이크클랜은 오늘 동시전투 4개인데 어떻게 헤쳐나갈지가 관전 포인트입니다.
* 스컬이 이베리아반도의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시골마을 특성상 수월하게 방어한 NOD가 반격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또한 분노의 INSKY의 화살표가 어디로 향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 파브르의 자매클랜 8브르가 계속해서 살아남아 점령일수 3일째입니다. PZE클랜에게 동시전투 3곳을 걸었는데,
PZE클랜 3중대 안나오면 셋중에 하나는 포기해야할 상황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크로아티아를 중심으로 강력한 세력을 구축하고있는 DOSKA와
내란지를 통해 들어온 GLORY의 싸움은 마지막을 향해 가는듯 합니다.
*ACE클랜의 서브클랜 ICE가 1920골드 꿀땅에 상륙하여 꿀을 빨고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그 옆으로 드라키 클랜과 마일로클랜의 힘겨루기또한 상당히 오랜시간 지속되는 모습입니다.
기존에 알고있던 드라키클랜의 실력이 떨어진 것인지, 마일로클랜의 실력이 향상된 것인지 결과가 기대됩니다.
*크리미아에 상륙했던 DCNF클랜의 내륙지 진출이 예상되며, 1NSKY[첨병부대]의 확장은 어디까지 지속될지.
*오랜시간동안 파밍을 하다 땅을 뻇기기 시작한 오아라이 클랜은 내란지 2곳과 함께
옥토클랜과의 조우전을 시작으로 한 전투가 예정되어있습니다.
*드라키와 힘싸움하느라 다른곳 볼 겨를이 없을 것 같았던 마일로클랜이 니케클랜에 칩을 던졌습니다.
그 아래로 아프리카에 있기엔 의외의 전력인 머니클랜이 아프리카에 피의다이아몬드를 캐러 등장한 모습입니다.
*PAT클랜과 OBF클랜은 한걸음씩 서서히 전진하는 모습이고, 2nd클랜의 상륙지에서의 확장시도,
ROKA2 클랜과 통수가 난무했으나 아프리카 진흙탕싸움속에서 살아남은ENDVR 클랜의 조우전도 예정되어있습니다.
*이지스 클랜의 칩이 어디로 향할지. 일단은 안정적으로 상륙지를 지키려는 모습입니다.
틀린점 or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쪽지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