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장 핫한 스페인-프랑스-이탈리아 지역입니다.
*먼저 일드프랑스 점령에 성공한 DCWTF. 그리고 본부가 깨진걸로 예상되는 퀘이크. 거기에 DCWTF의 땅 연결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령해야할 상파뉴에 칩을 던진 3871. 앞으로의 전개가 흥미진진합니다.
*그 다음으로 PZE의 행보가 궁금해지는 모습입니다. 8브르는 아직도 건재하여 지속적으로 칩을 뿌리고있고.
4군데 동시전투가 잡힌 와중에도 ACE의 마케도니아에 칩을 던진 모습입니다.
*NOD는 어제도 방어에 성공하여 점령12일차가 되었습니다. 오늘 스컬의 맹공을 버텨낼 수 있을지 관건입니다.
*BAND 에서 만난 3871과 PZEZ의 대결.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마지막 호흡기떼는 날만 기다리는줄 알았던 GLORY. 오히려 DCWTF의 땅을 하나 베어물고 영토도 지켜내며 건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DOSKA로 역공을 가는데요. 약탈기간이 끝날때가 된거같은데. DOSKA의 꿀땅을 다시한번 털어먹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다음으로 그리스와 터키, 러시아, 아제르바이잔지역입니다.
*우선 철수한 오아라이클랜의 자리로 옥토클랜과 MOS클랜이 각각 칩을 던진 모습입니다.
*DCNF클랜은 ACE클랜으로 공격의 방향을 취한듯합니다. ACE클랜은 마케도니아의 방어와 함께 드라키의 꿀땅
트라키아(4320골드)로 칩을 던졌습니다. MILO클랜은 역시 드라키의 미지야에 칩을 던졌습니다.
어제는 파플라고니아(1200골드)를 뺏겼는데. 선전하여 허리끊기가 성공할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히익클랜은 내부에 두세클랜을 남겨두고 DCWTH의 땅을 점령한 모습입니다. 이대로 전진할 것인지, 아니면 내부정리를 먼저 할 것인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집트-이스라엘-시리아 입니다.
*내란지를 통해 상륙한 파파 클랜이 NPLM클랜에게 매섭게 칩을 뿌리고있습니다. 그동안 보여줬던 기세라면
큰 어려움없이 영토확장에 성공할 듯 보입니다.
*러시아에서 철수하고 상륙지와 내란지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모습의 오아라이클랜도 보입니다.
내일은 땅을 연결하고 주변클랜으로의 확장이 예상됩니다.
*레바논에 칩을 던졌던 마일로클랜의 공격은 실패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프리카 서북부-알제리-리비아 지역입니다.
*NOD클랜은 본진을 성공적으로 방어하며 출사표대로 아프리카의 진출에 성공한 모습입니다.(진흙쿠키잼)
*FHCR클랜은 내부정리를 마친 모습입니다만. 외곽에 위치한 클랜들이 상륙지를 하나식 거느리고있는 상황이라 여의치않아 보입니다. 일단 오늘은 안정적인 모습입니다.
*NDVCW 클랜의 철수로 많은 땅들이 공백상태가 되었습니다. 현재 북쪽으로 INSKY, 동쪽으로 SIREN, 남쪽에서 NDVKR클랜이 각각 빈곳으로 칩을 던진 상태이며. 서쪽은 FER과 GR의 경합이 붙은 모습입니다.
*이지스클랜이 철수를 단행하였습니다. 이제 단합력 강한 그들의 공세가 어디로 향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