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화요일인줄 알고 있었던......4월 2일 크-랜전 늬우스 시작합니다.
먼저 스페인의 AD vs TOT 와 코르시카의 GLORY vs PZE&DCWTF 소식입니다.
*장기간 갈등관계였던 아바연합과 TOT간의 전투가 계속해서 이어져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조우전의 결과에 따라 기세싸움에 판도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DOSKA를 몰아내며 실력을 뽐내다 INSKY의 파상공격에 잘 버티는가 싶다가 결국 물러났던 GLORY가
코르시카에 상륙하며 인접한 PZE와 DCWTF의 전 영토에 칩을 뿌리는 모습입니다.
중대동원력, 다시 살아나나요? 아니면 복불복으로 노리는건가요? 정확한 정보는 알 수 없었습니다.
다음으로 크로아티아와 루마니아-러시아 소식입니다.
*우선 우호적인 관계로 알려졌던 PZE와 INSKY간에 조우전이 발발한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항시 3중대를 돌리는 INSKY와 최소1중대는 나오는 CREEP이 같이있으니
이렇게든 저렇게든 전투를 만들어서 신나게 싸우자는 취지가 아닐런지 싶지만. 어쨋든 조우전이 발발한 상태이며,
오래되진 않았으나 앙숙관계가 되버린 3871과의 전투도 예정되어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오일머니를 두고 경쟁하던 OARAI는 비옥한 우크라이나 곡창지대에 자리를잡았습니다만,
크리미아를 통해 들어온 ADHD에 의해 왈라키아에 전투가 예정되어있으며
(11시 현재 ADHD가 점령에 성공하였습니다) 앞으로 ADHD와 지속적인 교전이 예상됩니다.
*내란이 일어난 부르가스를 통해 진입한 QUAKE는
마크를 변경하며 DRAKI능욕을 시전한 MILO에게 칩을 던졌습니다.
(11시 현재 MILO 영토는 1개만이 남은 상태입니다. 지못미ㅠㅠ)
*남 에게의 새로운 주인으로 들어온 FABRE는 에피투스를 공격하며 ROKA의 허리를 끊기 위해 칩을 던졌으며
11시 현재 허리 끊기에 성공한 모습입니다. 내일은 본진과 두절된 에티카 지역으로의 진입이 예정되어있습니다.
* OCTO는 ACE를 향해 칩을 던졌으나 11시 현재 공격에 실패하였습니다. 상륙지가 없는 현재 OCTO상황상.
당분간은 방어에 힘쓰거나 방어에 실패할 경우 철수 후 재공격이 예상됩니다.
다음으로 이집트-사우디아라비아 소식입니다.
*AQL 몰락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주변의 클랜에게 칩플레이 협조를 조건으로 영토를 할양한 것이라고 합니다.
나자프와 타밈 방어에 주력하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얼마전까지 오일머니를 두고 싸우던 TOTA계열 클랜이 대부분의 영토를 점령하였으며
(CCCP는 이벤트로 마크를 잠시 변경하였으나 TOTA계열은 아니라고 합니다)
오일머니는 TOTA와 STB, CCCP가 나눠같고 있습니다.
*상륙지의 papas는 4080골드인 나자프를 향해 진격중인데요, 11시 현재 AQL2는 방어에 성공하였습니다.
위쪽의 타밈(3600골드)은 점령일수가 벌서 23일을 향해 가는데...과연 누가 AQL2의 꿀땅을 뺏어낼 것인지.
아프리카 북부 소식입니다.
아프리카를 EPOD, K2, NDVKR이 삼분지계를 하는 모습인데요.
*아프리카 진흙공장의 공장장으로 군림하다가 주변클랜의 협공에의해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NDVKR.
지금은 과거의 위용을 80%정도 회복하며 건재함을 알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몇일전부터 새롭게 아프리카에 진출하며 영토를 늘리는 EPOD와의 일전이 예정되어있는데요.
11시 현재 조우전에서 EPOD가 승리하여 NDVKR은 방어전을 준비하는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