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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요즘 블리자드가 스토리는 산으로 간다고 하더라도

푸른너를본다
댓글: 3 개
조회: 1263
2019-09-26 03:50:29
시네마틱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만든다는 말도 이제는 옛말이 되었나 봅니다.

나름 결투 시 액션을 강조해서 만들려고 했던 것 같은데,

저걸 만든 사람이 진짜로 저걸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라고 생각할지 의구심이 드네요.


카메라 구도도 심심함 그 자체에, 속도감도 전혀 없고,

무엇보다 싸울팽이나 실바나스나 동작들이 대부분 발이 땅에 붙어서 움직임이 극히 제한적임.

그러면 타격에 무게감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얘들 칼싸움에서나 나올법한 연출.

싸울팽이 검을 쪼개면서 실바나스에게 타격을 주는 부분에서는 그냥 실소만...

군단 오프닝 시네마틱에서 바리안과 실바나스의 액션을 어떻게 만들었었는지 벌써 다 잊어버린거냐?


더욱이 가장 마음에 안드는 것은 인물들의 표정과 감정 표현들...

쓰랄이나, 싸울팽이나, 안두인이나, 실바나스나

연기 드럽게 못하는 배우들로 찍은 신파 영화 보는줄 알았네요.

조연인 트롤만 연기 잘함. 쓰벌.

Lv11 푸른너를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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