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역사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다음 중 현역 수장 최강자는?

한소열
댓글: 6 개
조회: 1839
추천: 1
2019-10-07 23:04:50
현재 종족 수장이 아닌 카드가는 뺏슴미다

1. 벨렌 - 드레나이
아키몬드, 킬제덴과 어깨를 나란히 하던 에레다르 군주. 군단 확장팩 전까지만 해도 그의 전투력에 대한 의문이 많았으나, 킬제덴과 대등한 전투를 보여줌으로써 논란을 종식시켰다. 하지만 그 강력함에 비해 전투에 직접 나가는 일은 별로 없다.

2. 말퓨리온 - 칼도레이
최강의 필멸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를 양반. 실제로 전적도 화려해서 사울팽을 주먹질 몇 대로 제압하고, 실바나스를 죽음 직전까지 몰아붙이기도 했다. 그 또라이 일리단이 이상하게 형 말은 잘 듣던 이유가 하도 쳐맞아서 그랬다는 드립이 있는데 전혀 농담 같지가 않다.

3. 티란데 - 칼도레이
설정상 남편한테 전혀 꿇리지 않을 엄청난 강자이긴 한데, 그에 비해 활약상이 거의 없어서 미묘하다. 그래도 거의 티탄과 동급으로 여겨지는 신격이자, 작중 최대의 떡밥 중 하나인 엘룬의 가호를 받는다는 점에서 강함이 폄하될 일은 없다. 얼마 전에는 밤 전사 의식까지 성공해서 더욱 강해지기도 했(는데 겨우 발키르 하나 잡았)다.

4. 제이나 - 쿨 티란
이번 확팩에서 본격적으로 푸쉬를 받으며 날뛰기 시작했는데, 하늘에 배를 띄우고 비전 함포를 난사하지를 않나, 바다를 통째로 얼려대지를 않나 거의 리치킹을 방불케 한다. 연출만 보면 카드가나 로닌도 이정도는 못할 것 같은 언터쳐블 포스를 보여주고 있다.

5. 알레리아 - 렌도레이
빛과 공허의 힘을 모두 다룰 수 있다. 사기다. 군단 확팩의 마크아리 퀘스트라인은 사실상 알레리아 키우기나 다름없었다. 정말 좋다는 건 다 쳐먹었다. 공간 방랑자의 수제자로서, 현재 블리자드에서 밀어주고 있는 힘인 공허를 가장 자유자재로 통제할 수 있는 필멸자.

6. 실바나스 - 포세이큰
가시의 전쟁에서 말퓨리온과 어느 정도 합을 주고받는 엄청난 위업을 남겼다. 직전에 사울팽이 쪽도 못쓰고 털려서 더 비교된다. 대체 왜 그런지는 모르지만 계속 강해지고 있다고 하며, 최근에는 사울팽을 근접전으로 쳐바르는 절륜한 전투력을 보여주었다. 그녀가 마지막에 발사한 블루베리 빔은 탈리스라나 제이나도 경악할 만큼 강력한 마법이라고 한다.

Lv46 한소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