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애드온] Lua 에러 질문있습니다

CFOOT
조회: 1138
2024-09-22 21:59:23


위 스샷에서 흰색 표시 공간에 마우스를 올리면 현재보상이 나오는데
파란색 표시 공간에 마우스를 올리면 Lua 에러가 뜹니다.
공격대 현재보상 템렙을 볼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애드온들 업뎃은 다 해봤는데 해결이 안되더라구요
오류는 두가지가 뜨는데 혹시 원인이 뭔지 아시는 선생님이 계실까요?


====================================================

첫번째 오류메시지
Message: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44: bad argument #3 to 'format' (string expected, got nil)
Time: Sun Sep 22 21:48:09 2024
Count: 4
Stack: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44: bad argument #3 to 'format' (string expected, got nil)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44: in function `HandlePreviewRaidRewardTooltip'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13: in function `ShowPreviewItemTooltip'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538: in function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536>

Locals: self = Frame {
 index = 2
 ItemFrame = Button {
 }
 Border = Texture {
 }
 SelectedTexture = Texture {
 }
 UnselectedFrame = Frame {
 }
 ItemGlow = Texture {
 }
 UncollectedGlow = Texture {
 }
 info = <table> {
 }
 activeEffect = <table> {
 }
 RewardGenerated = Frame {
 }
 hasRewards = false
 Background = Texture {
 }
 CompletedIcon = Texture {
 }
 SheenAnim = AnimationGroup {
 }
 type = 3
 CompletedActivityAnim = AnimationGroup {
 }
 unlocked = true
 Threshold = FontString {
 }
 CompletedActivityFlipbook = Texture {
 }
 activeEffectInfo = <table> {
 }
 SelectionGlow = Frame {
 }
 Progress = FontString {
 }
}
itemLevel = 571
upgradeItemLevel = nil
currentDifficultyID = 220
currentDifficultyName = nil
(*temporary) = GameTooltip {
 waitingForData = false
 shoppingTooltips = <table> {
 }
 ItemTooltip = Frame {
 }
 updateTooltipTimer = 0.067000
 supportsItemComparison = true
 TextRight1 = GameTooltipTextRight1 {
 }
 BottomOverlay = Texture {
 }
 supportsDataRefresh = true
 NineSlice = Frame {
 }
 StatusBar = GameTooltipStatusBar {
 }
 textRight1Font = "GameTooltipHeaderText"
 textLeft1Font = "GameTooltipHeaderText"
 textRight2Font = "GameTooltipText"
 TopOverlay = Texture {
 }
 layoutType = "TooltipDefaultLayout"
 TextLeft1 = GameTooltipTextLeft1 {
 }
 textLeft2Font = "GameTooltipText"
 TextRight2 = GameTooltipTextRight2 {
 }
 TextLeft2 = GameTooltipTextLeft2 {
 }
}

==========================================================

두번째 오류 메시지
Message: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78: bad argument #3 to 'format' (string expected, got nil)
Time: Sun Sep 22 21:48:11 2024
Count: 4
Stack: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78: bad argument #3 to 'format' (string expected, got nil)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78: in function `HandlePreviewRaidRewardTooltip'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13: in function `ShowPreviewItemTooltip'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538: in function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536>

Locals: self = Frame {
 index = 1
 ItemFrame = Button {
 }
 Border = Texture {
 }
 SelectedTexture = Texture {
 }
 UnselectedFrame = Frame {
 }
 ItemGlow = Texture {
 }
 UncollectedGlow = Texture {
 }
 info = <table> {
 }
 activeEffect = <table> {
 }
 RewardGenerated = Frame {
 }
 hasRewards = false
 Background = Texture {
 }
 CompletedIcon = Texture {
 }
 SheenAnim = AnimationGroup {
 }
 type = 3
 CompletedActivityAnim = AnimationGroup {
 }
 unlocked = true
 Threshold = FontString {
 }
 CompletedActivityFlipbook = Texture {
 }
 activeEffectInfo = <table> {
 }
 SelectionGlow = Frame {
 }
 Progress = FontString {
 }
}
itemLevel = 584
upgradeItemLevel = 597
currentDifficultyID = 17
currentDifficultyName = "공격대 찾기"
nextDifficultyID = 14
difficultyName = "일반"
encounters = <table> {
 1 = <table> {
 }
 2 = <table> {
 }
 3 = <table> {
 }
 4 = <table> {
 }
 5 = <table> {
 }
 6 = <table> {
 }
 7 = <table> {
 }
 8 = <table> {
 }
}
lastInstanceID = 1273
(for state) = <table> {
 1 = <table> {
 }
 2 = <table> {
 }
 3 = <table> {
 }
 4 = <table> {
 }
 5 = <table> {
 }
 6 = <table> {
 }
 7 = <table> {
 }
 8 = <table> {
 }
}
(for control) = 4
index = 4
encounter = <table> {
 bestDifficulty = 220
 uiOrder = 8
 instanceID = 1273
 encounterID = 2602
}
name = "여왕 안수레크"
description = "궁정에 있던 배신자들을 확인한 후, 안수레크 여왕은 직접 궁전을 침입한 자들을 제거하기로 굳게 마음먹었습니다. 그러나 누구를 믿을 수 있을지에 대한 피해망상이 여왕의 정신을 갉아먹고 있지요. 아군이 줄어드는 이 상황 속에서, 안수레크 여왕은 승리를 위해 어둠의 힘을 더욱더 깊게 파고들지도 모릅니다. 설령 충성스러운 병사들을 먹이로 삼는 한이 있더라도 말입니다..."
encounterID = 2602
rootSectionID = 29997
link = "[여왕 안수레크]"
instanceID = 1273
completedDifficultyName = nil
(*temporary) = GameTooltip {
 waitingForData = false
 ItemTooltip = Frame {
 }
 shoppingTooltips = <table> {
 }
 updateTooltipTimer = 0.044000
 supportsItemComparison = true
 BottomOverlay = Texture {
 }
 supportsDataRefresh = true
 NineSlice = Frame {
 }
 TextRight1 = GameTooltipTextRight1 {
 }
 StatusBar = GameTooltipStatusBar {
 }
 textRight1Font = "GameTooltipHeaderText"
 textLeft1Font = "GameTooltipHeaderText"
 textRight2Font = "GameTooltipText"
 TopOverlay = Texture {
 }
 layoutType = "TooltipDefaultLayout"
 TextLeft1 = GameTooltipTextLeft1 {
 }
 textLeft2Font = "GameTooltipText"
 TextRight2 = GameTooltipTextRight2 {
 }
 TextLeft2 = GameTooltipTextLeft2 {
 }
}




해결이 어렵다면..그냥 플레이 하겠습니다..
즐와하세요

Lv16 CFOO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