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스샷에서 흰색 표시 공간에 마우스를 올리면 현재보상이 나오는데
파란색 표시 공간에 마우스를 올리면 Lua 에러가 뜹니다.
공격대 현재보상 템렙을 볼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애드온들 업뎃은 다 해봤는데 해결이 안되더라구요
오류는 두가지가 뜨는데 혹시 원인이 뭔지 아시는 선생님이 계실까요?
====================================================
첫번째 오류메시지
Message: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44: bad argument #3 to 'format' (string expected, got nil)
Time: Sun Sep 22 21:48:09 2024
Count: 4
Stack: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44: bad argument #3 to 'format' (string expected, got nil)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44: in function `HandlePreviewRaidRewardTooltip'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13: in function `ShowPreviewItemTooltip'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538: in function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536>
Locals: self = Frame {
index = 2
ItemFrame = Button {
}
Border = Texture {
}
SelectedTexture = Texture {
}
UnselectedFrame = Frame {
}
ItemGlow = Texture {
}
UncollectedGlow = Texture {
}
info = <table> {
}
activeEffect = <table> {
}
RewardGenerated = Frame {
}
hasRewards = false
Background = Texture {
}
CompletedIcon = Texture {
}
SheenAnim = AnimationGroup {
}
type = 3
CompletedActivityAnim = AnimationGroup {
}
unlocked = true
Threshold = FontString {
}
CompletedActivityFlipbook = Texture {
}
activeEffectInfo = <table> {
}
SelectionGlow = Frame {
}
Progress = FontString {
}
}
itemLevel = 571
upgradeItemLevel = nil
currentDifficultyID = 220
currentDifficultyName = nil
(*temporary) = GameTooltip {
waitingForData = false
shoppingTooltips = <table> {
}
ItemTooltip = Frame {
}
updateTooltipTimer = 0.067000
supportsItemComparison = true
TextRight1 = GameTooltipTextRight1 {
}
BottomOverlay = Texture {
}
supportsDataRefresh = true
NineSlice = Frame {
}
StatusBar = GameTooltipStatusBar {
}
textRight1Font = "GameTooltipHeaderText"
textLeft1Font = "GameTooltipHeaderText"
textRight2Font = "GameTooltipText"
TopOverlay = Texture {
}
layoutType = "TooltipDefaultLayout"
TextLeft1 = GameTooltipTextLeft1 {
}
textLeft2Font = "GameTooltipText"
TextRight2 = GameTooltipTextRight2 {
}
TextLeft2 = GameTooltipTextLeft2 {
}
}
==========================================================
두번째 오류 메시지
Message: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78: bad argument #3 to 'format' (string expected, got nil)
Time: Sun Sep 22 21:48:11 2024
Count: 4
Stack: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78: bad argument #3 to 'format' (string expected, got nil)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78: in function `HandlePreviewRaidRewardTooltip'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613: in function `ShowPreviewItemTooltip'
[string "@Interface/AddO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538: in function <...ns/Blizzard_WeeklyRewards/Blizzard_WeeklyRewards.lua:536>
Locals: self = Frame {
index = 1
ItemFrame = Button {
}
Border = Texture {
}
SelectedTexture = Texture {
}
UnselectedFrame = Frame {
}
ItemGlow = Texture {
}
UncollectedGlow = Texture {
}
info = <table> {
}
activeEffect = <table> {
}
RewardGenerated = Frame {
}
hasRewards = false
Background = Texture {
}
CompletedIcon = Texture {
}
SheenAnim = AnimationGroup {
}
type = 3
CompletedActivityAnim = AnimationGroup {
}
unlocked = true
Threshold = FontString {
}
CompletedActivityFlipbook = Texture {
}
activeEffectInfo = <table> {
}
SelectionGlow = Frame {
}
Progress = FontString {
}
}
itemLevel = 584
upgradeItemLevel = 597
currentDifficultyID = 17
currentDifficultyName = "공격대 찾기"
nextDifficultyID = 14
difficultyName = "일반"
encounters = <table> {
1 = <table> {
}
2 = <table> {
}
3 = <table> {
}
4 = <table> {
}
5 = <table> {
}
6 = <table> {
}
7 = <table> {
}
8 = <table> {
}
}
lastInstanceID = 1273
(for state) = <table> {
1 = <table> {
}
2 = <table> {
}
3 = <table> {
}
4 = <table> {
}
5 = <table> {
}
6 = <table> {
}
7 = <table> {
}
8 = <table> {
}
}
(for control) = 4
index = 4
encounter = <table> {
bestDifficulty = 220
uiOrder = 8
instanceID = 1273
encounterID = 2602
}
name = "여왕 안수레크"
description = "궁정에 있던 배신자들을 확인한 후, 안수레크 여왕은 직접 궁전을 침입한 자들을 제거하기로 굳게 마음먹었습니다. 그러나 누구를 믿을 수 있을지에 대한 피해망상이 여왕의 정신을 갉아먹고 있지요. 아군이 줄어드는 이 상황 속에서, 안수레크 여왕은 승리를 위해 어둠의 힘을 더욱더 깊게 파고들지도 모릅니다. 설령 충성스러운 병사들을 먹이로 삼는 한이 있더라도 말입니다..."
encounterID = 2602
rootSectionID = 29997
link = "[여왕 안수레크]"
instanceID = 1273
completedDifficultyName = nil
(*temporary) = GameTooltip {
waitingForData = false
ItemTooltip = Frame {
}
shoppingTooltips = <table> {
}
updateTooltipTimer = 0.044000
supportsItemComparison = true
BottomOverlay = Texture {
}
supportsDataRefresh = true
NineSlice = Frame {
}
TextRight1 = GameTooltipTextRight1 {
}
StatusBar = GameTooltipStatusBar {
}
textRight1Font = "GameTooltipHeaderText"
textLeft1Font = "GameTooltipHeaderText"
textRight2Font = "GameTooltipText"
TopOverlay = Texture {
}
layoutType = "TooltipDefaultLayout"
TextLeft1 = GameTooltipTextLeft1 {
}
textLeft2Font = "GameTooltipText"
TextRight2 = GameTooltipTextRight2 {
}
TextLeft2 = GameTooltipTextLeft2 {
}
}
해결이 어렵다면..그냥 플레이 하겠습니다..
즐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