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드-해명] 2차 아이템 삭제 인증 관련 글입니다

야123
댓글: 10 개
조회: 3849
추천: 42
비공감: 4
2017-10-07 02:45:50

1. 먼저 블리자드 고객센터에 접속, 아이템 복구 문의를 신청했고 gm복구가 아닌 혼자서 할 수 있기에 복구를 하였습니다.

 

2. 블리자드 앱으로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접속 우체통에 '운명의 수렴'이 왔는 지 확인했습니다.

 

3. 아이템은 그 자리에서 즉시 삭제조치를 했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어린 사과를 드리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조심하겠습니다.

 

명절 마무리 잘 되셨길 기원하면서 편안한 주말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니수집가

Lv50 야123

ㄴ피케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