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드 있었어 입니다.
이제 이말저말 오르락내리락하는게 좋지않은 것 같아서 인벤에는 수도게시판과 구인글밖에 안쓰고 있는 사람입니다.
다만 오늘은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 다른 분들과 공유하기위해 글을 써봅니다.
박제하려는 분은 법사-chanhisshy 님 이구요
아실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도 한명의 평범한 공장이고 많은 고비때문에 인원크리로 인한 구인난을 겪고 있는 사람입니다.
수많은 인원크리속에서 그리고 수많은 헤딩을 통해서 어찌어찌 멕카토크라는 벽을 넘은 것에 위안삼기도 했고 트라이했던 멕카토크를 인원크리로 인해 새로운 인원들과 초기화하듯이 트라이해서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언젠간 한 번쯤 오겠지 했던 달삭튀를 당하게 되었네요.
오늘 리셋전주차 일정이 좀 망하긴 했습니다. 새로운 분들이 3분 있었는데 멕카를 못잡았거든요.
저도 그래서 나가신다 하면 잡을 명분도 없기 때문에 나가신다하면 알았다 할 생각이었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어제 달초를 해놨고 수락을 하셨기 때문에 감사했고 이번주는 좀 더 빈 인원 잘 구인해서 이번 일정에는 봉쇄군까지 잡아야지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침에 저희 고정 단톡방에서 말도 없이 나가셨더라구요.
기분이 싸해서 사무실에서 와우를 켰고 달력을 보니 삭제가 되있으시더라구요. 물론 우편같은것도 없었습니다.
개인카톡도 드렸지만 역시 답이 없으셨구요.
저는 나간다 하면 붙잡지 않습니다. 여태까지 그래왔구요.
솔직한 말씀으로 일정 중 이전에 트라이경험있다고 해서 믿고 폭탄자리같은 것들만 다른곳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것들만 집어주고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계속 죽으시고 폭탄테러도 좀 하시고 그러시더라구요. 뭐 이 부분에 대해서 본인이 나오셔서 반박하셔도 무방하십니다. 기존 공대원도 머리속에서 리셋하셔서 못하신분들 까기도 했지만 법사님도 심하셨으니까요.
저 솔직히 양민 공장에 양민탱커입니다. 그에 반해 저희 기존공대원분들 정말 쩌시는분들 많습니다. 그분들께 감사한 마음이 크기때문에 공대에 도움이라도 되려고 양조 죽탱 다 한레이드에 꼴아박고있습니다. 그런 점을 저희 기존 공대원분들이 알아주셔서 지금까지 힘든일도 많았지만 같이 해주고 계십니다. 쩔딜? 없어도 됩니다. 출석률 좋고 생존잘하고 공대택틱만 잘 수행해주시기만 바라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거 바라면서 이번주도 어제 구인마치고 마음 가다듬고 있다가 일정 당일날 이렇게 달삭튀를 당하니 머리가 복잡해져서 이렇게 글을 쓰네요.
두서가 좀 없긴 하지만 그냥 한사람의 한탄이라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하는 스샷은 단톡 및 개인톡 그분 인벤쪽지 저희 달력상황입니다.
쪽지가 두개인것은 하나는 3월에도 지원하셨던건데 다른캐릭도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