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드-비매너] 신화 레이드 중탈 - 곰이로소이다 - 제보 합니다.

아회
댓글: 22 개
조회: 5641
추천: 17
2021-11-13 20:48:27

안녕하세요. 아즈샤라에서 신화 레이드 하고 있는 아회 입니다. 

어제 8시 출발 5신+ 라즈날 / 태존수 트라이 파티 진행 중에 5신 후, 라즈날 트라이 중 트롤만 반복하다 오프라인 접종 하신 "곰이로소이다@아즈샤라"님 제보 합니다.

출발 전 모집 중에 "곰이로소이다@아즈샤라" 님께서 귓이 오셔서, 고정(정공) 참여를 문의하셨고, 기존 공대가 당일 (12일 금요일)에 해산되어서 바로 옮겨갈 공대를 찾고있으며 5신까지는 경험이 있다고 귓을 주셨습니다. 다들 다시다시피 요새 구인이 워낙 힘들기도 하고, 로그는 좀 많이 부족했지만 그래도 5신 경험에 고정으로 오신다기에 라즈날은 경험하면 괜찮아질거라고 생각하고 달초 드리고 출발 했습니다. 

5신까지는 평소대로 1.5탐 정도에 킬하고 쉬는 시간 후 라즈날 트라이 죽음 로그 입니다. 
1트 - 구체 실수 전멸 (곰이로소이다님의 실수는 아닙니다)
2트 - 쐐기 상처

3트 -  상처 후 전부, 다시 상처


4트 - 쐐기 상처


5트 - 쐐기 상처


6트 - 어둠철 불씨 (1 사이페 불씨)

7트 - 쐐기 상처 


8트 - 덫 실수로 전멸 (곰이로소이다님 실수는 아닙니다)

9트 - 낙사, 전부 후 쐐기 상처
 

10트 - 상처 후 전부, 다시 상처
 

11트 - 상처
 

12트 - 상처



중간에 보시면 아시듯 일부러 더 연습하시라고 초반 전부도 넣으면서 계속 기회를 드렸고, 전멸 후 피하는 방법 팁들을 공대원분들이 계속 공유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제 진행 스타일이 실수를 몰아 붙이기 보다는, 그런 날이 있고 그럴 수도 있다고 말해주고 긴장 하지 않으면 실수 하지 않는다고, 그리고 이제 1분대에서 3분대로 넘어오고 있다고 점점 익숙해 주시니 곧 괜찮아 질거라고 계속 다독이는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문제의 12 트 후 그냥 게임을 끄고 나가버리셨습니다... 공대창에 "후우..." 등의 말씀을 간간히 하시긴 했지만 언쟁이 있었거나 한게 아니어서 믿고 기다렸으나.. 디코에는 온라인임에도 다시 접속하지 않고 그냥 그대로 사라지셨습니다.. (시간이 오후로 나오는 건 제가 해외에 살고 있어서 현지 시간으로 나옵니다 +9 시간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라즈날 경험이 있으신 분들도 한주가 지나고 다시 오면 초반 트라이 (죽음 로그에도 있습니다만 초반에는 곰이소로이다님만 죽은 것도 아니고 번갈아 실수를 하시기에 처음 10트 정도는 한 주의 시간 후 다시 익숙해지는 버리는 트라이라고 생각합니다.)에는 실수를 하기도 하고, 저도 트라이 시간이 길어지면 실수를 하기에 믿고 계속 진행을 했습니다. 어차피 경험하면서 배우는 것이기에 죽으시는 걸 이해 하고, 다 알려드리고, 영웅에서 피하듯이 1페 - 1사이페 - 2페 탱 가시는 피하시면 된다고 말씀을 드리고 계속 진행 하는 중에 그냥 게임을 꺼버리셨습니다. 

 중간 중간에 "영웅에서는 잘 피한다" / "영웅에서는 안 죽는다" 라고 하셨는데.. 게임을 꺼버리고 싶은건 오히려 잘 해주시던 힐러분들, 그리고 다른 분들이 아니었을까요? 그분들은 다 참으면서 살려주고 험한 말 한번 안 나왔는데.. 그냥 본인 화에 못 이겨 나가버리시면 나머지 19인은 한주 신화 트라이 기회를 날려버리나요?

마지막으로, 급하게 구한 대타에 지원해주신 딜러분들, 그리고 와서 탱 해주신 대타 분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매주 고정, 반고정, 혹은 막공으로 참석하시는 분들께 공대장으로서 사람을 잘못 구한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Lv61 아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