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부대리가 단순히 못하는 거라고 하시는 분들은 직접 만나보고 한번 당해보셔야 함. 진짜 못하는건지 아니면 모니터 앞에서 일부로 고의 트롤로 못하는척 하며 낄낄 거리고 있는 관종인지 직접 만나보면 확 와닿게 됨.
저도 요번시즌 당했는데 쐐기는 아니고 주간퀘 신던 4번이었음. 처음엔 진짜 그냥 못하는 유저겠거니 했는데 직접 겪어보니 못하는게 아니라 그냥 고의 트롤이 확실하다고 뇌에 새겨짐. 그냥 주간퀘 국룰 같은 루비 깡신 4바퀴였고 아무래도 깡신이다보니 힐 부담이 크게 없자나요. 그래서 힐러가 같이 딜 하면서 보스 패턴 봐가면서 간간히 한번씩 힐 넣어주는 식으로 했는데... 그 힐러가 접니다. 그리고 쐐기에서 힐러 하지도 않습니다. 못해서. 깡신이니까 힐로 갔던거고 당연히 상위 1% 유저들처럼 딜러 수준의 딜량과 딱딱 맞는 힐을 넣지도 못합니다. 근데 이놈은 탱커가 아닌 힐밑딜인데다 템렙은 8~10단도 거뜬한 수준인데 도대체 뭘 하는지 힐을 아무리 넣어줘도 계속 죽어있고(바닥이나 브레스를 안피함). 딱봐도 남들 가는 길로 안쫓아오고 애드란 애드는 다 내고 무덤이 가까우니 일어나서 뛰어오면 되는데 가만히 누워있고 전부나 부활 넣어주면 안받고 무덤으로 이동하고. 파티원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입구에서 안오고 있고. 걸핏하면 잠수인데 또 기막히게 블러드 쿨 올때마다 엉뚱한데서 소비시키고. 못하는 유저가 기막히게 이런 걸 다 한다?? 못하면 오히려 긴장해서 최소한 쫓아 오는건 더 잘하지 않나요??
나머지 4명은 뭔 죄야 ㅋㅋㅋㅋ;; 근데 갑부대리는 그 딜량으로 "계속" 민폐를
끼치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