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이 많이 달리길래 너무 내용이 빈약했구나 싶어서 수정합니다.
때문에 마지막 스샷을 제외하고는 연출을 위하여 새로 찍은 것이라 시간대가 매우 차이가 나니 이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글에는 마지막 스샷과
[길원 중에 한 분이 자꾸 전설템 뽀갰다고 하길래 뻥치지 말라고 시험삼아 뽀갰는데 진짜 뽀개지네요;;; 식겁해서 아이템 복구 받긴 했는데 여러분은 이러지 마세요...]
라는 글로 작성되어 있었습니다
=================================================================================
이번 군단에 들어오면서 다들 무기로 이전 전설무기와도 같은 유물무기들을 얻으셨을 겁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전설이 없는 게 아닌 월드 드랍 전설템들이 다량 추가되었는데요. 단순히 템 색상만 다른게 아니라 이 둘은 아예 취급 자체가 다릅니다. 단적으로 유물무기는 파괴가 불가능하지만 전설무기는 파괴가 됩니다.
스샷을 통해 보자면 유물무기를 파괴하려고 하시면
이런 경고문이 뜨면서 파괴 자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설템을 파괴하고자 한다면
이렇게 일반 템을 지금파괴 할 때와 같은 창이 뜨는데 여기서
아무 생각없이 지금파괴를 작성하면
일반템과 동일하게 그냥 파괴가 되어버리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전 군단에서 월드드랍 전설템들이 추가되면서, 유물무기가 파괴 불가능하게 된 거처럼 전설도 그런 안전장치가 되어있을거라고 막연히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네요.
여튼 그나마 와우의 아이템 복구 기능으로(https://kr.battle.net/support/ko/restoration) 템 복구 신청을 해서
이렇게 돌려받기는 했습니다만, 여러분들은 실수로라도 전설을 파괴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덧. 유물무기든 전설템이든 마력추출(뽀각)은 되지 않습니다.
덧2. 아이템 복구로 복구받은 아이템은 보석과 마부가 그대로 되어서 돌려보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