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부캐 티어 & 형상 수집 미세팁

아이콘 jaana
댓글: 7 개
조회: 11547
추천: 15
2024-02-03 12:23:56
부캐를 하는데 티어 하나가 안나와서 4셋을 못맞추고 있다던가 공찾/일반 티어 형상을 수집하고 있는데

특정 부위 하나가 안나와서 뺑뺑이를 돌고 계신 분들을 위한 팁입니다.


발드라켄의 허수아비가 있는 곳에는 템렙 450짜리 노련가 템을 부위별로 파는 말리시아라는 NPC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티어로 변환이 가능하며 변환할 경우 공찾 형상이 수집되고 업그레이드를 하면 일반 형상까지

수집됩니다. 무엇보다 공찾/주간퀘 뺑뺑이와 달리 특정 부위를 골라서 파밍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말리시아에게서 pvp템을 사려면 불화의 전리품피투성이 증표 두가지 화폐가 필요합니다.
불화의 전리품은 PVP주간퀘를 깨면 매주 8개씩 얻을 수 있고 피투성이 증표는 전쟁모드를 켠 상태에서
팝업되는 pvp전역퀘를 깨면 몇백개씩 얻을 수 있습니다. (안뜨는 날도 있음)

2. 우선 전쟁모드를 켜고 매일 전역퀘를 체크해서 피투성이 증표를 보상으로 주는 전역퀘가 팝업되면 가서
깨줍니다.



3. 발드라켄 허수아비 치는 곳에 가면 앨리스 스톤브리즈라는 NPC가 있습니다.
이 NPC에게서 불화의 전리품을 얻는 주간 퀘스트인 [생명의 불꽃: ㅁㅁㅁㅁㅁㅁ]을 받습니다.
뒤에 ㅁㅁㅁㅁㅁㅁ은 지역 이름으로 매주 바뀝니다.

4. 퀘스트에 적힌 지역으로 갑니다. 생명의 불꽃은 다음 활동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 전역퀘 : 10개
가끔 비행기가 떨구는 보급품 : 10개
원정대 정찰병의 짐 : 5개
상대진영 처치 : 1개

보통 이런게 필요한 캐릭터는 쪼렙일테니 얌전히 전역퀘나 해서 생명의 불꽃을 100개 파밍하면 됩니다.


5. 발드라켄으로 돌아가 생명의 불꽃 퀘스트를 완료하고 바로 근처에 말리시아라는 NPC에게 가면 방금 받은 
  보상으로  450레벨짜리 pvp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 엠버라스라는 NPC가 파는 파템은 티어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머리,가슴,다리는 불화의 전리품이 10개나 필요하기 때문에 한주 더 파밍해야 합니다.)


6. 원하는 부위를 구매한 후에 티르홀드 근처에 소생의 촉매 기계로 가서 티어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공찾 형상을 얻게 됩니다.

6. 일반 형상이 필요하면 티어 변환 후 454레벨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서 일반 형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와우저

Lv72 jaana

요즘 왤케 시비터는 병신들이 많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