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에서 판다렌 죽기 키우는 약속한시간입니다혈기의 룬 단일딜 관련 정보 공유를 위해 적어봅니다
필자는 잘하는 고신화 혈죽이 아닙니다. 그냥 주관적인 생각을 나열한 것임으로 실제랑 다를 수 있습니다
비교 (신화 1넴 기준)
최대한 같은 킬타임과 비슷한 세팅의 로그를 비교하였습니다
타성룬을 사용한 해외유저의 딜내역
혈기의 룬을 사용한 필자의 딜 내역
핵심은 죽격의 딜 차이 입니다
타성룬의 경우 흡혈의 힘을 연장하며 사용하는 것에 집중을 하게 됩니다
혈기의 룬은 흡혈의 힘 안에 최대한 많은 죽격을 치는 것에 집중을 합니다
혈기의 룬 크리 세팅은 타성룬의 힘 증가로 커버 하려는 동시에 죽격의 크리 확률 증가에 있습니다
(심강 피소딜을 완벽하게 따라가기 어렵습니다 최소한의 차이를 내려는 것이 목표입니다)
2차 스텟
가속 (15%~20) 치>유>특
치명을 1순위로 가져갑니다
장신구 반지등의 딜 상승 기대값을 높이기 위해 유연의 2순위로 가져갑니다
가속의 경우 적정 수치보다 낮을 경우 룬마력 수급하기 힘들어집니다
특화는 망토들이 다 가져가는 (그래서 저도 꼈습니다)
특성
1. 칠흑의 기사단 (살짝 안전빵)
진홍빛 스컬지를 사용한 유연 상승을 사용하는 특성
2. 원활한 룬 수급을 위한 특성 (막넴망토 사용주의)
칠흑의 기사단과 부정의 보루 특성을 사용하지 않은 특성
부정의 보루를 제거하여 생명력이 낮아지는 이슈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생존이 확실할 때 사용하는 특성
부정의 보루와 연옥을 제외하고 심장파괴자와 칠흑의 기사단을 모두 채용합니다
생명력 증가와 연옥이 빠져 생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특성에서 탐식은 제외 합니다)
딜 사이클
오프닝 (위의 3특 공용)
전투 3초 이전
![시체 되살리기](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46585.jpg)
& 막넴 장신구 -
![죽음의 마수](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195292.jpg)
- 물약 +
![흉물 사지](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315443.jpg)
+
![룬 무기 강화](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47568.jpg)
-
![춤추는 룬 무기](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49028.jpg)
-
![피의 소용돌이](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50842.jpg)
-
![죽음과 부패](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43265.jpg)
-
![심장 강타](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206930.jpg)
-
![피의 소용돌이](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50842.jpg)
+
![흡혈](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55233.jpg)
-
![묘비](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219809.jpg)
-
![죽음의 일격](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49998.jpg)
-
![심장 강타](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206930.jpg)
-
![죽음의 일격](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49998.jpg)
-
![피의 소용돌이](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50842.jpg)
-
-
해당 사이클은 흡혈의 힘 안에 죽격을 최대한 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오프닝 이후
오프닝 이후 딜사이클은 타성룬과 비슷합니다 다만 흡혈이나 쿨기가 올 경우를 대처해야 합니다
해당 대처를 위한 약간의 규칙을 정합니다
1) 위에 특성 3개 공용
1. 흡혈이 돌아올 경우
룬마력 을 70이상 유지하여 흡혈의 룬안에 4죽격을 넣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흡혈의 켜기 전
![지혈](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273946.jpg)
중첩을 2중이상 쌓고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2. 흉물사지를 굳이 묶어 쓰려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3. 묘비는 흡혈의 힘과 묶어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4.
![룬 무기 강화](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47568.jpg)
이 쿨이 돌아올 경우 춤룬 + 흡혈과 묶도록 유도 하며 룬마력을 모으며
![지혈](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273946.jpg)
중첩을 쌓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5. 중간의 랜덤성으로 터지는 흡혈의 힘은 최대한 죽격을 쓰려고 노력합니다
(최소 1죽격 가능한 룬마력을 상시 보유하려고 합니다 룬마력35)
2) 1번 3번 특성
해당 특성에서
![진홍빛 스컬지](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81136.jpg)
가 온 경우 13초 이내에 흡혈(춤룬 등도 동일)이 사용 가능해질 경우 룬마력을 쌓아둡니다
진홍빛 스컬지의 버프 지속 시간은 14초 이며 그 안에 셋업을 완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셋업이 느릴수록 바닥 가속 버프의 손해로 이어짐으로 빠르게 준비합니다
도핑
1. 영약 : 타락한 분노의 얼어붙은 약병
높은 수치의 크리티컬 확률이 필요함으로 유연 대신 타락을 추구 합니다
(진짜 아플 경우 유연 먹어야 합니다)
2. 물약 : 궁극의 힘의 정기 물약
(고정)
3. 음식 : 심크상의 음식
필자의 경우 음식으로 증가하는 딜 수치의 양이 2차 음식의 경우가 더 높아 주 능력치 음식을 먹지 않습니다
4. 무기 도핑
심크 사이트의 개인 심크 확인 시 가속과 치명타 중 수치가 높은 것을 무기로 가져갑니다
해당 심크 확인할 경우 도핑을 지정 하신 후 심크를 돌리셔야 합니다
(본인이 사용하게 되는 도핑 지정 후 심크 값 확인)
5. 바지 마법부여
1번의 제외한 두특성은 부정한 보루를 사용하지 않아 생명력이 낮아짐으로 흉포한 방어구 강화도구를 사용합니다
6. 손목 망토 마법부여
모든 특성에서 탐식을 제외하여 가져가야 하여 생명력 흡수 마부를 사용합니다
마치며
쐐기를 잘 안도는 유저이고 정보 공유를 처음 해보는 글이라 뭔가 빠진 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생각나는 때마다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팁
해당 딜은 룬마력 수급이 중요한 딜사이클 입니다
를 사용하여 맞을 수 있는 스킬은 맞아 룬마력을 최대한 수급 하는 것이 좋습니다
ex) 1넴 바닥, 2넴 파도 등
대마보를 사용한 딜사이클은 심크상에 집계되지 않아 이론상의 심크 윗딜이 가능합니다
해당글을 보고 영웅에서 실험을 해보신 후 신화에 적용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장신구 크리티컬과 반지가 다 해먹긴 합니다
그래도 흑마노 반지가 없어지면 해당 딜사이클이 더 나아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