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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방금 확팩 부죽 변경.

neovirus
댓글: 24 개
조회: 3744
2024-06-12 07:53:29
 대재앙은 너무 고름에 맞춰서 시전할 필요는 없어서 좋을듯.
 파멸은 데미지 배로 늘어났고 얼마나 데미지가 점점 쎼지는지는 모르겠네요.
 구울 광란 1특성으로 줄여준건 환영.  
  죽고는 2특성에서 1특성으로 줄여줘서 좋긴 한데 성능은 그대로..
신성
재능 (4)
  •  묵시 적에게 파멸을 일으켜 공격력의 50%만큼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고름 상처를 최대 4개까지 퍼뜨립니다.
    당신이 터뜨린 고름 상처 하나당 20초 동안 망자의 군대 구울구울 4마리를 소환합니다.
    룬을 2개 생성합니다.

    룬을 2개 생성합니다.
  •  더럽히다 지정한 땅을 더럽혀 10초에 걸쳐 모든 적에게 [((공격력의 5%15%) * (11) / 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파멸 범위 내에 있는 동안 [할퀴는 그림자 / 스컬지의 일격]이 대상 주위의 적 7명에게 적중합니다.
    매초마다 파멸의 영역에 서 있는 적이 있으면 파멸의 크기가 커지며 공격력이 증가하고, 특화가 1% 증가하여 최대 8%까지 증가합니다.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귀신의 광란 어둠의 변신은 자신과 흉물의 공격 속도와 공격력을 0%만큼 증가시킵니다. 1레벨: 어둠의 변신이 자신과 자신의 흉물의 공격 속도와 공격력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2 레벨: 어둠의 변신이 자신과 내 흉물의 공격 속도와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등급이 2에서 1로 변경되었습니다.
  •  죽음의 고리 개선 죽음의 고리의 15%의 추가 피해를 주고 주위 적 1마리를 추가로 추적합니다. 1레벨: 죽음의 고리가 15%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주위 적 1마리를 추가로 추적합니다.
    2등급: 죽음의 고리가 3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주위 적 1마리를 추가로 추적합니다.

    최대 등급이 2에서 1로 변경되었습니다.

영웅 특성
산린 (5)
  •  산레인의 선물
    부정:
    흡혈 피 또는 어둠의 변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산레인의 선물을 얻습니다.
    산레인의 선물은 피의 여왕의 정수의 효과를 100%만큼 증가시키며, 흡혈의 일격은 지속 시간 동안 심장 강타와 스컬지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피:
    흡혈 또는 어둠의 변신이 활성화된 동안 산레인의 선물을 얻습니다.
    산레인의 선물은 피의 여왕의 정수의 효과를 150%만큼 증가시키며, 흡혈의 일격이 지속시간 동안 심장의 일격과 스컬지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  공포의
    피 선동:
    흡혈, 심장 강타, 스컬지의 일격 및 심장 강타가 대상의 암흑 피해를 1% 증가시켜 15초 동안 최대 5% 증가합니다.
    흡혈의 일격 효과는 이 효과의 효과를 300% 더 증가시킵니다.
    부정:
    흡혈의 일격,
    400% 효과로 공포 선동의 심장.
    부정:
    흡혈의 일격과 스컬지의 일격 사용 시 대상의 암흑 피해가 1% 증가하여 15초 동안 최대 5% 증가합니다.
    흡혈의 일격 사용 시 받는 효과가 300% 증가합니다.400% 효과로 공포 선동.

    • 효과 #2 오라 적용: 더미: 피해/치유 수정 완료
      값: 300400
  •  슬픔
    의 피 가하기:
    흡혈이 악성 역병 또는자신의 피의 역병에 걸린 적에게 피해를 주면 그 병을 흡수하여 대상의 200%만큼 피해를 입히고, 지속 시간을 3초만큼 연장하고, 대상에게 남은 피해의 20%만큼 피해를 줍니다.
    적일 때
    .
    산레인의 선물이 활성화된 후, 흡혈이 질병을 흡수하지 않고 지속시간을 3초 증가시키며 질병의 지속 시간의 20%만큼 피해를 입히며, 다음 심장 강타가 질병을 흡수하여 적에게 남은 피해의 200%만큼 피해를 줍니다.과녁.
    부정:
    흡혈이 악성 역병 또는 피의 역병에 걸린 적에게 피해를 주면 해당 질병을 흡수하여 자신의 악성 역병의 200%만큼 피해를 입히고, 지속 시간을 3초 연장하고, 대상에게 남은 피해의 20%만큼 피해를 줍니다.
    적일 때
    .
    산레인의 선물이 활성화된 후, 흡혈이 질병을 소모하지 않고 지속시간을 3초 증가시키며 질병의 지속 시간의 20%만큼피해를 입히며, 다음 스컬지의 일격이 질병을 소모하여 적에게 남은 피해의 200%만큼 피해를 줍니다.과녁.
  •  흡혈의 일격
    피:
    죽음의 고리와 죽음의 일격이 10%의 확률로 다음 심장 일격 또는 스컬지의 일격이 흡혈의 일격이 됩니다.
    흡혈이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하고 피의 여왕의 정수를 부여하여 가속을 1.5%만큼 증가시켜 20초 동안 최대 7.5%까지 증가시킵니다.
    부정:
    죽음의 고리, 전염병, 죽음의 일격이 10% 확률로 다음 심장 일격 또는 스컬지의 일격을 흡혈의 일격으로 만듭니다.
    흡혈의 일격이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하고 피의 여왕의 정수를 획득하여 가속을 1.5%만큼 증가시켜 20초 동안 최대 7.5%까지 증가시킵니다.
  •  본능적인 재생
    의 피:
    심장 강타와 스컬지의 일격이 피의 여왕의 정수 중첩당 3%의 확률로 룬을 돌려받습니다.
    흡혈의 일격은 룬을 돌려받을 확률을 두 배로 늘립니다.
    부정: 심장 강타와
    스컬지의 일격이 스 컬지의 일격 중첩당 3%의 확률로 피의 여왕의 정수를 소환하여 룬을 돌려줍니다.
    흡혈의 일격은 룬을 돌려받을 확률을 두 배로 늘립니다.


https://www.wowhead.com/news/the-war-within-beta-build-55087-class-and-spell-changes-many-hunter-changes-342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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