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긴 쎈데
노잼인 이유가
타격감이 없다 이런게 문제가아니라
매커니즘이 미완성인 거 같음 ...
고름 시스템 ? 고름을 쌓아서 터트리는게 핵심 매커니즘인데,
막상 지금 딜비중을보면 핵심이아님
현재 실제 딜 효율이 원래 의도했던 매커니즘과 상반되는 느낌 ? 을 받음.
원래 의도는고름을 쌓는다 - > 스격 흡격으로 터트리면서 파바바바박 미친딜 인거 같지만
세트 효과도 그렇고 룬은 항상부족하고 룬마력은 남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결국 죽고난사가 더 핵심이고
실제로도 룬마력 스킬 난사를 많이 하게 됨....
쿨기타밍에 고름은 무시하고 흡격치라고도 하고
고름의 일격은 모션도 구려 타격감도 구려 사운드도구려 룬 2개나 날라가서 뭔가 딜사이클 망가지게 하는느낌
고름의 일격 딱 치고 - >쌓인 고름을 바로 소모해서 파바바박 딜하고 싶은데
고격치고 룬딸려서 룬마력 소모스킬 쓰다가 흡격 한 두방치고 이런 그림 나만 나오나요 ? 이거 자체가 흥미를 매우 떨어 뜨리네요
고름이 걍 스트레스임
룬이 너무 모자라서 마력을 쓰다보면 스격 흡격횟수가 줄고 그러다 보니 부패낫 발동이 낮아서 딜로스가 잇드라구요
바닥깔고 가까이 돌발 걸며 들어가도 되고. 가까이 붙어있으면 어변걸면 돌발걸리고 흡격 4번치고 부습 장신구 흡격7번 쳤으면 5타겟미만 죽고 이상 전염병. 바닥은 없어벼도 4초후네 깔고 안댈시엠 전염병이나 죽고. 부패낫은 1순위
고름 의존도가 낮아진게 이번 내부전쟁 부죽임
딜 포텐이 더 올라가도 고름의존도 높아지면 대회용픽으로나 쓰이는 격아시절 부죽 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