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요 : + WTF의 SavedVariables에 저장된 EventAlert.lua파일 삭제 후 사용하세요.
-----------------------------------------------------------------------------------------------------
몇몇 분들이 장신구 발동 효과 및 직업 주문을 추가하여 새로운 안건으로 등록을 시키시는데
해당 댓글을 통해 글을 남겨주셔서 다른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
EventAlertSpellArray.lua 파일을 노트패드+, Editplus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당 직업에 원하는 주문을 등록시키시면 됩니다.
-- 마법사
-- T10 2세트 (착용 효과)
if EA_Items[EA_CLASS_MAGE][70753] == nil then EA_Items[EA_CLASS_MAGE][70753] = true end;
-----------------------------------------------------------------------------------------------------
-- 드루이드
-- 정화된 달빛 먼지 발동 효과
if EA_Items[EA_CLASS_DRUID][71584] == nil then EA_Items[EA_CLASS_DRUID][71584] = true end;
-- 정신 자극
if EA_Items[EA_CLASS_DRUID][29166] == nil then EA_Items[EA_CLASS_DRUID][29166] = true end;
-- 생존 본능
if EA_Items[EA_CLASS_DRUID][61336] == nil then EA_Items[EA_CLASS_DRUID][61336] = true end;
-- 살쾡이 발동 효과
if EA_Items[EA_CLASS_DRUID][28093] == nil then EA_Items[EA_CLASS_DRUID][28093] = true end;
-----------------------------------------------------------------------------------------------------
-- 주술사
-- 빛매듭 자수 발동 효과
if EA_Items[EA_CLASS_SHAMAN][55637] == nil then EA_Items[EA_CLASS_SHAMAN][55637] = true end;
-- 정기의 깨달음
if EA_Items[EA_CLASS_SHAMAN][64701] == nil then EA_Items[EA_CLASS_SHAMAN][64701] = true end;
-----------------------------------------------------------------------------------------------------
-- 장신구, 마법부여 및 아이템 효과
-- 죽음의 선택 (발동 효과)
if EA_Items[EA_CLASS_OTHER][67703]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67703]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67708]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67708]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67772]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67772]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67773]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67773] = true end;
-- 다크문: 위대함 (발동 효과)
if EA_Items[EA_CLASS_OTHER][60229]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60229]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60233]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60233]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60234]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60234]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60235]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60235] = true end;
-- 죽음인도자의 의지 : 타운카 - 힘/전투력 (발동 효과)
if EA_Items[EA_CLASS_OTHER][71484]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484]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1486]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486]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1558]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558]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1561]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561] = true end;
-- 죽음인도자의 의지 : 무쇠 드워프 - 치/방관 (발동 효과)
if EA_Items[EA_CLASS_OTHER][71487]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487]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1491]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491]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1557]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557]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1559]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559] = true end;
-- 죽음인도자의 의지 : 브리쿨 - 민/가속 (발동 효과)
if EA_Items[EA_CLASS_OTHER][71485]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485]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1492]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492]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1556]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556]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1560]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560] = true end;
-- 속삭이는 송곳니 해골 : 힘 1100 or 1250(하드) (발동 효과)
if EA_Items[EA_CLASS_OTHER][71401]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401]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1541]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541] = true end;
-- 잿빛 선고단 평판 반지 발동 효과 (근접)
if EA_Items[EA_CLASS_OTHER][72412]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2412]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2414]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2414] = true end;
if EA_Items[EA_CLASS_OTHER][72416]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2416] = true end;
-- 잿빛 선고단 평판 반지 발동 효과 (치유)
if EA_Items[EA_CLASS_OTHER][72418]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2418] = true end;
-- 묠니르 발동 효과
if EA_Items[EA_CLASS_OTHER][65019 ]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65019 ] = true end;
-- 이물질 발동 효과
if EA_Items[EA_CLASS_OTHER][71601]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71601] = true end;
-- 무기 마부 (검은 마력)
if EA_Items[EA_CLASS_OTHER][59626] == nil then EA_Items[EA_CLASS_OTHER][59626] = true end;
-----------------------------------------------------------------------------------------------------
출처 : http://wow.curse.com/downloads/wow-addons/details/eventalert2.aspx
애드온 : EventAlert
제작자 : CurtisTheGreat(AIM) (Special thanks: WoW UI Forums, Crast of the Pub) fix:PinkyCurse
명령어 : /ea opt
설명 :
+ 특정 버프 발동을 알려줍니다.
화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