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식] 1.13.7 패치노트 - 버프 저장 가능 등

아이콘 Silber
조회: 10244
2021-04-23 12:56:08
* 출처 : https://kr.forums.blizzard.com/ko/wow/t/5616


■ 시간축복 재배열기

- 안돌할에서 크로미에게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는 플레이어는 청동용군단의 마법이 깃든 고대 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시간축복 재배열기를 사용해 용사냥꾼 재집결의 외침, 대족장의 축복, 잔달라의 기백과 같은 전역 강화 효과를 저장하여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초충전된 시간축복 재배열기를 사용하면 저장해 놓았던 강화 효과가 남은 지속시간을 온전히 유지한 채로 복원됩니다.
- 초충전된 시간축복 재배열기에 저장한 강화 효과를 복원하기 전까지는 추가로 전역 강화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 게임 플레이 조정

이로운 강화 효과 우선순위 시스템

- 이로운 강화 효과는 이제 약화 효과처럼 우선순위로 지정됩니다.
- 이번 조정으로 강화 효과 한도에 근접한 플레이어에게 소생, 회복, 6세트 보너스 효과처럼 지속시간이 한정되어 있거나 - 큰 영향을 주지 않는 강화 효과가 부여됐을 때, 용사냥꾼 재집결의 외침 혹은 티탄의 영약 같은 중요한 강화 효과가 “밀려나던” 상황이 방지될 것입니다.
- 용사의 징표, 여명의 룬, 여명의 문장의 이로운 효과는 이제 “지속효과” 오라로 지정되며,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문 일괄 처리 삭제

- 400ms의 “주문 일괄 처리” 시간이 10ms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대부분의 플레이어 능력이 좀 더 반응성 있게 작동할 것이며, 대상에게 피해 및 치유 효과를 부여하는 속도 또한 빨라집니다. 그뿐만 아니라 상인에게서 복수의 아이템을 구매하는 행위 등 특정 게임 내 작업이 훨씬 빠르게 처리됩니다.
성기사의 문장은 이제 다른 문장으로 교체된 이후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그러니 “문장 중복”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 낙스라마스

- 부정의 헤이건과 전투 시, 이제 헤이건 본인이 단상에서 마나 연소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높은 단상의 그 어떤 지역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 부정의 헤이건과의 전투가 벌어지는 전장에서 역병의 파도가 중복되어 두 배의 피해를 입히던 몇몇 지역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

- 정복당한 쑨의 촉수, 나무구렁일족 수호자, 아케이나이트 기계용과 같은 아이템으로 소환되는 수호자의 전투 행동양식을 여러 측면에서 수정 및 개선하였습니다. 이는 해당 아이템들을 보다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 암흑 오일 및 냉기 오일은 이제 플레이어가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 중일 때도 발동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 암흑 오일은 여전히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에 종속되며 , 의도된 사항입니다 .
- 바로브의 종 장신구가 하인을 1명만 소환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자의 눈 장신구의 여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연쇄 치유 및 치유의 기원과 같은 주문은 이제 충전 횟수를 1회만 소모합니다.
└ 지속 치유 효과 주문은 이제 사용 시 정상적으로 충전 횟수를 소모합니다.


■ 오류 수정

- 지하추적자 투구는 이제 정상적으로 붉은색 안광 효과를 표시합니다.
- 유황 지팡이, 라크델라 - 고대수호자의 장궁의 애니메이션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도시 경비병은 이제 다시 정상적으로 /경례 및 /손인사 감정 표현에 반응합니다.

Lv75 Silb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