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및 보상
- 코르시아 보물은 이제 좀 더 많은 아이템을 제공하며, 발견 이후 훨씬 오랫동안 남아 있습니다. 이제 보물이 사라지기 전에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여러 지역 소비용품(마력 깃든 루비로 구매하는 아이템 등), 9.0 지역 보물 아이템, 어둠땅 채집 및 망령의 귀환 마법부여가 이제 코르시아에서도 발동됩니다.
- 중개자의 흘러넘치는 양동이에 뚫려 있던 구멍을 메웠으며, 이제 정상적으로 고기와 물고기를 증정합니다.
현장 감시관의 고문 도구와 저주받은 자의 차디찬 번뇌를 이제 형상변환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 “손쉬운 통행” 퀘스트 끝부분에서 베나리에게 속이 꽉 찬 자루를 전달하면 자루가 정상적으로 제거됩니다. 어쨌든 주인이 건네받았으니 말입니다.
- “손쉬운 통행” 퀘스트 중 사용하는 령맥 순간이동기가 좀 더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 “호외요, 호외!” 퀘스트의 관심 지점 표시기 시작 위치가 이제 코르시아의 잘못된 위치가 아닌, 고르고아의 정상적인 지점을 지속적으로 나타냅니다.
- “돈 따위 중요치 않아” 퀘스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칙칙한 뿔동이가 좀 더 빠르게 재생성됩니다.
- “차 끼얹기” 퀘스트에서 대상 적에게 차가 좀 더 일관성 있게 뿌려집니다.
- “사라진 유물” 퀘스트는 이제 로쉬르에게서 네 열쇠 중 하나를 구매하면 완료됩니다.
- 시스템 설정 메뉴에서 입자 밀도를 비활성화했을 경우, “잃어버린 기록” 퀘스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신호기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보석의 그릇”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의식 중 퀘스트를 포기할 경우, “진정한 사명의 발견” 퀘스트를 즉시 다시 받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