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스터리] 베타 업데이트 - 하드코어 모드, 마법사 버스 너프 등

아이콘 Flaan
댓글: 12 개
조회: 8075
추천: 1
2021-10-20 10:35:45
*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116949


이번 마스터리 서버 베타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의 최고 레벨이 60으로 증가합니다.
"모험이 기다린다" 버프가 던전 퀘스트와 정예 퀘스트에게도 추가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하이 엘프 감시자들이 "강철의 영혼"을 지닌 자들을 기록하고자 아이언포지 도서관과 언더시티 연금술 실험실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용사냥꾼 재집결의 외침 같은 전역 버프들이 공격대 인스턴스 내에서 제거됩니다.
적에게 걸 수 있는 16개의 디버프 제한이 사라집니다.
파티 내 한 캐릭의 레벨이 다른 캐릭터보다 크게 높을 경우, 적을 처치하여 얻는 경험치가 크게 감소합니다.
불타는 성전 클래식의 파티 찾기 기능이 마스터리 서버에도 추가됩니다.

일부 던전 적에게 다음과 같은 변경점이 적용됩니다:

스트라솔름 – 모든 언데드 적은 전투 시작 후 30초 동안 감속 효과에 면역이 되고, 추가 30초 동안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마라우돈 – 마라우돈의 많은 적들이 전투 시작 후 30초 동안 감속 효과에 면역이 되고, 추가 30초 동안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마라우돈 – 적이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된지 30초가 지나면, 적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마라우돈 및 스트라솔름 – (이동 방해 및 감속을 제외한) 모든 군중 제어 효과가 적의 감속 면역, 이동 방해 면역 및 이동 속도 증가를 초기화시킵니다.
줄파락 – 줄파락의 좀비들이 전리품으로 제공하는 보물의 양이 적어지며, 이들이 제공하던 전리품의 대부분이 던전의 다른 적들에게로 재분배됩니다.

오닉시아의 둥지 및 화산 심장부의 적들에게 다음과 같은 변경점이 적용됩니다:

모든 적의 체력이 증가합니다.
오리지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삭제되었던 일부 우두머리의 특정 능력이 다시 추가됩니다. 

└ 개발자의 노트: 스트라솔름과 마라우돈의 변경점은 마스터리 서버에서 마법사를 통한 "파워레벨링" 또는 "버스"를 막기 위한 조치이며, 적절한 레벨에 적절한 조합으로 이런 콘텐츠를 진행하는 플레이어들에겐 없는 변경점이나 마찬가지일 것이나, 많은 적을 끌고 다니고 모아 처치하려는 이들에게는 특히나 골치 아픈 변경점이 될 것입니다. 만약 적이 변이나 언데드 속박 같은 "강력한" 군중제어기에 걸릴 경우, 감속 및 이동 방해에 대한 면역 오라가 초기화될 수 있다는 점 역시 염두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변경점 외에도, 저희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 10월 21일 목요일 오후 2시에 테스팅을 위해 오닉시아의 둥지 및 화산 심장부를 개방할 예정입니다. 공격대 테스팅이 시작되기 전에 희귀 등급의 던전 장비를 갖춘 60 레벨 템플릿 캐릭터를 생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Lv66 Flaa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