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PTR] 9.2 영원의 끝 개발자 노트

아이콘 Flaan
댓글: 21 개
조회: 15375
2021-12-02 10:36:10
*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143943


던전 및 레이드


신규 공격대 던전 :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깊숙한 곳에 간수의 계획에 이끄는 열쇠가 있습니다. 조바알을 추격하여 매장터에 들어가 태초의 존재의 힘을 모으로 그의 군대와 맞서야 합니다. 그러나 먼저 안두인과 맞서, 간수의 무시무시한 지배 마법에 저항할 방법을 찾아야만 합니다.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

이제 두 개의 던전으로 분리되어 Mythic+ 던전 로테이션에 추가되었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창시자 방어구 세트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공격대 보스를 물리치고 위대한 금고에서 직업 방어구 세트를 수집하여 전문화의 특정 능력을 강화하는 2세트 및 4세트 보너스를 개방하세요.

└ 개발자의 한마디: PTR에서 오리보스 중심부에 있는 Setzertauren에게 세트 보너스를 테스트하기 위한 방어구 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대전


제레스 모르티스에서 새롭게 잡을 수 있는 애완동물이 추가됩니다.

신규 난투: 1인 조합전.


1인 조합전은 흥미진진한 3vs3 투기장 전투에서 6명의 플레이어(힐러 2명, 딜러 4명)가 서로 대결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난투는 혼자서만 대기열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팀이 섞이면서 짧은 경기를 연속으로 하고 승패에 따라 보상을 받으세요.

퀘스트


1, 2, 3장은 12월 1일(한국 시간 2일) PTR 업데이트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토르가스트, 망자의 탑


새로운 지구 : The Jailer’s Gauntlet

단계 당 8개 새로운 층과 단계를 완료하여 점점 더 도전적인 보스 전투를 진행하여 특별한 보상을 받으세요.
4개의 새로운 도전적인 단계(13-16)가 추가되었습니다.


고통
신규: 강화된 고통 – 기존의 고통보다 강화됨
1개의 강화된 고통는 13-14단계에 적용되고 2개의 강화된 고통은 15-16단계에 적용됩니다.

전문기술


희귀 제작 장비 도안에는 이제 추가 선택 재료 칸이 있습니다.
신규 도안 (모든 새로운 도안은 9.2 공개 테스트 동안 오리보스 중앙에 있는 전문기술 상인에게서 살 수 있습니다.)

- 선택 재료: 제작자의 징표Ⅳ - 제작된 장비의 템렙을 233으로, 착용 레벨을 60으로 설정합니다.
- 선택 재료 : 태초의 존재의 제작자의 징표 - 제작된 장비의 템렙을 262로, 착용 레벨을 60으로, 고유 장착 : 어둠땅 제작을 설정합니다.


연금술

선택 재료: Sustaining Armor Polish
선택 재료: Corpse Purification

요리 

빈 돌 수프 연회: 맛있는 재료로 준비 된 돌 수프 연회를 준비하십시오. 이 요리는 공격대 또는 파티원 최대 35명이 먹을 수 있습니다. 최소 10초 이상 먹으면 1시간 동안 주능력치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고기 : Protoflesh

마법부여

선택 재료 : Cosmic Protoweave
선택 재료 : Magically Regulated Automa Core

기계공학 

선택 재료 : Pure-Air Sail Extensions
선택 재료 : Erratic Genesis Matrix

낚시 

신규 물고기 : Precursor Placoderm

약초 채집

신규 약초 : First Flower

주문각인 

- 반투스 룬 :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 계약서 : 깨우친 자 중개자

보석세공


선택 재료: Devourer Essence Stone
선택 재료: Ephemera Harmonizing Stone

채광

신규 광석 : Progenium Ore

무두질 

신규 가죽 : Protogenic Pelt

재봉술

신규 옷감: Silken Protofiber

유저 인터페이스


새로운 설정 : 클릭 캐스팅


이 설정을 사용하면 유닛 프레임을 클릭하기만 하면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설정 메뉴 또는 인터페이스 옵션 → 전투로 이동하여 설정을 설정합니다.

새로운 설정 : 유닛 프레임 마우스오버 캐스팅


이 설정을 사용하면 대상을 지정하지 않고, 유닛 프레임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고 해당 캐릭터에게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옵션 → 전투로 이동하여 설정을 설정합니다.

제레스 모르티스


제레스 모르티스는 사후 세계를 만들기 위한 작업장으로 태초의 존재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거주민인 자동 기계는 어둠땅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설계했습니다. 이곳은 현실이나 물리학의 일반적인 개념을 무시하는 다른 세계입니다. 간수는 제레스 모르티스의 비밀을 사용하여 현실을 재구성하고 자신의 사악한 의지에 굴복시키려 합니다.

신규 평판 : 깨우친 자

깨우친 자는 오래 전에 제레스 모르티스에 도착한 중개자입니다. 그들은 더 이상 거래의 방식으로 세계를 보지 않는 대신 자신의 거주지를 신성한 장소로 여기고 지식 추구라는 더 높은 부름에 응답하기를 원합니다. 깨우친 자와 공통점을 찾아 제레스 모르티스를 방어하세요.

태초의 존재의 암호

제레스 모르티스의 자동기계는 필멸의 종족이 이해할 수 없는 음악적 언어로 말합니다. 이 새로운 진행 시스템에서 호기심 많은 자동기계 조수와 팀을 이뤄 잃어버린 창시자의 언어를 배우고, 제레스 모르티스의 비밀을 더 깊이 파헤여 새로운 필드 콘텐츠, 일일 퀘스트, 이벤트, 보상 등을 개방하세요.

└ 개발자의 한 마디 : 이 기능은 개발중이므로,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

신규 필드 보스

Antros, Keeper of the Antecedents - 제레스 모르티스의 Antecedent Isle에 있습니다.

새로운 전역 퀘스트는 새 캠페인의 2장을 완료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New Haven과  Dimensional Falls 퀘스트 라인
- 새로운 희귀몹과 보물을 찾으십시오.
개발자의 한 마디: 제레스 모르티스의 보상 및 전투는 아직 개발중입니다.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공격대 테스트 일정 (영웅)


- 시간 : 12월 4일(토) 오전 6시 (12월 3일(금) PST 13:00 )
- 테스트 우두머리 : Dausegne, the Fallen Oracle (2네임드), Skolex, the Insatiable Ravener (5네임드)

Lv66 Flaa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