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 데이터와 플레이어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함에 따라, 곧 그룹 콘텐츠에서 성능이 과도하거나 저조한 직업에 대해 몇 가지 조정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다음은 예정된 주간 점검을 통해 적용될 변경 사항입니다.
직업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죽음의 기사
부정
- 전염병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 상처 폭발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했습니다.
드루이드
수호
- 난타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 말살로 주는 피해가 8%만큼 감소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도 적용됩니다.
기원사
증강
- 개발자의 의견: 증강 기원사는 파티에 상당한 공격력을 부여하는 동시에 강력한 유틸기와 생존력도 제공합니다. 이번 주에는 다른 직업들과 균형을 맞추기 위해 강화 효과의 공격력 기여도를 조금 낮추고자 합니다.
- 영겁의 숨결이 아군이 잿빛 힘으로 가한 피해의 10%를 누적합니다 (기존 15%).
- 운명의 거울이 발동할 확률이 10%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5%).
사냥꾼
사격
-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 폭발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교묘한 사격으로 다음 조준 사격 또는 속사 사격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65%).
마법사
화염
- 불기둥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화염 파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거대한 불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유성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불사조의 불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