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약탈폭풍에 뛰어들 준비 되셨나요?

아이콘 세이스카나
댓글: 43 개
조회: 10595
추천: 4
2024-03-19 23:11:33


10.2.6 콘텐츠 업데이트에서 약탈폭풍1에 몸을 맡기세요. 몇 주 동안 이 새롭고 재밌는 해적 테마의 대규모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도를 샅샅이 뒤지고 최후의 생존자로 거듭나세요. 아라시 고원에서 능력과 강화를 찾고, 전리품을 약탈해 살아남아야 합니다!


약탈폭풍을 향해 출항하세요

현대 및 클래식 진행 서버에 멋진 보상을 제공하는 치열한 전투에 뛰어들어 보세요. 목표는 단 하나. 살아남아서 약탈하는 것입니다. 자꾸만 살아남는 데 실패해서 고민이신가요? 걱정 마세요. 설령 죽더라도 진행도는 상승하므로, 새로운 보상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매 경기는 10~15분이면 끝나며, 60인이 참여합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플레이어가 우승자가 됩니다. 몬스터와 적을 처치해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능력과 주문을 손에 넣으세요. 보물 상자를 획득하는 한편, 조여드는 폭풍을 피해야 합니다.


해적의 삶

이번 해적 모험의 배경은 바로 아라시 고원입니다. 심심할 틈은 없을 거예요.

약탈 준비

약탈폭풍은 가볍게 즐기기에 최적화된 콘텐츠입니다. 확장팩 구매가 필수는 아니지만, 즉흥적으로 보물이 걸린 경기에 참여하려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용권 또는 게임 시간이 필요합니다. 즉 클래식 플레이어도 현대(라이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라이언트를 설치해 약탈의 즐거움을 실컷 만끽할 수 있습니다.

  1. Battle.net 데스크톱 앱을 실행합니다.
  2. 상단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다면 전체 게임을 클릭해 목록에서 선택하세요.
  3. 설치 버튼 위에 드롭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설치를 확인합니다.
  4. 설치를 클릭합니다.

현대 WoW 접속 후

  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메뉴에서 약탈폭풍2을 선택합니다.
  2.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합니다. 이때 생성한 캐릭터는 이벤트 전용 캐릭터가 됩니다. 아수라장에 뛰어드는 데 기존 종족이나 직업에 관한 배경지식 같은 건 필요 없습니다.
  3. 1인 또는 2인 중에서 선택합니다. Battle.net 친구와 즐기려면 약탈폭풍 캐릭터 화면에서 파티를 구성하세요. 동료 없이 2인 모드 대기열 등록 시 자동으로 아무 플레이어와 연결됩니다.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대화, 캐릭터 꾸미기, 대기열 보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행동 단축바와 능력, 가치 있는 동료

주문과 능력을 찾아보세요. 보물 상자를 약탈하거나 적을 처치하여 강화할 수 있습니다. 주문 및 능력은 획득 시 자동으로 행동 단축바에 추가됩니다. 2개 칸은 공격 능력 전용이고, 2개 칸은 도약과 이동 속도 증가, 군중 제어 같은 보조 능력 전용입니다.

몇몇 능력은 액션성에 치중되어 있어 위치 선정과 플레이어 조준을 잘해야 합니다. 다양한 조합으로 실험하는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주문 및 능력 강화

주문 및 능력은 보물 상자에서 높은 등급의 동일 주문을 찾거나 다른 곳에서 같은 주문을 찾아 중첩해 3 등급(영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약탈 기회는 차고 넘칩니다. 지도 곳곳에 보물 상자가 존재하며, 희귀도에 따라 온갖 유형의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언제나 더 좋은 전리품을 찾아다니세요.

관전 유령

사망 시 팀원의 시점(살아있다면)에서 경기를 계속 감상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능력 구성도 확인 가능합니다.


약탈꾼 해적을 위한 풍성한 보상

보상 트랙을 진행해 꾸미기 아이템과 애완동물, 칭호, 탈것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엄 넘치는 약탈왕 앵무새 탈것과 방울이 게 애완동물해적 꾸미기 아이템 등을 얻어 보세요. 3 꼭 우승하지 않더라도 전리품은 손에 넣을 수 있답니다.

앵무새를 어깨에 앉히지 말고, 앵무새에 올라타 보세요!
약탈에 나설 때 해적답게 차려입는 건 선택이 아닌 필수죠!
공해에서 해적 피프보다 믿음직한 일등항해사는 없을 거예요!

10.2.6 콘텐츠 업데이트 노트

업데이트 노트에서 약탈폭풍 및 10.2.6 콘텐츠 업데이트 세부 사항을 확인하세요.


그럼 하늘에서 해적 테마 아수라장으로 뛰어드는 여러분의 모습을 볼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worldofwarcraft.blizzard.com/news에서 약탈폭풍 출시를 기념하는 새로운 e스포츠 토너먼트 관련 정보를 기대해 주세요!

어디서 모험을 즐기든, 아제로스에서 뵙겠습니다!


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용권 또는 게임 시간이 필요합니다.
2약탈폭풍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메뉴에서 접속하는 형식이나 현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및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의 플레이어 진행과 별도로 독립되어 있습니다.
3약탈폭풍은 현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및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양쪽 모두에 보상을 제공합니다.


Lv82 세이스카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