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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R] The War Within: 20주년 기념 업데이트 개발 노트

아이콘 Veloce88
댓글: 24 개
조회: 10060
추천: 1
2024-09-06 10:17:28
20주년 업데이트, 공개 테스트 서버 개발 노트 - 주요 직업 변경 사항 등 - 와우헤드 뉴스 (wowhead.com)



The War Within: 20주년 기념 업데이트 개발 노트


공개 테스트 서버

  • 클라이언트 버전은 현재 PTR(TWW 11.0)로 표시됩니다. 향후 빌드에서 11.0.5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문자 복사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주년 기념 행사가 곧 다가온 가운데, 여러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활동과 보상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과 보상은 이번 주에는 이용할 수 없지만, 추후 공개 테스트 서버 빌드에서 테스트해 볼 수 있으니, 이 포럼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그동안 20주년 기념 기사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https://worldofwarcraft.blizzard.com/news/24136212/ 19.

드랙티르는 새로운 직업으로 날개를 펼쳤습니다

  • 용의 섬에서 새로운 종족과 그들의 능력에 노출되면서 드랙티르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넓어졌습니다. 20주년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에서 플레이어는 사냥꾼, 도적, 사제, 마법사, 전사 또는 흑마법사로 새로운 드랙티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새롭게 전문화된 드랙티르 클래스는 금지된 리치의 10 레벨부터 시작하며, 레벨링 입문 경험을 마친 후 수도에 있는 크로미로 보내집니다.

    • 알려진 문제: 새로 생성된 드랙티르 직업은 현재 이 빌드에서 추방자의 범위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향후 빌드에서 해결될 예정입니다.

  • 이 새로운 클래스 중 하나를 Dracthyr로 수행하면 Dracthyr로 싸우는 것과 Visage를 활성화하여 형태 간에 전환하여 Visage 형태로 싸우는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선택받은 정체성을 켜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이렇게 하면 전투에 들어갈 때 자동으로 드랙티르 형태로 전환되고 전투에서 나갈 때 얼굴 형태로 전환됩니다.

  • 드랙티르 종족 업데이트

    • 꼬리 휩쓸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분에서 3분으로 증가했습니다.

    • 날개 장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분에서 3분으로 증가했습니다.

    • 꼬리 휩쓸기와 날개 뷔페가 이제 기원사를 제외한 모든 직업에서 자동으로 드랙티르 형태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기원사는 계속해서 드라코닉 능력을 위해 자동으로 드랙티르 형태로 변신합니다.

    • 날개 뷔페는 이제 비사지 형태일 때 사용하면 캐릭터 주변에 날개 효과를 표시합니다.

    • 비대칭 활성화가 이제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에서 벗어났습니다. 자체 재사용 대기시간은 1.5초입니다.

    • 기원사가 아닌 상태에서 선택받은 자의 정체성을 활성화하면, 이제 전투에 들어갈 때 자동으로 드랙티르 형태로 전환되며, 전투를 떠날 때 얼굴 형태로 전환됩니다.

    • 이제 날아오르면 초이스지 형태일 때 처음 활성화한 경우, 선택받은 신원에 의존하여 활성화되는 대신 비사지로 다시 전환됩니다.

클래스

  • 데스 나이트

    • 데스브링어

      • 새로운 특성: 사신의 맹습 - 사신의 징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하지만, 박멸의 효과를 받는 골수/절멸의 수가 1 감소합니다. Dark Talons가 있는 선택 노드.

      • 새로운 특성: 빠르고 고통스러움 - 영혼 파열에 적중당한 적이 없으면 8초 동안 10%의 힘을 얻습니다. 영혼의 파동이 사신의 징표의 주 대상에게 100% 더 효과적입니다. Swift End/Painful Death 선택 노드를 대체합니다.

      • 새로운 특성: 영혼을 거두는 자영혼을 거두는 자의 징표를 적용하면 영혼을 거두는 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다음 영혼을 거두는 자는 룬을 소모하지 않으며, 대상의 남은 생명력에 관계없이 폭발합니다. 영혼을 거두는 자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Grim Reaper가 있는 선택 노드

      • 고통스러운 죽음의 효과가 이제 절멸의 기준이 됩니다. Exterminate 2개의 Obliterrates/Marrowrends가 낫 기준선을 소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저승사자 업데이트사신의 징표 첫 공격은 살인 기계/뼈 방패 3회 충전을 부여합니다. 사신의 징표 폭발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따라 최대 30%의 피해를 입힙니다.

      • 위더 어웨이 업데이트피의 역병/냉기의 피해가 100% 더 빠르게 발생하고, 절멸의 두 번째 낫이 피의 역병/냉기 열병을 적용합니다.

      • 어둠의 발톱 업데이트골수분쇄와 심장 강타/집어삼키는 살인 기계 또는 수빙이 25% 확률로 얼음 발톱 3중첩을 제공하고 6초 동안 최대 중첩을 같은 양만큼 증가시킵니다. 룬 파워 소모 능력은 얼음 발톱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그림자 서리로 계산됩니다.

      • 어둠 속의 결속 업데이트라임 강화 칼바람 폭발이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피의 끓는 소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이제 어둠의 서리로 바뀝니다. 어둠서리 피해는 사신의 징표에 2중첩을 적용하고 치명타 적중일 때 4중첩을 적용합니다.

      • 룬 조각판이 중첩당 받는 마법과 물리 피해를 2%에서 1.5%만큼 감소시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스위프트 엔드

        • 고통스러운 죽음

        • 피의 열병

    • 서리

      • 북극 공격이 100%에서 80%의 효과로 빙하 진군을 발사합니다.

  • 악마사냥꾼

    • 악의의 인장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사냥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지옥 흉터

      • 집중된 증오가 1대상을 넘어서서만 추가 피해를 입히며, 1을 벗어난 대상마다 보너스가 10%씩 감소합니다.

    • 복수

      • 탈태가 이제 생명력을 직접 변경하는 대신 최대 생명력의 40%를 회복합니다.

      • 악마 형상일 때 탈태를 시전해도 이제 생명력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최후의 수단 발동 시 항상 기본 최대 체력의 40%를 회복합니다.

        • 개발자 의견: 이는 탈태에서 악마 형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활성화하면 치유되지 않는 경우가 있고, 때로는 치유량이 감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악마 형태일 때 최후의 수단을 발동할 때 받는 치유량을 증가시킵니다. 탈태의 체력 회복 효과가 전투 기록에도 치유 효과로 표시됩니다.

  • 드루이드

    • 야생의 징표가 소모하는 기본 마나의 소모량이 4%에서 1%로 증가했습니다.

    • 적응형 스웜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정령 소집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발톱의 드루이드

      • 강습이 발동한 후 20초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기존 15).

    • 저울

      • 새로운 특성: 태양추적자 버섯태양불꽃 피해를 입으면 일정 확률로 대상의 위치에 마법 버섯이 자라납니다. 1초 후 버섯이 폭발하여 자연 피해를 입히고 10초에 걸쳐 추가로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영향을 받은 대상은 50% 느려집니다. 적중한 대상에 따라 최대 20의 아스트랄 파워를 생성합니다. Wild Mushroom이 있는 선택 노드.

      • 새로운 특성: 소용돌이치는 별천체의 정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로 감소하고 두 번 충전되지만 지속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 새로운 특성: 천문학적 충격 - 천공 주문의 치명타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알려진 문제: 현재 그림자 포옹 시전 치명타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새로운 특성: 부서지는 별별똥별이 15% 확률로 부서지는 별을 소환하여 대상에게 천공 피해를 입히고 4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 새로운 특성: 별들의 우박별빛 쇄도 또는 별똥별을 무료로 시전하면 3초 동안 지점을 얻습니다. 정령 소집이 시전하는 자유 주문은 이 효과를 1초 동안 부여합니다.

      • 새로운 특성: 삶과 죽음의 고리달빛섬광, 태양불꽃, 별빛 섬광, 별똥별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하고, 지속 치유 효과의 지속 치유 효과가 15%만큼 감소합니다.

      • 별똥별은 모든 균형 드루이드가 15레벨(특성)에 배웁니다.

      • 별똥별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야생 버섯이 단일 대상에게 적중할 때 생성하는 천공의 힘(5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엘룬의 전사가 증가시키는 별빛섬광의 별빛 힘 생성량이 4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자연의 은총이 이제 영향을 받은 진노와 별빛섬광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그림자 강렬함이 1포인트 특성으로 증가하며, 태양빛 삼엄의 격노의 공격력이 15%에서 20%, 달의 빛섬광이 15%만큼, 별빛섬광이 주위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별의 쇄열의 발동 확률이 40%에서 35%로 감소하고, 입힌 피해의 50%에서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 우주의 손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이클립스에서 분노를 시전하면 12% 확률로 다음 별똥별녘 또는 별똥별이 자유로워집니다. 일식에서 별빛섬광을 시전하면 18% 확률로 다음 별빛쇄도 또는 별똥별이 자유로워집니다.

      • 만물의 균형이 치명타 확률을 10/20%에서 8/16%로 증가시킵니다.

      • 오빗 브레이커는 30번째 별똥별(기존 25)마다 보름달을 불러냅니다.

      • 황금빛 힘의 능력이 1포인트 특성(2)으로 증가하고, 공격력이 35%만큼 감소합니다.

      • 아스트랄 커뮤니언이 이제 일식에 들어갈 때 아스트랄 파워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대신, 일식에 들어가면 다음 별똥별이나 별똥별의 아스트랄 파워가 15 감소합니다.

      • Twin Moons 3열에서 Starfall의 위치로 이동했습니다.

      • Nature's Grace Twin Moons 4열 위치로 이동했습니다.

      • Touch the Cosmos 5열의 Nature's Grace 위치로 이동했습니다.

      • Force of Nature/Warrior of Elune Celestial Alignment 사이에 연결부가 추가되었습니다.

      • 쇠퇴하는 트와일라잇과 야생 버섯이 위치를 바꿨습니다.

      • 그림자 강도와 스타로드 사이의 연결을 추가했습니다.

      • 우주의 질주 툴팁 설명이 명확성을 위해 업데이트되었으며, 이제 주기적인 효과가 더 자주 피해를 입힙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별똥별(이제 15레벨에 배운다)

        • 더 큰 정렬

        • 달의 파편

      • 숲의 수호자

        • 강력한 마법이 소용돌이치는 별이 천체 정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추가로 10초 감소시킵니다.

        • 꿈의 조종권은 이제 "사용 가능하거나 최대 충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플레이어가 Whirling Stars를 가지고 있으면 최대 충전에 소요된 시간에 따라 Celestial Alignment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복구

      • 새로운 특성: 반응성 송진적들이 회복의 지속 치유 효과를 제거하면 반응성 수지로 대체되어 6초에 걸쳐 아군을 치유합니다. 여러 스택이 겹칠 수 있습니다. 패시브 능력.

      • 와일드스토커

        • 번영이 이제 공생 꽃에 영향을 줍니다.

  • 기원사

    • 청동의 축복이 소모하는 기본 마나의 4% 1%로 감소했습니다.

    • 휘몰아치는 휩쓸기는 꼬리 휩쓸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5초에서 2분만큼 감소시킵니다.

    • 육중한 날개 박동이 날개 뷔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5초에서 2분만큼 감소시킵니다.

    • 스며드는 냉기가 이제 기원사의 기준이 됩니다.

    • 스며드는 냉기가 이제 감속 효과에 면역인 적을 공격할 때 면역 메시지를 스팸으로 보내지 않습니다.

    • 소생하는 블레이즈가 이제 치유 효과를 받는 속성 부여(긍정 및 부정 모두)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투기장에서의 약화는 특별한 경우이며, 소생의 불길의 치유량을 계속 감소시킵니다.

    • Heavy Wingbeats Clobbering Sweep은 더 이상 선택 노드가 아니며 직업 트리에서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비늘사령관

      • 포격은 이제 다양한 드랙티르 모델을 소환합니다.

  • 사냥꾼

    • 새로운 특성: 치명타사살 명령/조준 사격이 10% 확률로 치명타를 부여합니다. 치명타: 킬 샷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음 킬 샷은 현재 체력에 관계없이 모든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개발자 의견: 각 헌터 전문화에는 치명타를 생성하는 방법이 있지만, 사격술에서만 치명타라고 불렀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데스블로우 디자인을 통일하면서도 각 전문화가 고유한 방식으로 데스블로우 디자인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 안정 사격은 이제 모든 사양에 대해 10의 집중 기준선을 생성합니다.

    • 일제 사격과 속사의 애니메이션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향상된 킬 샷이 삭제되었습니다.

    • 다크 레인저

      • 검은 화살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사살 사격이 이제 검은 화살로 대체되었습니다. 검은 화살: 부상당한 대상을 마무리하여 10초 동안 높은 암흑 피해와 낮은 지속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위축의 불꽃 재설계야수의 격노/트루샷이 활성화된 동안 4회 시전할 때마다 12초 동안 어둠에 항복합니다. 치명타를 입으면 검은 화살이 자동으로 대상에게 발사되고 50% 효율로 두 개의 검은 화살이 추가로 발사됩니다.

      • 어둠의 쇄도 재설계검은 화살이 주기적으로 입히면 작은 확률로 어둠이 폭발하며 대상 주위의 모든 적에게 중간 정도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8명 이상의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 그림자 사냥개가 야수 숙련 전용으로 업데이트광포한 야수를 소환할 때 25% 확률로 그림자 사냥개도 소환합니다.

      • 새로운 특성: 황량한 화살 - 자동 사격이 이제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자동 사격이 15%/8% 확률로 치명타를 입힙니다.

      • 새로운 특성: 유령 고통사살 명령/조준 사격이 검은 화살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피해를 주면, 입힌 피해의 5%가 검은 화살의 영향을 받는 다른 유닛에게 복제됩니다.

      • 새로운 특성: 밴시의 징표까마귀 학살이 암흑 피해를 입히고, 검은 화살을 사용하면 25% 확률로 대상에게 까마귀 학살을 소환합니다.

      • 새로운 특성: 종소리검은 화살이 이제 생명력이 80% 이상이거나 20% 미만인 적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어둠의 단검전투 중 '이탈'을 사용하면 주위 적에게 단검 부채꼴을 발사하여 매우 낮은 암흑 피해를 입히고 영향을 받은 대상을 30% 느려지게 합니다.

      • 새로운 특성: 황량한 가루야수 가르기/속임수 사격이 활성화된 동안 검은 화살을 시전하면 대상에게 적중할 때 검은 화살이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중간 정도의 피해를 줍니다.

      • 새로운 특성: 영혼 흡수자 - 검은 화살의 영향을 받은 적이 죽으면 10% 확률로 결정타를 얻습니다. Shadow Hounds가 있는 선택 노드.

      • 그림자 쇄도, 황량한 가루, 위축의 불, 검은 화살의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어둠 사슬이 전투 중에만 작동하도록 업데이트되었으며 더 이상 동물에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위축의 불길은 이제 당신이 진실사격이나 야수의 분노에 재능이 없을 때 경고합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압도

        • 죽음의 그림자

        • 어둠의 강화

        • 무덤 사신

        • 어둠이 부르는 소리

        • 그림자 삭제

        • 섀도우 래쉬

    • 센 티 넬

      • 달의 폭풍의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야수 숙련

      • 새로운 특성: 뱀가죽 화살통 - 자동 사격 시 15% 확률로 코브라 화살도 발사합니다.

      • 새로운 특성: 뱀의 리듬 - 코브라 사격을 시전하면 공격력이 15% 증가하여 최대 6회 중첩됩니다. 6중첩에 도달하면 보너스가 제거되고 10초 동안 소환수의 피해가 8%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가시 비늘 - 코브라 사격을 시전하면 가시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코브라 감각 재설계이제 코브라 사격의 집중 비용이 5 감소하고 공격력이 35% 증가합니다.

      • 사냥꾼의 사냥감이 재설계되었습니다사살탄이 1명의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고 활성화된 야수 각각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8초로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 날카로운 사격의 소환수 광란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 사냥의 전율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 팩 택티컬의 에너지 재생량이 100%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팩 택틱스가 이제 고정 사격을 대체합니다.

      • 동물 동료가 모든 소환수의 공격력을 35%만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다음 소환수의 공격력이 35%만큼 감소했습니다.

        • 발구르기

        • 킬 명령

        • 유혈

        • 발톱

        • 물다

        • 헤로인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동족 정령

        • 향상된 킬 명령

    • 사격 솜씨

      • 새로운 특성: 핀 쿠션 - 고정 사격을 시전하면 조준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Improved Steady Shot이 있는 선택 노드.

      • 새로운 특성: 치명타 연마조준 사격이 15%의 확률로, 속사가 25%의 확률로 치명타를 가합니다. 킬 샷의 치명타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 고정 사격 개선 업데이트 - 이제 안정 사격이 추가로 10의 집중을 부여합니다.

      • 정확한 사격 업데이트: 이름이 정확한 사격으로 변경됨 - 이제 다음 신비한 사격, 키메라 사격 또는 다발 사격을 시전할 때 100%의 피해를 입히도록 강화합니다(기존 2회 시전 시 70% 보너스).

      • 꾸준한 집중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꾸준한 사격을 시전하면 15초 동안 가속이 8% 증가합니다(기존에는 고정 사격을 두 번 연속으로 시전했습니다).

      • 꾸준한 초점은 새로 고칠 때 더 이상 시각 효과를 재생하지 않습니다.

      • Trueshot은 이제 조준 사격 기준선의 집중 비용을 감소시킵니다.

      • 속사 집중포화 속사 효과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Unerring Vision Calling the Shots의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 독수리발톱의 진정한 집중이 삭제되었습니다.

    • 생존

      • 무자비한 약탈자가 재설계되었습니다독수리의 분노로 받은 피해가 20% 확률로 창끝 중첩을 생성합니다. 독수리의 분노가 끝나면 가속이 10초 동안 8% 증가합니다. 이제 1점 재능입니다.

      • 무자비한 일격이 재설계되었습니다도살은 영향을 받은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켜 12초에 걸쳐 큰 피해를 줍니다.

      • 식의 죽음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살상 명령이 치명타를 가할 확률이 15%로 증가하고, 치명타가 최대 2명의 대상을 추가로 공격합니다. 협동 공격 중에 치명타를 얻을 확률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 노출된 측면 공격 업데이트이제 다음 살상 명령이 50%의 피해를 입히고, 3명의 대상을 공격하며, 적중한 각 대상마다 창끝 스택을 생성하도록 강화합니다.

      • 독수리의 분노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 독수리의 분노 정신 집중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 살상 명령 초기화가 더 이상 독수리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도살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했습니다.

      • 도살이 더 이상 충전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 창끝의 소모 유예 기간이 0.7초에서 0.3초로 감소했습니다.

      • 냉혹한 원시 흉포함이 이제 창끝의 중첩을 추가로 2회 증가시킵니다(기존 1).

      • 레인저의 위치와 교전 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 무리의 리더

        • 무리의 울부짖음이 들불 폭탄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야생 공격이 이제 랩터의 일격/몽구스 이빨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마법사

    • 비전 지능이 소모하는 기본 마나의 4% 1%로 감소했습니다.

    • 힘 이동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스펠슬링어

      • 새로운 특성: 시그니처 스킬변화하는 파편이 있는 선택 노드.

        • 비전: 마법사의 불꽃이 폭발할 때, 너는 비전 파편 6개를 소환합니다.

        • 냉기: 빙하 쐐기로 겨울의 냉기를 섭취하면 냉기 파편 2개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 비전

        • 파편폭풍이 5% 확률로 클리어캐스팅을 생성합니다.

      • 서리

        • 파편폭풍이 이제 겨울의 냉기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 파편폭풍이 5% 확률로 뇌 빙결을 부여합니다.

    • 비전

      • 새로운 특성: 에테르시야황천의 정밀함을 신비한 작렬로 소모하면 다음 비전 집중포화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비전 충전이 2회 생성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 시간의 고리 업데이트이제 비전 쇠약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하고, 발동 확률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Leydrinker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이제 비전 집중포화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이제 Magi의 손길을 시전하면 Leydrinker가 부여됩니다. 포식자의 발동 확률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충전된 구슬 업데이트 - 이제 비전 보슬의 공격력도 15%만큼 증가합니다.

      • 컨소시엄의 싸구려 아이템 업데이트 - 이제 비전 블래스트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트리에서 Bauble 컨소시엄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비전 쇠약이 공격력 증가량의 두 배를 차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주문 대기열에 있는 비전 집중포화로 황천의 정밀함의 마지막 스택을 두 번 담글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이트 2의 특성들이 포지션이 바뀌었습니다.

      • 공명의 구슬이 삭제되었습니다.

      • 불사조의 위엄 업데이트불사조 불길을 시전하면 다음 불기둥의 치명타 확률이 20%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히트 쉬머가 불태우기를 시전하는 동안 다시 한 번 발동할 수 있습니다.

      • 히트 쉬머가 불태우기 시전 중에 발동할 때 더 이상 소모되지 않습니다.

      • 이제 불의 연료가 주문서에 표시됩니다.

      • 방화광이 고열을 발동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통제된 파괴가 중첩당 점화 피해를 추가로 0.5% 증가시키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수도사

    • 질서의 무기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비취불꽃 발구르기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안개 직조기

      • 새로운 패시브 능력: 안개의 돔안개의 포위가 해제되면 남은 주기적 치유 효과의 80%를 안개 돔으로 변환하여 피해를 흡수하고 수도사가 받는 치유량을 8초 동안 30%만큼 증가시킵니다. 레벨 45에 배웠습니다.

      • 고대의 가르침이 기본 효과이며, 딱딱거리는 비취 번개의 피해를 전이하지만, 피해의 30%를 치유 효과로 전환합니다.

      • 새로운 특성: 비취불의 가르침 - 비취불 발구르기 또는 천둥 집중 차를 시전하면 고대의 가르침이 15초 동안 치유 효과의 140%만큼 추가로 피해를 줍니다. 비취불꽃 가르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체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원기 회복 - 생명의 고치가 이제 마나 차 5중첩을 부여하고 대상에게 치유의 영약 2중첩을 적용합니다.

      • 새로운 특성: 질주하는 바람차기 - 강력한 돌풍을 일으켜 전방의 적들에게 25미터 원뿔 안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적들에게 균등하게 나눠 입힙니다. 적중한 적 하나당 공격력이 5%씩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4초 동안 역풍을 일으켜 소생의 안개의 치유량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Rising Sun Kick, 선택 노드를 Jadefire Teachings로 대체합니다.

      • 새로운 특성: 비취 강화 - 천둥 집중 차를 시전하면 다음 딱딱거리는 비취 번개의 공격력이 1000%만큼 증가하고 추가로 적 4명과 연계됩니다. Dance of Chi-Ji가 있는 선택 노드.

      • 진정 합체 재설계생명의 고치의 흡수량이 80% 증가합니다.

      • 딱딱거리는 비취 번개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했습니다.

      • 딱딱거리는 비취 번개의 정신 집중 속도가 25% 빨라졌습니다.

      • 블랙아웃 킥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 각성한 비취섬광이 이제 블랙아웃 킥이 70%의 효율로 2명의 대상을 추가로 공격합니다.

      • 치지의 춤의 발동 확률이 100%만큼 증가하고, 특성의 위치가 이동했습니다.

      • 이제 휘감는 안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영양이 공급되는 기

        • 고대의 콘코던스

  • 성기사

    • 많은 특성들이 위치를 옮겼습니다.

    • 새로운 특성: 신성한 의식 - 아군에게 축복 주문을 시전하면 생명력이 회복되고, 축복이 끝나면 다시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새로운 특성: 합당한 희생 - 40미터 내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이 35% 미만일 때 피해를 받으면 자동으로 희생의 축복을 시전하며, 자신에게는 제어 불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희생의 축복 재사용 대기시간의 100%를 활성화합니다.

    • 새로운 특성: 자유의 군마 - 천상의 군마가 3초 동안 자유의 축복을 부여합니다.

    • 새로운 특성: 눈에는 눈근접 및 원거리 공격 진영이 열렬한 수호자 또는 신성한 보호와 신성한 방패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신성 피해를 입습니다.

    • 새로운 특성: 금욕주의 -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기절 효과의 지속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PvP 전투에서 10%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렌치 악 - 악향의 시전 시간이 100% 감소합니다.

    • 새로운 특성: 악에 맞서기 - 악의 전환이 주위 적 5명에게 추가로 영향을 줍니다.

    • 새로운 특성: 정의로운 보호 - 희생의 축복이 모든 독 및 질병 효과를 제거하고 예방합니다.

    • 새로운 특성: 빛의 용매 - 참회와 눈부신 빛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새로운 특성: 신성한 힘 -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의 효과가 2%만큼 증가합니다. 신성한 목적이 있는 선택 노드.

    • 새로운 특성: 천상의 박차천상의 군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하지만, 지속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 새로운 특성: 정당한 보상 - 정화가 아군의 효과를 성공적으로 제거하면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새로운 특성: 창공의 수호물안수를 사용하면 대상의 방어력이 30초 동안 100% 증가하고, 치유량 감소 효과를 무시합니다.

    • 새로운 특성: 빛의 전달자다른 원천으로 받은 모든 치유량의 10%를 치유하며, 이들이 균등하게 나눠 주위 아군 4명을 치유합니다.

    • 새로운 특성: 사심 없는 치유자 - 섬광과 성스러운 빛이 아군에게 30%만큼 효과적이며, 치유량 중 40%만큼 자신도 치유합니다.

    • 새로운 특성: 영감 받은 수호병 - 열렬한 수호자와 신성한 가호가 지속시간 동안 받는 치유량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새로운 특성: 신성한 유예 - 관용의 지속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새로운 특성: 빛의 무효화 - 천상의 보호막으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면 제거된 효과 하나당 생명력을 10%만큼 회복합니다. 이 치유량은 최대 생명력의 3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이제 관용이 활성화된 동안 천상의 보호막이 시전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축복의 부름 - 아군의 축복에 영향을 받는 아군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돌격을 이끌어 - 천상의 군마가 주위 아군 4명의 주요 이동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가 3%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천상의 손놀림 - 오라의 반경이 20미터 증가합니다.

    • 심판의 주먹 재설계심판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 축성된 격노가 재설계되었습니다이제 응징의 격노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키고 각각의 전문화 효과를 일으킵니다(이전에는 자체 주문이 될 수 있었습니다).

    • 신성화된 땅이 이제 직업 나무 특성입니다.

    • 단호한 자의 오라가 이제 성기사 성전사의 오라를 추가로 가르칩니다.

    • 노련한 군마는 이제 40 레벨에 배우는 지속 효과입니다.

    • 심판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심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했습니다.

    • 심판의 망치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응징의 격노가 이제 기본적으로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 해방된 자유는 이제 자신에게 자유의 축복을 시전하면 기본적으로 주위 아군을 추가로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 빛벼림의 축복이 이제 모든 전문화에서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기존 신성/보호의 경우 1%, 징벌의 경우 2%).

    • 황혼과 새벽: 새벽의 축복의 효과가 보호와 징벌의 효과가 10%만큼, 신성 성기사의 효과가 5%만큼 증가합니다.

    • 신성한 통행료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다음 특성이 1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정의의 주먹

      • 성스러운 방패

    • 다음 특성이 2포인트로 변경되었습니다.

      • 복수심에 불타는 분노

      • 광전사의 귀감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성전사의 문장 (징벌과 보호)

      • 선봉대의 여세 (신성)

      • 황금의 길

      • 확신의 힘

      • 페이딩 라이트

      • 주문의 인장

      • 자비의 문장

      • 빛의 손길

      • 백열

      • 응징의 격노:

    • 빛의 대장장이

      • 새로운 특성: 권위 있는 꾸짖음 - 적의 주문 시전을 성공적으로 방해하면 꾸짖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신성 무장을 사용할 때의 효과가 100% 증가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전투 중 단련 - 자신이나 성스러운 보루를 사용하는 아군의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 이상으로 회복되면 과잉 치유 효과의 100%를 아군에게 이전합니다. 자신이나 신성한 무기를 든 아군의 체력이 40% 미만으로 떨어지면 즉시 체력을 재분배하고 4초 동안 1초마다 재분배합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악을 두려워하지 말라

        • 변명

    • 거룩한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5%만큼 증가했습니다.

      •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영광의 서약과 정의의 방패 기본 특성의 힘을 다시 가져오고, 신념의 힘 특성이 제거됩니다.

    • 보호

      • 새로운 특성: 정제하는 불꽃 - 응징의 방패에 적중당한 적이 신성한 불꽃으로 타며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영광의 서약과 정의의 방패 기본 특성의 힘을 다시 가져오고, 신념의 힘 특성이 제거됩니다.

      • 신성의 땅이 삭제되었습니다.

    • 보복

      •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영광의 서약과 정의의 방패 기본 특성의 힘을 다시 가져오고, 신념의 힘 특성이 제거됩니다.

  • 사제

    • 신의 권능: 불굴의 의지가 기본 마나의 4%에서 1%로 감소합니다.

    • 마인

      • 지속적인 잠재력 업데이트이제 전투 중이거나 제어 상실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신격화, 어둠의 강림, 공허의 형상의 지속시간을 최대 20초 동안 일시 중지합니다.

      • 사이클론 및 이와 유사한 효과가 파워 서지의 후광이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성한 승천 중에 후광을 시전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허 위버

      • 엔트로피 균열은 이제 PvP 전투에 적합한 적대적인 변형을 가지고 있어, 아군 엔트로피 균열과 구별할 수 있습니다.

      • 엔트로피 균열이 이제 아군을 완전히 보이지 않게 하는 대신 소음이 적은 버전으로 표시합니다.

    • 거룩한

      • 어둠에서 빛이 온다가 성스러운 불 피해도 발동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도적

    • 새로운 특성: 스릴을 추구하는 순간 - 그림자밟기(암살/잠행)/갈고리(무법자)가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 엉겅퀴 차는 이제 에너지가 50 미만으로 감소하면 자동으로 발동합니다.

    • Cut to the Chase는 이제 기존의 Slice and Dice를 연장할 필요 없이 Slice and Dice의 지속 시간을 부여합니다.

    • 그림자밟기가 삭제되었습니다. 그림자밟기는 여전히 암살과 잠행에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위안 어둠이 6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30%를 회복합니다(기존 15%). 효과가 더 이상 그림자 춤으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 메아리치는 질책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편모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페이트바운드

      • 필연(Inevitability)이 필연적인 종말(Inevitable End)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필연적인 End/Double Jeopardy 효과는 이제 한 면이나 다른 면이 아닌 모든 뒤집기 결과('가장자리' 포함)와 일치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배달된 파멸은 이제 주변에 대상이 1명 이상일 때 추가 피해를 입히며, 1을 초과하는 주변 대상 하나당 보너스가 6%씩 감소합니다.

    • 암살

      • 트위스트 더 나이프를 사용하면 독살의 이로운 효과가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 Envenom 툴팁이 Twist the Knife가 알려졌을 때 겹치는 동작을 상황에 맞게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무법자

      • 크랙샷이 이제 은신 상태가 되면 눈 사이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초기화됩니다.

      • 정밀 절단이 이제 칼날 질풍의 공격력을 최대치(2%)보다 낮게 놓은 대상을 하나당 4%만큼 증가시킵니다.

      • 계속 굴러가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분에서 6분으로 감소했습니다.

      • Blade Flurry의 광역 효과 범위가 이전 버전의 아크로바틱 스트라이크가 특성을 가졌을 때와 같은 거리와 일치하도록 증가했습니다.

    • 미묘

      • 새로운 특성: 죽음의 지각 - 죽음의 상징에 [1/2]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2-Pont 재능.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패혈증

        • 상쾌한 섀도우더스트

  • 주술사

    • 하늘격노의 소모량이 4%에서 1%로 증가했습니다.

    • 모든 주술사 승천 모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정령을 위한 불, 강화를 위한 번개, 회복을 위한 물.

    • 주술사는 이제 승천 상태일 때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습니다.

    • 마나 샘은 이제 누가 혜택을 받는지 보여주는 오라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라바 버스트의 주문 시각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태고의 파도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선견자

      • 선조의 원소 폭발이 가능하면 가장 최근에 공격한 대상을 우선시합니다.

      • 조상들은 이제 연쇄 번개 또는 지진 목표를 시전할 때 대상에게 연쇄 번개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조상들은 이제 역사적인 주술사 세트로 무장한 채 소환됩니다.

    • 폭풍인도자

      • 새로운 특성: 번개 도체 - 일정 확률로 번개에 맞아 이동 속도가 5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실외 공간에서 효과가 100%로 증가합니다. 당신은 환생할 때 천둥 폭풍을 불러냅니다.

      • 새로운 특성: 감전 충격 - 폭풍이 5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 폭풍 파도가 재설계되었습니다폭풍이 6초 동안 10%의 특화를 부여합니다. 이제 슈퍼차지에 대한 선택 노드입니다.

      • 자연의 가호가 재설계되었습니다번개 보호막이 받는 피해를 3%만큼 감소시킵니다.

      • 쇄도의 흐름이 재설계되었습니다. 폭풍을 시전하면 쇄류를 획득하여 다음 연쇄 치유 또는 치유의 격동의 효과가 20%,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 전도성 에너지 주문 아이콘이 피뢰침과 동일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무제한 전투력 툴팁이 비슷한 기능을 가진 다른 특성과 일치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충격의 손아귀가 삭제되었습니다.

      • 향상

        • 깨어나는 폭풍의 공격력이 35%만큼 감소했습니다.

        • 각성 폭풍의 피해가 특화: 강화 원소의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기

      • 몇몇 재능이 위치를 옮겼습니다.

      • 새로운 특성: 폭풍의 전령 -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를 시전하여 폭풍지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 감소시킵니다. Fury of the Storms에 대한 선택 노드.

      • 새로운 특성: 분출하는 용암 - 화염 충격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용암 폭발은 최대 3초의 화염 충격을 소모하여 즉시 피해를 입힙니다. Lava Burst 과부하는 50%의 효과를 제공합니다.

      • 새로운 특성: 충전된 도관 - 피뢰침의 지속 시간이 4초 증가하고 공격력 보너스가 25%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대지분쇄대지 충격과 지진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하고 엘리멘탈 블래스트로 얻는 능력치 보너스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승천 재설계화염 승천자로 변신하면 15초 동안 즉시 화염 충격과 100% 효과의 용암 폭발을 주위 최대 6명의 적에게 시전합니다. 상승 상태에서는 원소 과부하의 피해가 150% 증가하고, 특화: 원소 과부하의 영향을 받는 주문이 추가로 원소 과부하 1회를 일으킵니다.

      • 승천이 더 이상 용암 폭발의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키거나, 연쇄 번개를 용암 광선으로 대체하거나, 용암 폭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 특화: 원소 과부하가 소환수의 공격력도 증가시킵니다.

      • 유성, 제물, 번개 호출, 폭풍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제 불의 정령 또는 폭풍의 정령이 이미 활성화된 상태에서 스킬을 시전하여 갱신될 때 초기화됩니다.

      • 폭풍 정령의 돌풍이 시전 시간 감소량을 3%만큼 감소시키는 대신 4%의 가속을 부여하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기존 10).

      • 이제 Wind Gust가 개인 자원 화면에 표시됩니다.

      • 돌풍의 스택이 이제 정령의 메아리에서 얻은 하급 폭풍 정령이 생성될 때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뿌리 깊은 원소는 이제 용암 폭발 대신 대지 충격, 원소 폭발 또는 지진으로 발동합니다.

      • 냉기 충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얼음격노가 이제 용암 폭발 외에도 번개 화살 또는 연쇄 번개를 시전할 때 발동할 수 있습니다.

      • 얼음격노가 다음 냉기 충격의 강화를 일으키고(기존 2), 냉기 충격이 4명의 대상을 추가로 적중시킵니다.

      • 얼음격노가 증가시키는 냉기 충격의 공격력이 225%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 냉기 충격, 화염 충격, 태고의 파도가 이제 3개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 액체 마그마 토템이 이제 8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 얼음격노가 냉기 충격으로 7의 소용돌이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번갯불이 더 이상 번갯불과 연쇄 번개를 시전할 때 자연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불의 정령과 폭풍의 정령의 지속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 정령의 메아리에 등장하는 하급 정령의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폭풍의 광란이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의 시전 시간을 40%에서 30%로 감소시킵니다.

      • 폭풍 광란은 이제 주문의 시전 시간이 일반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보다 낮을 경우 관련 주문의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도 감소시킵니다.

      • 폭풍의 분노가 10초 동안 강력한 번개 정령을 소환합니다(기존 8).

      • 태고의 파동이 이제 용암 쇄도도 부여합니다.

      • 번개 도관의 이름이 번개 축전기로 변경되었습니다.

      • 강화 화염설병 무기가 강화 각인에 특성화되었을 때 툴팁이 잘못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무자비한 재앙

        • 스카이브레이커의 불타는 최후

      • 선견자

        • 일상 소통은 이제 번개 화살, 연쇄 번개, 얼음격노, 냉기 충격으로도 발동됩니다.

        • 일상적인 의사소통이 조상을 부를 확률이 8%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고양

      • 새로운 특성: 흐르는 정령 - 공격력 스킬이 8초 동안 일정 확률로 야수 정령을 소환합니다. 야수의 정령을 대체합니다. 엘리멘탈 스피릿과 알파 울프와 함께 기능합니다. 부두술사의 가계가 있는 선택 노드.

      • 새로운 특성: 번개 불꽃연쇄 번개가 적에게 번개 불꽃을 표시하고 일정 확률로 다음 화염 충격이 진동 충격으로 바뀝니다. 진동 충격: 최대 6명의 번개 불꽃 대상에게 충격파를 일으켜 자연 피해를 입히고 화염 충격을 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타오르는 천둥분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하지만 행동 불가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폭풍쇄도는 작은 확률로 분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얼음의 일격 재설계소용돌이 무기를 사용할 때마다 냉기 충격이 일정 확률로 얼음의 일격으로 바뀝니다.

      • 파멸의 바람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자신 주변에 파괴적인 폭풍을 일으켜 8초 동안 주위 적들에게 1초마다 폭풍의 일격 피해를 입힙니다. 풍격 무기 사용 확률이 200%만큼, 풍격 무기의 대미지가 10% 증가합니다.

      • 아크 방전 업데이트폭풍이 다음 사슬 번개 또는 번개 화살을 즉시 시전하고, 공격력을 40%만큼 증가시키며, 추가로 시전합니다. 소용돌이 무기 스택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토림의 기원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뿌리 깊은 원소의 지속시간이 2초 더 길어지고, 연쇄 번개와 번개 화살의 피해가 증가하는 대신 승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합니다. 남은 효과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는 고양 주술사 숙련의 두 번째 부분이 폭풍인도자에서 폭풍쇄도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슈퍼차지의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가 35% 확률로 소용돌이 무기 더미 2개를 돌려받습니다(기존 소용돌이 무기 더미 3).

      • 연쇄 번개가 이제 대상에게 적중할 때마다 충돌 번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에서 0.5초씩 감소시킵니다.

      • 번개 충돌의 사정거리가 12미터에서 8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 용암 공격의 사정거리가 12미터에서 1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 태고의 소용돌이가 소용돌이 무기(5/10)일 경우 태고의 파도가 3/5 중첩을 생성하도록 합니다.

      • 부두술사의 혈통이 이제 소용돌이 무기 중첩이 생성될 때마다 야수 영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1초씩 감소합니다.

      • 화염혓바닥의 무기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화염 회오리는 이제 40미터 내에 화염 충격 대상이 없을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폭풍의 일격전에서 특화 초기화 시 더 이상 UI 오버레이가 적용되지 않으며, 전투 텍스트에 표시됩니다.

      • 이제 넘치는 소용돌이에 소용돌이 무기 중첩이 10중첩에 도달하면 UI가 오버레이됩니다.

      • 핫 핸드에 더 이상 UI 오버레이 디스플레이가 없습니다.

      • Hot Hands는 이제 효과가 활성화되었을 때 캐릭터에 시각 효과를 갖습니다.

      • 핫 핸즈는 이제 활성화 시 캐릭터에 시각 효과를 제공합니다.

      • 잿빛 촉매제는 이제 용암 채찍이 8중첩에 도달했을 때 강조 표시되지 않습니다.

      • 잿빛 촉매제 스택이 이제 용암 채찍 능력에 표시됩니다.

      • 풍격노 무기 공격에 애니메이션, 소리, 충격 시각 효과가 생겼습니다.

      • Doom Winds에 애니메이션, 사운드, 충격 시각 효과가 생겼습니다.

      • Stormbringer Stormstrike만 강조 표시하고 UI 오버레이를 1.25초 동안 표시합니다.

      • 폭풍강타 대체품인 바람강타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원소 무기가 1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토템

        • 반응성 재설계 - 핫 핸드가 활성화된 동안 라바 래쉬가 대지를 산산조각내어 30% 효과로 분리를 일으킵니다. 이 효과로 인한 분열은 무력화되지 않습니다.

        • 반응성의 이전 효과인 주변 적 최대 5명에게 불타는 일제 사격이 활기찬 토템에 통합되었습니다.

        • 소용돌이 원소: 소용돌이치는 불꽃이 재설계되었습니다다음 용암 채찍 또는 화염 회오리가 8초 동안 뜨거운 손을 부여합니다. 이렇게 하면 활성 핫 핸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해당 시간에 시간이 추가됩니다.

        • 소용돌이 원소: 소용돌이치는 대지 재설계다음 화염 충격의 직접 피해가 300% 증가하고 주위 적 5명에게 적용됩니다.

        • 소용돌이 원소: 소용돌이 공기 재설계다음 번개 화살, 연쇄 번개, 원소 폭발이 토템에 쇄도 화살 3개를 발사합니다.

        • 부여 숙련 업데이트풍운 무기가 발동할 확률이 10% 증가하고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화염혓바닥 무기가 풍격 무기 공격으로 발동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 주위에 화염의 소용돌이를 일으켜 주위 모든 적에게 추가로 3회 피해를 줍니다.

        • 토템 반동 발동 주문이 폭풍의 일격에서 번개 화살, 연쇄 번개, 원소 폭발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복원

      • 새로운 특성응집하는 물: 연쇄 치유가 다음 역조의 초기 치유량을 75%만큼 증가시켜 최대 2회 중첩시키고, 연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반응성 보호가 이제 대지의 보호막과 물의 보호막이 보호막의 충전량을 1초 더 빨리 소모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이제 하이 타이드의 진행 상황은 스웰링 타이드라는 오라를 통해 추적됩니다. 스웰링 타이드의 중첩 수가 100에 도달하면 만조가 발동됩니다.

      • 이제 하이 타이드의 진행 상황은 레이드 전투와 신화+ 시작 시 초기화됩니다.

      • 토템

        • 살아 있는 토템의 연쇄 치유가 이제 주술사에 의해 시전됩니다. 이는 이러한 방식으로 시전된 사슬 치유가 사슬 치유를 강화하는 주술사의 특성 및 효과와 상호 작용한다는 점을 명확히 하기 위함입니다.

        • 쇄도하는 토템과 과잉 쇄도의 문구를 업데이트하여 기능을 명확히 했습니다.

        • 쇄도의 토템을 사용할 때 자연의 민첩함이 소모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토템 리바운드의 연쇄 치유가 때때로 플레이어 대신 소환수를 대상으로 지정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원소 궤도와 대지의 교감이 특성을 가진 대지의 방패를 새로 고칠 때 반응성 보호가 때때로 주술사를 치유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흑마법사

    • 영혼의 부패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파괴

      • 악마의 의식 업데이트혼돈의 화살, 불의 비, 어둠의 불이 20초 동안 악마의 의식을 부여합니다. 악마의 의식이 이미 활성화되어 있으면 지속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악마의 의식이 만료되면 악마의 마법을 획득하여 다음 혼돈의 화살, 불의 비, 어둠의 불이 대군주, 혼돈의 어머니, 또는 구덩이 군주를 소환하여 적에게 파괴적인 공격을 가하게 합니다.

      • 란코라의 손길 업데이트악마의 마법이 다음 혼돈의 화살, 불의 비, 또는 어둠의 연소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키고 시전 시간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혼돈의 화살이 악마의 의식의 지속시간을 추가로 1초 감소시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저희는 악마의 의식을 조정하여 불의 비를 계속 시전하면 즉시 시전하는 시간 때문에 디아볼리스트에게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하는 상황을 피하고 있습니다. 악마의 의식의 이미 긴 툴팁에 추가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저희는 란코라의 손길에 혼돈의 화살을 시전하는 데 더 많은 가치를 더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시전 시간이 디아볼리스트 흑마법사에게 유용성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고자 합니다.

  • 전사

    • 용사의 창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무기

      • 전쟁파괴자의 반경이 8미터에서 1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 분노

      • 분쇄의 힘이 증가시키는 피의 갈증 치명타 피해가 5/10%만큼 증가합니다(기존 치명타 확률은 2/4%).

항목

  • 장식 클래스가 아닌 제한 장비는 이제 다른 클래스에 의해 외형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현재 은행이나 소지품에 소급 적용됩니다.

  •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제 장식 아이템이 아닌 아이템 보상의 모든 외형이 해당 직업이 보거나 선택할 수 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부여됩니다. 이는 이전에 완료한 모든 퀘스트에 소급 적용됩니다.

  • 플레이어는 마침내 삐걱거림을 극복하고 이제 더 좁은 자세로 Jigglesworth Sr.를 탈 것입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사제

    • 복구

      • 반응성 수지는 이제 PvP 특성이 아니며, 복원 특성 트리로 이동했습니다.

  • 수도사

    • 안개 직조기

      • 선 구체가 재설계되었습니다선 구체는 이제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기존 없음), 1초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기존 1.5)을 가지며, 각 구체에는 새로운 초기 치유 또는 피해 이벤트가 있으며, 절망의 구슬은 이제 수도사에게만 가해지는 모든 피해를 3%만큼 감소시킵니다(수도사에게만 10%만 감소).

      • 안개 돔은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아니며, 안개 위버가 45 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 친위

    •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주문파괴자눈에는 눈으로, 이제 마법 피해가 100% 효과로 발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눈에는 눈의 공격력이 150% 증가합니다.

    • 렌치 악(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거룩한

      •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신성한 간청마법진 특화를 사용하면 20초에 걸쳐 마나를 회복하지만, 치유량과 공격력이 30%만큼 감소합니다.

    • 보호

      •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짐을 짊어지다 - 영광의 서약의 마나 소모량이 100%만큼 감소하고, 자유의 축복을 시전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하지만, 아군에게 시전하면 치유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보복

      •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최후의 징벌활성화된 마법진 범위 내의 아군을 처치한 적 플레이어에게 징벌을 표시합니다. 징표가 남은 적이 12초 이내에 처치되면 쓰러진 아군에게 구원을 시전합니다.

  • 사제

    • 마인드게임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주술사

    • 정기

      • PvP 전투에서 승천으로 받는 원소 과부하 피해 보너스가 50% 감소합니다.

      • PvP 전투에서 승천 진입 시 발사되는 용암 폭발의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 아크 방전으로 받는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 피해 보너스가 PvP 전투에서 50% 감소합니다.

      • 화산 쇄도가 삭제되었습니다.

    • 향상

      • 아크 방전으로 받는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 피해 보너스가 PvP 전투에서 50% 감소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 캐릭터 선택 화면

    • 캐릭터 선택 화면의 워밴드 캐릭터 목록은 세션마다 축소되거나 확장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 캐릭터 목록의 검색 필드는 이제 영역 이름과 전문화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인터페이스의 가시성을 토글하는 버튼이 뒤로 버튼 옆에 추가되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숨겨지면 다음을 통해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 화면을 두 번 클릭하여 가시성 토글에 액세스합니다.

      • ESC 누르기

      • Alt+Z를 누릅니다.

  • 아케인 소울의 활성화 오버레이 아트워크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다음 커서 및 상호 작용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조준선, 길찾기, 여관 주인, 수리, 말하기, 마구간 마스터, 형상변환, 탑승물

  • 메타 퀘스트와 반복 퀘스트의 퀘스트 지표가 명확성을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화폐 이체 창에는 이제 주어진 캐릭터의 최대 화폐량을 빠르게 입력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 전투부대 은행을 여는 물체에 대한 상호작용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학습한 골동품은 이제 골동품 슬롯 또는 선택 목록에서 채팅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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