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대지의 수호자
뒤틀린 대지 주의하기
[뒤틀린 대지]는 보스가 필드를 벽으로 세웁니다.
위에 있으면 [화산 작렬] 피해를 받습니다.
보스와 다른 구역에 있으면 딜을 못합니다.
화산 심장 대상자 산개하기
[화산 심장]은 3명의 플레이어에게 7초 후 15미터 터지는 디법을 겁니다.
15초 동안 1.5초마다 피해를 입으며 중첩됩니다.
대상자는 산개하면 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는 [화산 심장]이 터질 때 시야에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자는 벽 뒤로 숨어서 처리합니다.
탱커 메아리치는 균열 유도하기
[메아리치는 균열]은 탱커 위치에 22미터 바닥을 깔고 추가로 공대 피해를 줍니다.
[메이리치는 균열] 개수만큼 추가로 피해를 줍니다.
바닥들이 많이 떨어집니다.
몰아치는 어둠 경로 주의하기
[몰아치는 어둠]은 3명의 플레이어에게 징표를 걸고 밀쳐내고
경로에 있는 플레이어는 피해를 받고 3초 동안 침묵합니다.
벽에 닿으면 [산산조각]이 발동하여 피해를 입고
추가로 6초 동안 1.5초마다 공대 피해를 주며 중첩됩니다.
바닥들이 많이 떨어집니다.
신화 난이도에서는 뒤틀린 대지에 적중 당할 때 산산조각으로 받는 피해가 3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탱커 재앙의 일격으로 길 뚫기
[재앙의 일격]은 탱커를 밀쳐내고 25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벽에 닿으면 [산산조각]이 발동하여 피해를 입고
추가로 6초 동안 1.5초마다 공대 피해를 주며 중첩됩니다.
바닥들이 많이 떨어집니다.
신화 난이도에서는 뒤틀린 대지에 적중 당할 때 산산조각으로 받는 피해가 3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사잇단계: 어둠에 굴복
보스의 체력이 60%가 되면 사잇단계로 넘어갑니다.
바닥 피하기
[대지말살]은 남아있는 벽들을 [화산 작렬]로 바꿔 5미터 바닥으로 만듭니다.
바닥들이 많이 떨어집니다.
타락의 굴복 치유하기
[타락에 굴복]은 1초마다 공대 피해를 주고 마지막에 큰 피해를 줍니다.
2명의 플레이어를 [부패]시킵니다.
2단계: 타락의 마수
2단계에서 [화산 심장]과 [몰아치는 어둠]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부패 대상자가 공허 은신 처리하기
[저 너머의 목소리]는 [어둠의 강화]로 넬타리온의 체력이 35% 이하가 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공허 은신]으로 자신을 감싸 보호하는데, [부패]에 걸린 플레이어만이 보호막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보호막이 부서지면 [파열된 장막]을 발동하여 쫄이 죽을 때까지 공대 피해를 줍니다.
보호막이 처리된 쫄은 모든 플레이어가 공격할 수 있습니다.
[부패]는 2명의 플레이어가 30초 동안 적대적으로 변하지만 [공허 은신]을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공허 은신]을 처리하면 [부패]가 사라집니다.
암영 말살 치유하기
[암영 말살]은 공대 피해를 줍니다.
[암영 말살]로 받는 피해가 100% 증가하며 중첩됩니다.
너무 강해지기 전에 2단계를 끝내야 합니다.
[바스러지는 표면]은 3미터 바닥입니다.
피하면 됩니다.
탱커는 어둠 분리 맞고 벽 뚫기
[어둠 분리]는 탱커의 그림자를 몸에서 꺼냅니다.
그림자인 동안 벽 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일격을 맞으면 육체가 그림자로 날아와 잃은 생명력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고
[어둠 분리]로 받는 피해가 40초 동안 300% 증가합니다.
육체가 벽에 닿으면 [산산조각]이 발동하여 피해를 입고
추가로 6초 동안 1.5초마다 공대 피해를 주며 중첩됩니다.
바닥들이 많이 떨어집니다.
신화 난이도에서는 뒤틀린 대지에 적중 당할 때 산산조각으로 받는 피해가 3초 동안 50%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