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얼마나 완성도 있게 나올지 모르겠지만 0.3초 글쿨 늘어나는 게 상당히 큰 패널티라서요 당장 황폐만 해도 오프닝때 업화두번 연속 던지는데 노블러드시 가속이 조금만 낮아도 두번째 업화가 매우 약하게 들어가는 문제가 있어요 잠행은 어춤 죽상 딜타임에 딜을 다 때려박는 컨셉인데 글쿨때문에 쓸 스킬 콤보가 달라질 수 있구요 단순히 스킬 사용 횟수만 줄어들진 않을겁니다
@야아 네 특정 딜타임에 스킬을 다 때려박아야하는 클래스는 글쿨이 증가하면 아예 사이클이 바뀔수도 있죠 용 예시를 마저 말씀드리자면 현재 두번째 업화를 던질 가속이 안나오면 아꼇 다가 두번째 불숨때 써야합니다 업화쿨이 20초 정도라 어차피 3번째 업화는 비패 시간을 넘기때문에 비패를 용분에 묶어서 써도 되지만 원버튼일 경우 비패를 첫 업화때 써야 두번째 업화 도 비패버프를 받을 수 있을겁니다 아예 사이클이 달라지죠
게 상당히 큰 패널티라서요 당장 황폐만 해도 오프닝때 업화두번
연속 던지는데 노블러드시 가속이 조금만 낮아도 두번째 업화가
매우 약하게 들어가는 문제가 있어요 잠행은 어춤 죽상 딜타임에
딜을 다 때려박는 컨셉인데 글쿨때문에 쓸 스킬 콤보가 달라질 수
있구요 단순히 스킬 사용 횟수만 줄어들진 않을겁니다
글쿨이 증가하면 아예 사이클이 바뀔수도 있죠 용 예시를 마저
말씀드리자면 현재 두번째 업화를 던질 가속이 안나오면 아꼇
다가 두번째 불숨때 써야합니다 업화쿨이 20초 정도라 어차피
3번째 업화는 비패 시간을 넘기때문에 비패를 용분에 묶어서
써도 되지만 원버튼일 경우 비패를 첫 업화때 써야 두번째 업화
도 비패버프를 받을 수 있을겁니다 아예 사이클이 달라지죠
글쿨 증가로 인해 스킬을 우겨넣지 못하면 어차피 밑바닥일듯
딱 필드 다크퓨즈 닥사 정도나
진짜 아예 딜사이클 매커니즘도 모르는 개초보들이나 수평 컨텐츠(틸것, 업적, 장난감) 하시는 분들이 쓸듯
우선 순위는 바꾸지 못하고, 블쟈가 정해둔 순서로 나갑니다. 내부적으로는 버프 유지 같은걸 고려해서 돌아가는거 같기는 하니, 말씀하신 것처럼 스킬 로테이션 자체로 까는건 어려울거 같네요.
로그 배척 정책이니 애드온 배제 정책이니 표면상 드러난 게임운영 방향성이 있겠지만.. 그냥 지극히 개인적으로 드는 생각중 하나는 모바일 버전(자동사냥 기능 탑재)을 내려고 각보는건가 싶기도 합니다.
남의 딜사이클을 베끼려 한다 -> 어차피 고수 로그를 뜯어봄
내 사이클이 문제인지 점검하려 한다 -> 고점 노리는 사람은 헤키리 안 씀
보통 로그를 부검하는 건 타겟을 체크하려는 거지 사이클이 문제인 경우는 거의 없음
애초에 딜 사이클에 문제 있어서 딜이 안 나올 정도면 입구에서 로그컷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