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
파괴 특성은 고통 특성과 정반대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할꺼다.
그렇다고 도트데미지를 사용하지 않는건 아니야
흑마법사라는 직업자체가 도트데미지에 크게 의존하는데 고통 흑마법사는 완전히 도트데미지 특화인거지.
파괴 흑마법사는 DD데미지, 즉 큰 데미지를 한번에 주는 타입이다.
제물, 점화, 소각 등등 이름만 들어도 모든걸 파.괘.한.다.
'일단 한놈씩 빠르게 조져야지!' 하는 마인드를 가진 사람들은 파괴 흑마법사가 재밋을꺼야
파괴 흑마법사의 특징을 몇가지로 나누자면 강력한(?)콤보형식의 데미지, 짧은 쿨타임의 광역스턴, 좆간지 정도야
강력한(?)콤보형식의 데미지 : 왜 ? 가 붙냐면, 이게 시발 센건지 약한건지 존나 애매하거든. 가끔 한놈 콤보로 반피깍고, 끔살내고 하는데 가끔은 어? 왜 이거밖에 데미지가 안나와 한다. 왜인지는 몰라.
강력한은 빼고, 콤보형식의 데미지에 집중하자.
파괴 특성을 선택하면 점화 라는 스킬을 주지. 이놈을 사용하려면 대상에게 제물이 걸려있어야되. 이게 바로 콤보 형식이라는 이유야.
존나 단순하지? 뒤에 짧은 쿨타임의 광역스턴 또한 콤보형식으로 사용가능해.
파괴 흑마법사는 개별적으로 스킬을 사용하기보다는 여러스킬을 연계해서 사용할때 좋은 효율을 낸다고 생각한다.
짧은 쿨타임의 광역스턴 : 파괴 특성에 어둠의 격노 라는 스킬이 있다. 파괴 흑마법사의 꽃이지.
20초 쿨타임에 광역 3초스턴! 심지어 즉시시전!
그래서 보통 어둠의 격노 - 공포, 어둠의 격노 - 공포의 울부짖음, 어둠의 격노 - 공포 - 제물 - 점화 등등 상대방을 먼저 3초동안 기절 시키고, 다른 스킬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또 이 짧은 쿨타임을 활용하면, 부담없이 상대방의 스킬사용을 막는 용도로 쓸수도 잇지.
파괴 흑마법사는 1:1 상황 혹은 1:소수의 상황에 유용하다. 그렇기에 스턴 점감(모르면 찾아봐)에 신경쓰지않고 이어지는 스킬을 막거나, 캐스팅을 자르거나 할 수 잇다.
좆간지 : 왼쪽에 와우 무비 & 영상 게시판에 가서 Drakedog 시리즈 다 보고와라 팬티 가져가는거 잊지말고
다수보다는 소수를 상대하는데 특화된 DD형식의 데미지, 손이 즐거운 콤보시스템, 외쳐EE! 가 가장 큰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