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인간(이하 줄여서 느긴이라고 하겠습니당) 남캐의 비율은 상당히 높은편이지만 여캐는 그렇지가 않습니다....
뭔가 어중간한데다 만들다가 대충 마무리 지은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남캐에 비해서 선택을 잘 못 받지요...
저도 그래서 느긴 남캐로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얻어먹은 성별변환되는 물약 덕분에 아예 여캐로 변경해버리는 계기를 갖게 되었죵...
(나름 괜찮게 나오는 룩과 근접 공격 모션이 남캐보다 훨씬 낫더군요.. 게다가 전장에서 삘 받아서 잘싸우면 광년이 포스를 내뿜어서 파괴력이 넘칩니다. 반대로 삽푼다면 살짝 병맛을 풍기게 됩니다.)

(온누리의사랑 이벤트 기간에 퀘스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붉은색정찬복(일명 빨간내복)과 요리모자 조합...)

느긴의 경우 튀어 나온 주둥이 때문에 룩변을 할 시에 투구 때문에 꽤 애를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투구가 커지면서 앞으로 툭 튀어나오니까 영 보기 싫어지니 대부분 투구 안보이기를 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이번 드군 첫시즌 정복템 룩은 아주 잘 조화를 이루고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투구 앞부분이 벌어져있고 그 곳으로 주둥이가 튀어나와 있어서 꽤나 자연스러운 형상을 취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전사 정예룩입니다.

이번 전사 정예룩이 아주 잘 나온편입니다. 어떤 직업이 입더라도 꽤나 멋질뿐더러 느긴의 경우 돌출된 주둥이 때문에 여타 종족과는 다른 느낌의 모습을 취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꼭 이번 시즌이 끝나기전에 힐러 한분 붙잡고 get 하시길 바랍니다. 아주 아주 만족스러운 룩입니다.)
다만, 이 룩은 가죽클래스가 자주 룩변 하는 "살게라스안대"가 싫은 사람은 동일한 느낌을 줄수도 있습니다.
왜냐면 눈이 가려지거든요..
솔직히 느긴 종특도 구리고 여캐는 더더욱 이상해보여서 선택을 잘 못 받는 케릭이지만(남캐는 앞서 말했듯이 은근히 많은 편입니다;;) 막상 해보면 룩이나 모션 같은것이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서 나름의 매력이 존재합니다.
(느긴여캐는 타종족 여캐들을 비교해보더라도 어깨뽕 사이즈 비율이 상당히 큰 장점도 있습니다.)
부캐로라도 느긴여캐 한번 키워보시길 바랍니다. 느긴 여캐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