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분명 말이 많을꺼 같은데 제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하세요.
Lv15 기본적으로 기의 파동을 사용하며 포식자, 줄과 같이 탱커에게 집중적인 힐이 필요한경우 감싸는안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Lv30 레이드에서 기공탄을 90%이상 사용중이며 외의 경우 범의 욕망을 사용합니다.
Lv45 마나 차 고정
Lv60 평화의 고리 고정
Lv75 마법 해소,해악 감퇴 이 둘중에서 많은 선택이 있으실텐데 저는 무조건 마법해소 고정으로 들고갑니다.
물리피해가 많이 없고 강화주와 동시에 써야 할 만큼 매서운구간은 사실 공생기 등등이 분명 올라갈겁니다.
마더에서 방넘어갈때, 포식자(신화) 디버프, 줄 웅덩이 등등 마법해소의 뎀감 60%는 지속시간이 비교적 짧지만 분명 많은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Lv 90 옥룡의 조각상 90%, 상비취 10%
보통 트라이경우 마나문제 및 뭉치는 구간이 비교적 적은 울디르에서는 옥룡 조각상을 사용하였고 트라이 넴드중 써야 할 만한곳은 벡티스 정도 뿐인거 같습니다. 이후 로그 작업등 할 경우 상비취를 사용하여 탈록 사이페, 마더 방 센터, 등등등 뭉치는 구간에 아낌 없이 쓴거 같아요
*츠지는 아에 안씀
Lv100 용승 고정
Lv15
쐐기에서 예상치 못하게 일어날 수 있는 애드 사고 및 고단으로 갈수록 1탱의 폭힐이 더욱 요구되므로 감싸는 안개를 고정으로 들고 사용중입니다.
Lv30
이와같은 효과덕에 무수한 많은 기술을 넘겨낼 수도 있고, 탱의 드리블을 적극적으로 도와 저는 대부분 범의 욕망를 선호 하는편입니다.
<범의 욕망으로 해제 할 수 있는 디버프와 기술들>
*톨 다로그: 앞마당
집게발 : 압착
*폭풍의 사원
1넴 : 심연의 손아귀
외 많이 존재 하지만 우선은 네임드 위주로 생각나는 대로 적어놨고 빠진 부분은 추가로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누락부분 댓글에 달아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Lv45
3가지 모두 마나관리와 연관된 특성입니다. 쐐기에서 마나를 많이 잡아먹는 구간은 역시 탱 폭힐과 네임드전 광역힐로 인한 마나번 정도가 될텐데요. 그런 상황에 맞춰 마나차나 혹은 생명의 순환으로 사용하는 마나량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 하는 특성을 선택합니다.
학의 영혼과 같은 특성은 애초에 쐐기에서 마나가 부족할 상황과는 전제 조건이 맞지 않고 마나차, 생순 중 본인에게 맞는 특성을 사용 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주로 폭군때는 마나차, 경화에는 생순을 많이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Lv60
비빌각도 없이 무조건 평고입니다. 드리블 지원, 그훈 공생체, 차단지원 등등 활용도가 넘처나는 기술이므로 잘 연습해서 아트 평고를 날려주도록 합시다.
Lv75
마법해소, 해악감퇴 두개중에 하나만 고르도록 합니다.
절대 치유의 비약은 좋지 못한게 쐐기에서의 고단은 데미지가 무시무시 합니다. 그러므로 회복량으로 데미지를 커버하는것이아니라 뎀감기로 인한 딜 분산이 훨씬 효율 적입니다.
애초에 치유의 비약을 죽을것을 살리기 위해 쓰신다면 이미 뎀감기를 사용했으면 죽지 않을 각이 훨씬 많을것이고 정 치유의 비약을 사용하시겠다면 그래도 한번더 말려서 갈때 마다 생석 받아 대신 쓰라고 하고싶어요.
그래도 선택은 본인의 몫
<마법 해소로 해제 할 수 있는 디버프>
대부분 시전자가 존재하는 마법 디버프의 경우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보랄 막넴 : 썩은물, 왕노다지 3넴 : 화확 화상 등등
Lv90
옥룡조각상 고정
츠지를 쓰시는 분이 생각외로 많은걸로 보여지는데 개인적으로는 츠지는 옥룡조각상을 대신하기에는 순간 회복량이 너무 부족한거 같아요. 빡샌 탱힐업을 지속적으로 서브해주는 옥룡조각상을 선택해서 사용중입니다.
*파열&치명 주간 츠지를 사용하고있습니다.
Lv100
집중의 천둥차 고정으로 사용중입니다. 생충 마나 세이브, 위안 힐량 뻥튀기, 해오름차기 쿨 단축 어디하나 효율적으로 안쓰일수가 없는 특성이라 쐐기에서는 천둥차만을 고집해서 사용중입니다.
특성은 그냥 작성자는 이렇게 사용하는구나~ 하고 넘어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