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반영되어 있습니다.
[재기의 바람]은 안찍습니다. 광역딜 1 들어와도 꺼지니 차라리 [사기적인 면역]이 더 나아 보입니다. 피갈, 혈칼, 연전연승 등 분전은 피를 채울 수단이 많습니다.
광역 70% 슬로우 VS 파티원 공포 해제 : 지금 쐐기 던전에서 공포를 해제할 것이 마땅치 않아, 광역 슬로우가 나아보입니다. (난 둘다 안찍을거야! 하시면 사기적인 면역 or 폭풍망치 찍으세요.)
광역딜 오프닝 사이클
탱이 충분히 어글 먹었다 생각하면 돌진 밖고 그냥 [무모한 희생 + 오딘의 격노] 갈기세요. (소용돌이 4개 추가)
분노 수치가 [광란]을 때릴 수 있는 수치가 됩니다.
[광란]으로 [피의갈증 → 피범벅]으로 바뀌면 [칼날폭풍] 쓰세요. 칼날폭풍 중 2회의 피의 갈증 중 1회는 피범벅으로 나갑니다.
칼날폭풍이 끝나면 [광란]을 써서 [피의 갈증 → 피범벅]으로 바꿔 줍니다.
이후 [투신 + 천둥의 포효]를 사용하면 꽁 오딘의 격노가 발동하며 소용돌이 스택이 4개 쌓입니다.
[피범벅]을 사용하고 이후는 평범한 딜사이클을 돌립니다.
※ 피랄라스(전설무기)는 오딘의 격노, 투신, 천둥의 포효 등 광역딜 관련 스킬이 쿨타임이면 써주면 됩니다.
며칠 남지 않았는데 즐겜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