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 전문화
압도 - 무기 공격력의 220% -> 200%에 해당하는 피해와 3647의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의 방어구를 갈라 약화된 방어 효과를 입힙니다. 방어구 가르기를 대체합니다. 압도를 사용 시 검과 방패 지속효과가 발생합니다.
치명상 -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압도, 천둥벼락이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켜 15초당안 전투력의 396% -> 30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대상이 완전히 치유되면 사라집니다.
격노 - 분노 전문화와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필사의 일격, 피의 갈증, 거인의 강타, 압도, 방패 밀쳐내기로 치명타를 적중시키거나 결정적 방어에 성공하면 격노하여 10의 분노를 생성하고, 6초동안 물리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특화 : 결정적 방어 - 방패로 공격을 방어할 확률이 4%만큼 증가하고 결정적 방어가 발동할 확률이 18%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전투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복수 - 방어 태세나 검투사 태세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적과 추가로 다른 두 적을 즉시 공격하여 9,380-> 전투력의 222% 만큼 피해를 주 대상에게 입히고 두 번째 대상에게는 5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회피, 무기 막기에 성공하면 복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도발 깃발 -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수호 방패 - 방패를 치켜들어 6초 동안 전투력의 275%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흡수량은 최대 60 -> 40의 분노를 소모하여 증가합니다.
방패 밀쳐내기 - 피해량 공식이 변경되었습니다. 방패 밀쳐내기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영웅의 일격은 분노를 소모하지 않고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천둥 벼락 - 무기 전문화와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8미터 내의 적을 강타하여 전투력의 72.3% -> 84%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30의 분노를 소모하며, 영향을 받은 적의 이동 속도를 6초동안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방어 태세나 검투사 태세를 필요로 합니다.
굳건한 파수 대장 - 총 체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근접 공격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을 확률이 6%만큼 감소합니다. 장비 착용으로 인한 방어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천둥벼락에 소비되는 분노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적이 전사의 근접공격을 무기로 막을 확률을 3%만큼 감소시킵니다.
마무리 일격 - 상처 입은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무기공격력의 252% -> 15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 전문화
피의 갈증 - 대상을 즉시 주무기로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60% -> 72%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생명력을 1%만큼 회복합니다. 피의 갈증의 치명타율은 일반 공격보다 두 배 -> 30% 높습니다. 분노 전사는 영웅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거인의 강타 - 분노를 30만큼 소모하여, 대상을 강타하고 무기 공격력의 140%만큼 피해를 입히고 방어를 약화시킵니다. 6초 동안 방어도를 100% -> 모두 무시하며, 대상에게 물리 취약 효과를 일으킵니다. 방어 태세에서 거인의 강타를 사용할 경우, 강제로 전투 태세로 전환합니다.
광기의 광전사 - 쌍수 전투의 달인이 되어 보조장비 칸에 한손 무기 또는 보조 무기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보조 무기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한손 무기나 양손 무기를 양손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한손 무기 착용 시에는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보조장비 칸에 양손 무기를 착용하면 25%만큼, 한손 무기를 착용하면 50%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격노 - 분노 전문화와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필사의 일격, 피의 갈증, 거인의 강타, 압도, 방패 밀쳐내기로 치명타를 적중시키거나 결정적 방어에 성공하면 격노하여 10의 분노를 생성하고, 6초동안 물리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특화 : 구속되지 않은 분노 - 격노 시 물리 공격력이 11%만큼 증가합니다.
분노의 강타 - 양손의 근접 무기로 무기 공격력의 190% -> 138%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분노의 강타는 거인의 강타 효과 지속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격노하면 분노의 강타를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2회 축적됩니다.
재집결의 함성 - 분노 전문화와 무기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10초 동안 자신과 반경 30미터 내의 모든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의 최대 생명력을 일시적으로 20% ->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효과가 사라지면 증가한 생명력도 함께 사라집니다.
무모한 희생 - 분노 전문화와 무기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특수 공격의 치명타율이 30%-> 15%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12초 ->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하나된 분노 - 한손 무기 두 개를 쌍수로 사용하면 공격력이 35% -> 20%만큼 증가하고, 보조 무기로 35% ->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소용돌이 - 분노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강철의 소용돌이가 되어 8미터 반경 내 모든 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85% -> 1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난폭한 일격 - 보조 무기로 재빨리 일격을 가해 무기 공격력의 180% -> 270%만큼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죽음의 상처를 남깁니다. 피의 갈증 적중 시 20%의 확률로 다음 3번의 난폭한 일격을 분노 소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일격 - 상처 입은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무기공격력의 252% -> 15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 전문화
거인의 강타 - 분노를 30만큼 소모하여, 대상을 강타하고 무기 공격력의 175% -> 400%만큼 피해를 입히고 방어를 약화시킵니다. 6초 동안 방어도를 100% -> 모두 무시하며, 대상에게 물리 취약 효과를 일으킵니다. 방어 태세에서 거인의 강타를 사용할 경우, 강제로 전투 태세로 전환합니다.
마무리 일격 - 상처 입은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무기공격력의 120% -> 100%만큼 피해를 입히고, 최대 30의 분노를 추가로 사용해 625% -> 300%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사의 일격 - 무기 공격력의 360% -> 215%만큼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죽음의 상처를 남깁니다. 이제 분노를 20만큼 소모하며, 무기 전사의 영웅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재집결의 함성 - 분노 전문화와 무기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10초 동안 자신과 반경 30미터 내의 모든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의 최대 생명력을 일시적으로 20% ->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효과가 사라지면 증가한 생명력도 함께 사라집니다.
무모한 희생 - 분노 전문화와 무기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특수 공격의 치명타율이 30%-> 15%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12초 ->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방어 태세에서 무모한 희생을 사용할 경우, 강제로 전투 태세로 전환합니다.
격전의 용사 - 양손 무기를 사용할 때 모든 공격력이 25% -> 15%만큼 증가합니다. 소용돌이와 천둥벼락에 소비되는 분노가 10만큼 감소합니다.
휩쓸기 일격 - 분노소모량이 30에서 1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10초 동안 근접 공격 시 주위의 적 1명을 추가로 공격해 75% ->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 태세에서 휩쓸기 일격을 사용할 경우, 강제로 전투 태세로 전환합니다.
천둥 벼락 - 무기 전문화와 방어 전문화만 사용가능합니다. 8미터 내의 적을 강타하여 전투력의 72.3% -> 84%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30의 분노를 소모하며, 영향을 받은 적의 이동 속도를 6초동안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방어 태세나 검투사 태세를 필요로 합니다.
소용돌이 - 분노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강철의 소용돌이가 되어 8미터 반경 내 모든 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85% ->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