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버프 및 쿨타임 스킬 관련
휩쓸기 일격, 무모한 희생, 장신구, 전설 반지의 쿨타임을 표시하며 발동시 상단에 바가 나타나 남은 시간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분노전사일 시 휩쓸기 일격은 광전사의 격노로 변경)
무기 마부의 경우 발동 시 해당 위치에 아이콘이 나타난다. (전사가 주로 사용하는 천둥군주와 피눈물 마부만 등록)
②: 분노바 및 강력한 스킬 관련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분노바에는 현재 분노 수치가 표시되며 급살이 발동하면 분노바 중앙에 급살!! 이라는 문자가 나타나 급살 발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분노바 위의 파란색 바는 블러드가 올라갈 시 활성화 되며, 분노바 아래의 노란색 바는 현재 대상에 걸린 분쇄의 지속시간을 나타낸다.(분노 전사의 경우 노란색 바가 티어 4셋 효과인 광란으로 변경)
마무리 일격 아이콘은 대상의 체력이 20% 이하이거나 급살이 발동한 경우 좌우로 흔들리며, 공성파쇄기의 경우 쿨타임이 돌아오면 위아래로 흔들린다.
쇠날발톱 특성을 선택한 경우 공성파쇄기의 아이콘이 쇠날발톱으로 변경되며, 두 스킬은 전투중에만 표시되도록 설정되어 있다. (전투 중이 아닌 경우에도 사용 가능 시 위아래로 흔들려 눈에 피로를 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
③: 주요 딜링 스킬 및 유틸기 관련
각 스킬의 사용가능 여부 및 쿨타임이 표시되며, 분쇄 버튼의 경우 현재 대상에 걸어둔 분쇄의 지속시간이 5초 미만일 시 아이콘 중앙에 카운트가 시작되어 분쇄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필사의 일격은 티어 2셋 효과가 발동한 경우 아이콘 테두리가 노랗게 빛나 티어 발동 유무를 알린다.
자루 공격은 거친방해 문양을 사용하는 경우 차단에 성공했을 때 거친 방해 버프 효과의 지속 시간이 상단에 바로 나타나게 된다.
용의 포효와 피범벅은 같은 라인의 다른 특성을 찍은 경우 해당 스킬로 변경되며, 거인의 강타와 함께 재사용이 가능해지면 대각선 위에서 아이콘이 제자리로 움직여 재사용 가능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 4월 11일자 수정사항
솔플이나 인던 등에서는 큰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하나, 공격대를 구성하는 대규모 인스에서 사용 시 약간의 지연 현상이 생기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조금 살펴보니 하단의 주력 스킬들과 유틸기가 있는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나름의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일단 애드온을 세그룹으로 다시 나누어 구성해 필요에 따라 독립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조를 수정했습니다.
상단의 버프등을 확인할 수 있는 버프류, 중앙의 분노와 마격, 100레벨 특성 스킬이 포함된 중앙바, 주력 스킬들과 유틸기의 쿨타임을 확인할 수 있는 전사 공용으로 나누었으며, 필요하신 부분의 문자열만 복사하여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솔플과 5인 던전 등 라이트하게 즐기시는 분들은 버프류, 중앙바, 전사 공용까지 3개 문자열 모두 복사해 사용하시고
레이드 위주로 하드하게 즐기시는 분들은 버프류, 중앙바까지 2개 문자열만 복사해 사용하시면 지연 현상 없이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주요 스킬들은 센터바류 애드온을 활용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