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회복] PVP 회드 도움글 올립니당

대랑랑
댓글: 15 개
조회: 10035
추천: 15
2021-05-15 12:02:18
예전에 올린적이 있는데 도움이 되실까해서 올려요(폰으로 회사에서 휘갈겨봅니다)
일단 레이팅은 2대2 3대3 2100++입니당
전문검투사 그 고인물이 접니당 총각땐 55도하고33도하고 했는데 지금은 육퇴후 숨죽여 겜하기 땜에 거의 22만해요..
그래서 노보이스 글로벌을 합니다.
매시즌 항상 22만 결투사 찍고 딴짓하는데 이번에는 33도해봤네요 33은 보이스를하고했네요.
자기계발서 느낌으로 글을 써볼께요.


1. 매 시즌 1시즌은 교만하지말라
1시즌은 배움이 시작되는 시기입니다.그전에 검투사였든 결투사였든 1시즌만큼은
초보시절로 돌아가야할 시기입니다. 바뀌는게 너무 많으니까요. 본인을 낮추시고 카피하세요.
해외스트리머들의 특성 전투특성 애드온 스킬쓰는 순서등 그대로 카피하세요 그후 본인의 스타일로 바꾸는겁니다.(보실때 스킬 머썼는지 보이는 애드온을 설치한 스트리머껄 보세요)


2. 애드온을 활용해라.
내 스킬을 어떻게 쓰는지 스트리머껄 참고했다면 그 후 같이 게임할 동료의 스킬이 머가 있는지 파악하고 애드온으로 보면서 게임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전사의 경우 투신거강을 활용한 딜이 있고 가막투혼주반재집의 생존기가 있고 폭망 위협의 매즈기가 있습니다. 자잘한거 말고 큰생존기를 ATT애드온 또는 글라디우스ex 애드온으로 확인하면서 게임합니다. 딜쿨기는 적머리위에 보이게 네임플레이터 쓰시고 매즈기는 본인 느낌대로 보면서 게임해야합니다..
팀원의 생존기를 마치 내 스킬인양 봐야합니다.


3.피드백을 해라.
게임이 끝나면 머가 안됐는지 이겨도 복습 져도 복습해야합니다. 이긴게 왜이기게됐는지 알아야 다음판에 또이길수 있으니까요. 안 그럼 다음판엔 질수도 있습니다.


4.팀원을 바꿔라.
계속 바꾸세요 바꾸면서 장단점을 보고 그걸 피드백했을때 안되면 바로 바꾸시공 다른분이랑 해야합니다. 가장 어려운 사람은 똑같은 실수 계속하는사람, 해달라고해도 안해주는 사람..입니다. 바꿔서 경험해보고 본인한테 맞는분을 찾으세요. 글로벌이야 자연스럽게 바뀌지만 몇일 같이 하던사람에겐 꼭 이야기를 하고 바꾸시길..


이정도에서 플레이를 들어가면 명칭이 기억이 안나서 막 휘갈겨봅니당 회사라서..

1.특성
특성 세수 야돌 곰폼 강타 숲영 싹틔
전투특성 가시 회복버프되는거 피생버프
일케 고정하시면 됩니다.
실력이 늘고 여유가 생기면 표범폼도 해보시고 전투특도바뀌보세용

2.서약단
무조건 강령 나중에 실력키우면 나페하시더라도 결국 강령이 안정적입니다.

3.스텟 가유 고정

4.플레이 요령
게임중 가장 많은 힐량을 차지하는 스킬은 재생입니다. 기본적인 힐방법이 어둠땅에 많이 바꿨어요.

1.신치사용 후 뜨는 숲영 띄우고 자손재생을 통한 힐이 가장 즉시 큰힐입니다.
2. 감는 힐 + 무껍을 통한 힐 자극쓰고 평온한틱만 쓰고 다시 감는힐
3. 감는힐 + 강령 스킬을 이용한 힐
4. 신치사용 후 뜨는 숲영를 띄우고 시전재생힐

말그대로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시작하자마자 힐을 감고 은신을 탑니다. 은나와서 감는힐을 감아요 피생 회복회복 세수 재생 꽃피 감다가 적힐러 매즈를 하거나 매즈를 당합니다. 이때부터 순서대로 하시면 되요 1번 대로해서 만피채우세요.

2번 대로해서 신치15초 올때까지 시간을 벌면서 피가 더 밀리면 3번인 강령써주고 깡 재생을 써줍니다. 이후 신치쿨이 오면 신치써서 숲영 버프띄우고 재생힐 한방이면 만피가됩니다. 이 1234 순서가 가장 기본입니다. 이순서는 적쎈딜이 나오면서 부터 쓰시면되고 안나오면 감는힐만 유지하시면 됩니다.
쉽죵

엠탐 탐은 기본적으로 적보다 많은 엠을 가져가면 좋지만 또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감쇠가  있어서 힐이 점점  안찹니다. 그러니 감쇠가 어느정도 진행되면 그때부턴 오버힐을하거나 매즈로 우리팀원 피를 높게 유지하면됩니다. 탐은 엠50퍼정도에 적딜쿨기를 1234로 막아낸 후 탐 한번 하시면 됩니다.

표범변신 물빵 은신 이 순서로 은신탐하세요

마지막으로 현재 2대2 2200정도인데 결투사를 노리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씁니당

1. 표범폼은 독이될수도 있다.
표범폼인분들이 자주보입니다. 표범폼은 난이도가 높아요.
격아때처럼 감는힐로 피업이 안되는 상
시즌인데..재은신을 위해 힐을 멈춘다? 재은신후 암습박고 힐해야지 했는데 그사이에 내가 메즈된다? 표범폼으로 지는 분들 특징입니다. 재은신 전 뿌리회오리로 최대한 묶어서 딜로스 만들어주고 타기(뿌리걸어도 전투가 안걸림) 또는 재은신 횟수 줄이기.
더 섬세하게 적 쿨기를 보고 잘할수있을때.. 손대십숑


2. 매즈에 너무 목숨걸지 않기
매즈로이기면 얼마나 좋겠습니다만 어차피 거의 운영으로 이긴다고보면 됩니다.
주도권을 우리가 가져오게끔 하는게 매즈인거지 그걸로 게임을 끝내려 하지 마세용
주도권을 가지고 게임을 유리하게 가져가세요.
탐을 해서 적 엠을 적게만들고 급하게 만들어서 우리 페이스로 가져오게하거나(탐하다 팀원 못살리는경우 많음)
탐하는척 적힐러를 오게해서 메즈하거나
안위험할때 매즈 일부러 맞아주고 주도권 뺏거나 매즈 하는척 적딜러 딜로스 발생시키거나
결국 주도권..이 핵심입니다.


3. 감쇠를 보세요.
감소중첩수를 체크해서 몇중부터는 만피에도 그냥 생존기를 올리거나 주거나하고 그타이밍에 딜러에 강타를 주고 곰돌로 묶고 우르솔로 묶을지 몇중인지 체크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4. 곰폼은 무적입니다.
곰폼이 있는한 난 절대 안죽는다는 생각으로 적딜러를 유인해서 낚으세요 아니 맞아주세요 광재가 있는한 절대안죽으니까 곰폼 야돌을 자주 활용하세요.


5. 검투사라고 쫄지마세요.
검투사는 딜쿨기를 잘몰기 땜에 아까 말한 1234을 좀더 빨리 쓰거나 그타이밍에 매즈가 걸리면 급장을 바로 쓴다거나 검투사들은 힐짤이 빠르게 오기땜에 회오리 시전 훼이크 대부분 당하니까 편하게 짤빼주시고 검투사이면 같이 하는팀원이 검투사가 아니거나 못할확율이 높으니까 못하는 사람을 공략한다던가.. 검투사이기에 존재하는 약점들을 생각해서 게임하시면 할만합니다. 남들보다 딜을 잘몰고 남들보다 짤이 빠르고 남들보다 적 방어쿨기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검투사들이니 이에 맞춰 상대하십숑



마지막으로 일기좀..1시즌을 늦게시작해서 고생을 좀 했습니다. 나이가 나인지라 1시즌에 항상 고생을해요..새시즌 적응속도가 느린듯합니다.. 그렇게 초반에 고생을 했어요. 저또한 게임하다 보니 팀원의 버림을 많이 당합니다. 한참2대2 달리는데 듀로타에서 사시는 1900대 한전사님이랑 투기장을하니 왜 못올라가는지 눈에 보이더군요 그분이랑 일주일을 고생하면서 겜하는데 그분이 한날 주술사를 데리고 결투사를 찍고
쌩까더군요. 투기장하자는 말도, 인사도 안합니다. 정말 부족한게 있어서 많이 피드백해드렸지만 계속 실수하는 스타일이라서 고생했어요.. 좀 섭섭하더군요. 지금도 통전게에 일기를 자주 쓰시던데..
투기장은 예전부터 항상 그래요.
단계가 올라가면 버리고 높은 단계의사람과 다시 달리죠..그런데 그렇게 갈아탈때 꼭 말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분과 하게됐다고 미안하다고.^^고생했다고..
각종 생존이나 대응법 댓글로 물어보시면 답드리겠습니당

Lv21 대랑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