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세한 피드백은 아니고 느낀 점만 조금
공용
1. 기존 빌드까지 특화가 캣폼 중의 출혈+도트 딜 증가였는데, 오류인지 패치인지 마격딜 증가가 같이 들어옴. 당장은 특화 수치에 따라 흉포딜 변동되는 건 확인 했습니다.
2. 야성특성 2티어의 신규특성 '터져 나오는 탄력'을 선택하실 경우에도 광폭화에서 자연스럽게 오버되는 버블이 아니라면 굳이 6버블 넘겨서 마격을 치는 건 기력낭비인것 같네요.
야생추적자
1. 공용특성에서 조화라인을 따라가기 때문에 개인유틸 챙길 포인트가 많이 부족해집니다.
2. 광역딜을 야생추적자 4-2의 '폭발하는 성장물'에 의존해야 하는데 이때 '피바라기 덩굴'이 적용된 대상을 찾아쳐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순간적으로 '피바라기 덩굴'이 없는 대상에 치거나, 5버블인데 모든 대상에 '피바라기 덩굴'이 없다면 굉장히 불편할 것 같습니다.(피바라기 덩굴의 업타임 자체는 꽤 높은 편이라 후자는 잘 발생하지 않을 것 같긴 합니다)
발톱의 드루이드
1. 특성의 핵심인 찢어발기기의 프록이 너무 낮습니다. 진짜 오지게 안뜹니다.
2. 개인적으로 베타 전 가장 궁금했던 부분인데 발톱의 드루이드 4-1의 '강화된 변신술'의 경우 캣폼에서 광재를 사용할 경우 곰변없이 캣폼 그대로 광재가 사용됩니다. 생존능력 자체야 곰변이 되는게 높겠지만 딜로스 자체는 훨씬 적게 생존을 챙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담이지만 '강화된 변신술'과 선택하는 특성인 '솟구치는 자연력'의 경우는 채용가치가 없습니다. 8스택 쌓아서 치는 짓이기기가 그냥 칼날이빨 1.5배 정도밖에 안되니 굳이 글쿨 더 먹어가며 짓이기기를 쓸 필요는 없겠네요.
이외에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로 답해드릴게요